2023 04 04 오후 4 33 45 word3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쉽게 알아보죠

네이버 인플루언서 기준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제가 갖고 있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계정 2개 승인 되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제 네이버 메인 계정으로 등록된 인플루언서는 유튜브를 메인으로 해서 신청을 넣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쉽게 거의 바로 승인이 되었죠. 기준이라기보다는 이미 유튜브에서 영향력을 갖고 있는 제 계정이 있다보니 그로인해 쉽게 등록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1개의 글 꾸준히 3개월작성 6

이로 인해서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방법이 있을꺼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 아내의 계정으로 오로지 네이버 블로그만을 이용해서 인플루언서 승인을 받기로 했습니다. 물론 글도 아내가 작성해야했습니다.

제가 컨설팅 해주는 방법대로 아내가 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을 했었죠.

우리 아내가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1. 네이버 블로그 글 작성 –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너무 단순하고 쉽습니다. 그냥 아내에게 아내 계정으로 글만 작성하라고 했습니다.

이웃관리라던지 블로그 키워드 잡는법이라던지, 블로그 누락, 유사문서 체크는 제가 갖고 있는 시스템이 있기에 자동화 Ai 툴에게 맡겼고요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 필요하신 분들은 [ 티온 로얄키워드 ] [ 티온 블로그 정밀진단 ] [ 블로그이웃Ai ] 검색하셔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이런 툴 안구하시고 직접 해봐야지 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군요. 뭐 저는 저를 위해서라면 구입하시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여러분들의 시간과 그리고 블로그가 저품질로 빠지지 않으시기 위해서라도 구입하셔서 꼭 활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23 04 04 오후 4 33 45 word3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1개의 글 꾸준히 3개월작성 7

글 갯수는 6개월정도 작성하니 120개의 글을 작성한듯 합니다.

아내는 집에서 화분키우고 아파트 베란다 텃밭에서 식물 키우는걸 좋아해서 리빙 파트로 주제를 정해서 그쪽 관련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당연히 브랜딩이 중요하기때문에 브랜드에 걸맞는 로얄키워드 위주로 뽑아 제목을 구성했습니다.

키워드 뽑는게 아내에게는 어렵다고 하여 이 부분을 제가 많이 도와줬죠.

그리고 두번째 항목에 보면 블로그 이웃 늘리기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도 함께 시스템으로 신경 안써도 되도록 도와줬습니다.

2. 네이버 블로그 이웃 늘리기 (Ai에게 맡기세요)

처음에 시작하면 검색도 되지 않고 이웃도 없어서 작성하는 글마다 조회수는 0에서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이를 조금이라도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서 이웃티온 Ai를 적극 활용하였으며 아내의 블로그는 이웃이 늘어나는 속도가 다른 신규 블로그보다 몇배나 빨라서 글 작성만 하면 보는 이웃들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글을 작성하기도 하지만… 블로그 이웃추가 만큼은 직접 손으로 하시는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1시간동안 서로이웃을 추가한다고 가정해본다면 100명의 이웃을 찾는것도 사실 어렵지만…

그 1시간동안 차라리 글을 쓰세요.

여러분들이 매일 1시간마다 365일 글을 작성했다면 365개의 글이 생기지만 그렇지 않고 이웃을 늘리는데 시간을 소요하셨다면 5천명의 이웃이 늘어나는대신에 글 365개가 없습니다. 글이 없기때문에 결국 블로그는 더 비약해보이고 없어보이죠.

여러분들 1시간 밖에 나가서 일하시면 시간당 만원은 받을 수 있는데… 오히려 하루 700원 정도로 해결 할 수 있는 일을 어렵게 손으로 하고 계신겁니다. 그리고 이웃 첫날 100명은 쉽게 찾지만 둘쨋날 셋쨋날 매일마다 반복해서 3만6천500명을 어떻게 다 찾으실수 있겠어요? 결국 한계점이 생기고 이웃도 또 그만큼 다 채우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됩니다.

차라리 이웃티온Ai 상품 구입하셔서 1년동안 저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쉽게 할수 있습니다.

저도 카테고리 관리와 이웃을 수작업으로 봐야하므로 많은 분들을 다 도와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웃티온Ai 구입하기

2023 04 04 오후 4 34 46 word3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1개의 글 꾸준히 3개월작성 8

인플루언서 승인받기 위해서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인플루언서 승인이 될 수 있도록 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구입하셔서 이웃 늘릴때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위의 상품은 원래 한달에 11만원씩 받고 관리대행으로 도와드리는 상품인데 티온허브에 가끔 IP 수요가 있을때 1년단위로 세팅해서 관리해드릴수 있거든요. 그래서 위 상품은 IP 자리가 있는지 필히 저에게 우선적으로 확인부터 해주셔야 합니다.

지금은 2023년 4월 4일 기준으로 3군데 IP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매일 변동이 있으니 꼭 톡톡으로 문의부터 주세요.

이웃을 늘려야 하는 이유는 글이 퍼지는 용도와 또 이웃소통을 통한 댓글, 공감, 체류시간에 도움이 되므로 중요합니다..

몇명까지의 이웃이 필요하냐 하신다면… 단순하게 인플루언서가 목적이고 승인되는게 우선순위라면 그래도 3~4천명정도는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인플루언서 이후에는 이웃의 숫자가 영향력의 파워로 바뀌므로 그때는 더욱 더 중요해집니다.

3. 블로그 프롤로그 분위기 인플루언서 주제에 맞춰서 변경

2023 04 04 오후 4 39 09 word3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1개의 글 꾸준히 3개월작성 9

글을 꾸준히 작성해오셨다면…

이제는 블로그 메인 화면의 분위기를 인플루언서 주제에 맞도록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도 여러 말들이 많겠지만…

제 아내 블로그인 식물 키우기 블로그를 예시로 말해보겠습니다.

평소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다보면 글 갯수 채우기 위해서 일부로 일기같은 혹은 맛집이라던지 개인 사소한 일상글까지 작성하게 됩니다. 처음의 취지와 다르게 블로그의 방향이 달라진다는 이야기죠.

그래서 프롤로그 만큼은 식물 키우기 카테고리안에 있는 글로만 메인을 꾸며주어야 합니다.

누가 보더라도 ‘ 이 블로그는 식물 키우는 블로그이구나! ‘ 라는 인식이 생기도록요!!

이 부분이 사실 상당히 중요합니다.

위의 1번째, 2번째 항목은 글 작성하고 이웃 늘리는 단계였다면… 마지막 3번째 항목은 마케팅 항목에 가깝습니다.

내 블로그가 다른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분위기가 어떠하냐에 따라 식물키우기 블로그로 보일수도 있고

잡동사니 블로그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자! 오늘 네이버 인플루언서 되는법 주제로 페이지를 작성하였습니다.

현재 이 방법으로 제 아내 블로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 (청소 홈케어) 대표님의 블로그도 똑같은 방식으로 승인 받았습니다.

그 이외에도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도 똑같은 방법으로 각자 자신의 분야대로 인플루언서승인을 받으셨죠.

저에게 직접적으로 코치를 받으신 분들은 대부분 인플루언서 승인이 되셨습니다.

심지어 저품질 블로그에 걸려서 저에게 저품질을 해결해달라며 블로그 관리대행을 맡기셨는데..

제가 그분의블로그를 둘러보니 오토바이, 캠핑 이러한 주제가 많으셔서 체험단으로 저품질된 블로그를 캥핌 블로그로 만들어서 인플루언서까지 승인을 받아드렸습니다. 신청하신지 4개월만에 저품질도 탈출하셔서 최적화까지 되셨고 제가 리뷰 체험단 하시면 또다시 저품질이 오니깐 다른방향을 제안해드렷지만.. ㅠㅠ 지금 여전히 열심히 인플루언서와 블로그를 이용하여 체험단 리뷰 블로그로 운영하고 계시더군요.

암튼 많은 분들이 제가 알려드린 위의 방법대로 하셔서 지금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아울러 인플루언서 승인이 되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ㅎㅎ

인플루언서 승인 이후에 또다시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부분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 자동화ai 툴을 개발하여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저 또한 인플루언서 계정 2개를 모두 이렇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과 인플루언서 팬 늘리는 부분만큼은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도와드릴수 있으니 혼자서 너무 힘들어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저에게 문이 열려있으니 다가오셔서 함께 성장해나가면서 좋은 날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인플루언서 승인되기 위해서는 일단은 블로그에 글부터 작성하시고 이웃부터 천천히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해보시다가 안되고 끙끙되실때 오시지 마시고!! 지금 바로 그냥 오세요.

Ai 상품 구입하실 분들은 톡톡으로 연락주세요.

블로그 저품질 탈출하시고 싶으시다고요?

블로그 인플루언서 되고 싶으시다고요?

지금 바로 시작하셔야 합니다.

감사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