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ord2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추가 하셔서 자주 보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이 글은 2023년 08월 31일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블로그로 돈 벌 사람만 읽고 그렇지 않으면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도중에 포기 할 사람들은 이 글 읽는 시간조차 아까우니 제발 부탁이니!!

읽지마시고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진심입니다!!

블로그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내가 할 수 있는것을 해야지만 지치지 않고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블로그로 돈을 벌고 있다고 하여 남들 따라 할 경우 잘못된 길로 갈 수 있기때문에 꼭 아래의 내용을 정독하셔서 자신만의 블로그 수익 시스템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요즘시대에 매달 1000만원씩 벌수 있다며 전자책 PDF  파일을 판매하는 분들이 꽤 많을겁니다.

그분들은 그 PDF 팔아서 한달에 1000만원씩 버실겁니다. 저도 한번 팔아보고 그에 대한 방법이랑 결과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정해가면서 내용을 보강하고 있으니 위에 즐겨찾기를 클릭하셔서 종종 오셔서 뭐가 바뀌었나 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들어가기전에!!

블로그를 처음 하는 초보자가 단기간에 천만원씩 버는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너무 절망하거나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꾸준히 올바른 방법으로 블로그를 열심히 하다보면 천만원은 아니더라도 월 100만원 정도 이상의 소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로지금 하고 있는 방법들과 또 여러분들이 블로그로 절대 해서는 안될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니 그부분들을 꼭 확인하셔서

나중에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운영하던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시면 결국 또 저를 찾아와서 블로그를 살려달라고 하게 되십니다.

블로그 수익 100만원 만들기 프로젝트

2023년 8월 31일 기준으로 (지난달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현금 1000만원을 통장입금으로 돈을 벌었습니다)

최근에 벌었는 이야기는 우선 나중에 진화하는_프로그래머_문호영_성공_DNA_분석.PDF 파일로 만들어서 판매할 계획이니 제 생일에 맞춰서 오픈되니 그전에 사전 예약 구입신청을 해주시는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제가 돈을 벌고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아주 섬세하게 정확하게 글로 하나하나 분석해서 알려드리고 있고 이 전자책을 기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구축 + 컨설팅 결합 상품도 2200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월 천만원 어떤 전략으로 벌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시고 또 나도 해봐야겠다 마음이 드시는 분들은 컨설팅 결합 상품이 더이상 판매되지 않기전에 구입을 하셔서 시스템을 장만해보시기 바랍니다. 컨설팅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2023년 10월 9일 이전에 전자책이라도 한번 보시면 말로 단순하게 돈을 버는것이 아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아주 정교한 타겟팅과 글작성 그리고 검색유입을 통해 저만의 방식 3가지 (생산시스템, 검색유입트래픽, 글작성 설득력) 활동을 통해 결정적으로 돈을 벌 수 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블로그 수익

월 1000만원 버는 제 이야기를 건너뛰고 바로 0원으로 시작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보실 분들은 아래 차례를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에게 “블로그 수익 얼마를 벌고 있냐”고 물으시면…

종류가 많아서 참 애매하기는 하지만.. 유튜브랑 합쳐서 대략 월 1000만원 조금 넘을겁니다.

가끔 제가 월 억단위로 벌고 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 그렇게 많이 벌지 않습니다.

302 word2

유뷰트가 월 70~80만원정도 되니 매월 이정도 금액을 제외하면 블로그를 통해서 벌고 있는 수익입니다.

2022년 11월 18일 하루 스마트스토어 수익은 2,120,284원 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마다 스마트스토어 정산 메일과 문자가 오는데요.

617 word2

매번 이렇게 큰 수익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통해서 꾸준히 하나의주제로 운영하다보면 1주일에 1~2회 정도로 이러한 수익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2019년도 제주도에서 1년살이 하는동안 월 평균 1200만원 이상의 수익이 있었으며 최근 2020년과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서 조금 줄어들기는 했지만 비슷합니다.

종류가 많다는 이야기는 돈 버는 파이프라인이 많다고 해석하시면됩니다.

다른 분들과 다르게 저는 프로그래머이기때문에 블로그에서 제 프로그램을 홍보해서 버는 수익도 저는 블로그 수익으로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블로그에서 홍보를 했고 또 블로그를 보신분들이 제 프로그램을 구입하셨기때문에 결국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했다고 결론짓게된겁니다.

블로그가 없다면 파워링크나 애드워즈 광고 혹은 유튜브를 이용해서 수익을 만들었겠지만 실제로 대부분 수익은 블로그를 통해서~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특정 상품을 보여주고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하는 상품도 존재합니다.

글 작성하다가 스마트스토어 확인해보니 3만원 상품 하나와 1만원 상품 하나가 거래 들어와있네요.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랫부분 상품 주문정보 스샷의 상품은 전자상품입니다. 제가 따로 배송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그냥 발송처리 버튼 클릭하고 사용하고 계신 툴의 기간을 1개월 연장시켜드리면 됩니다.

클릭 10번정도 하면 3만원의 수익이 만들어집니다.

(크롬 클릭 -> 스마트스토어 즐겨찾기 클릭 -> 배송준비 클릭 -> 상품체크 클릭 -> 발송처리버튼 클릭 -> 티온관리자툴 클릭 -> 회원검색 클릭 -> 1개월 연장버튼 클릭)

블로그 정밀진단 상품은 1만원인데… 그 상품은 모든 부분이 자동이라 저도 모르는 사이에 돈만 들어와있습니다. 크롬 클릭도 안합니다.

890 word2

제가 아랫부분에 블로그 수익 100만원 만들기 프로젝트 1,2,3 항목에 대해서 자세하게 적어드릴텐데요.

4번을 제외하시고 1,2,3번 항목을 이용하여 저 보다 더 많은 돈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1번 2번 3번 모두 제가 직접 하고 있으며 하나하나 실제로 통계와 수익을 보여드리면서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배우자나 주변 지인들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있다면, 스마트스토어까지 직접 만들어서 블로그 이용하셔서 수익을 만들어보는것까지 적극 권해드립니다!

특히 스마트스토어를 개설하여 3번 항목이 가능하신 분들은 저보다 더 큰 수익을 만드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대부분 현금화는 3번 항목으로 만들어냅니다.

저희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 중에서도 1번항목과 2번항목으로도 100만원 넘게 블로그 수익을 만드시는분이 계시기에 그 방법도 부담없고 괜찮은 방법입니다.

4번은 블로그가 아무리 최적화 단계이시고 노출이 잘 되시더라도 제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한때 재택알바 만들어서 그알바 하시는분들이 다른 알바 회원 한명 더 모셔오시면 150만원 드릴려고 했습니다.

다행히 제 지인으로 계신 구로병원 앞에서 대형 약국을 운영중이신 약국장님께서 알아보시더니 유사수신행위로 잘못하면 문제될수 있다고 하셔서 그냥 바로 접었습니다.

아래는제가 직접 운영하는 티온 스마트스토어 판매등급과 수익에 대한 부분입니다.

모든 판매금액이 순수 수익은 아닙니다. 이번달에는 저렇게 만들기 위해 파워링크 광고비 20만원정도 나갔습니다.

그 이외 유지하기 위해 사무실 운영비용 전기요금 이런거는 12만원정도이고요. 사무실은 2개를 운영중이고 최근에 구입한 아파트 2채가 사무실입니다.

882 word2

아파트 관리비가 워낙 저렴해서 서버 운영에 주로 사용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용도가 서버운영이 맞으니 혹시라도 아래 사진보시고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631 word2

아…인터넷 회선이 총 3개이고 월 13만원정도 나가고 있는데..이부분도 위의 수익에서 제외시켜야겠네요.

생각해보니 이것저것 나가는게 많네요. 일단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123 word2

이부분은 여러분들과 크게 상관이 없기때문에 그냥 티온 문호영 대표님이 프로그래머라서 이렇게 하고 있구나~ 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아무래도 블로그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 수익으로만 이렇게 큰 돈을 벌고 있다고 오해하실것 같아서

그부분은 저에게는 얼마 안되기때문에 다른 부분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과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만원 이상 나오는 방법은 제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제가 알고 있는 방법대로 해서 현재 월 20만원정도 수준까지 끌어올린 상태입니다.

더 열심히해서 월 100만원 이상도 만들겁니다. 여러분들은 저보다 5배~10배정도 글 쓰는부분만 집중하시면됩니다.

저는 프로그램도 제작해야하고 시스템구축도 진행하고 있다보니 당장 글 작성을 많이 못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월 20만원정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 작성하고 있는 바로 이 글도 단돈 월 +10원이라도 더 올리기 위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이 글을 통해서 직접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수 있도록 돕는부분이니 저희 진솔된 내용이 잘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판매하는 대부분 상품이 블로그 성장에 도움을 드리는 상품이지만 굳이 구입 안하셔도 됩니다.

일단은 여러분들이 이 글을 통해서 블로그 수익을 낼 수 있는 단계가 되시는부분이 중요하며 그다음에는 더 큰 수익으로 늘리는 부분이 중요합니다.

그 이후에 가서 조금 더 체계적이고 조금더 다양한 부분을 저와 함께 수익 시스템을 만드시려면 모를까.. 지금은 구입안하셔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862 word2

다른분들은 자신만의 상품이 없다면 위탁상품이라던지 구매대행쪽으로 판매를 할 수도 있고 뭐 또 저랑 연결되신다면 제 상품으로 수익쉐어도 할 수 있습니다.

3번항목에서 스마트스토어만 개설하고 블로그나 그이외 다른 도움없이 운영한다면 상품이 특출나게 독점이 아닌 이상 홍보가 어렵습니다.

유튜버들 보면 마치 스마트스토어만 하면 큰 돈을 벌수 있다고 홍보를 하는데… 실제로 현실은 노출 시킬수 있는 홍보 수단이 마련되어져있어야 가능합니다.

보통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무료플랫폼을 잘 이용하거나 돈을 이용하여 광고를 하는 파워링크, 애드워즈 등을 이용해야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키워드 대량으로 등록하여 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운영도 가능하지만 돈이 지출되는 부분이기에 패스하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이 글은 돈을 이용해서 더 큰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닌 돈이 전혀 없더라도 쉽게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서론이 제 이야기로 시작하다보니 조금 길었습니다.

순수 아무 투자금 없이!! 0원으로 시작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릴겁니다.


위의 첫번째와 두번째 방법을 제대로 익히시고 따라하면 누구나 월 100만원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며 도중에 컨텐츠 욕심 부리시다가 잘못된 글을 작성하여 품질저하로 인해 저품질이 되실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그냥 편법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내용 하나하나에 충실히 다루신다면 다들 좋은 결과를 조금 더 빠른 시기에 얻게되실겁니다.

정말 지겨운 나날들을 보내셔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 이야기 드린것처럼 내가 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야 한다고 말씀드린겁니다.

글쓰는 부분이 자신있고 재미있다면 블로그를 하시면 되고요.

영상 제작하는 부분이 쉽고 재미있다면 유튜브를 하시면 됩니다.

1. 블로그 수익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만들기 (제일 형편 없지만!! 그래도 용돈벌이)

325 word2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서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만드는 그 자체는 쉽습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이미 블로그는 만들어진겁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은 당장 나오지는 않습니다.

블로그 수익 활동영역중에서 제일 하기 싫지만 로얄키워드 구성만 하면 또 가장 쉽게 단돈 100원이라도 블로그 수익 만들 수 있습니다.

591 word2

블로그 방문자가 어느정도 늘어나야하며 글 작성 후 1개월 정도 지나야지만 광고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글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 고민되시는가요?

그부분은 전혀 고민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작성하고 싶은 주제의 글 위주로 적으시면됩니다.

피아노 칠수 있다면 블로그 수익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내가 과거에 취미로 피아노를 배우셨다면… 피아노 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작성하면됩니다.

다 까먹고 잊으셧다고요? 괜찮습니다!!

구글에 [ 피아노 바이엘 기간 ] 이라고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로얄키워드 입니다.

816 word2

피아노 배우셨던 기억 가물가물 하지만.. 잘 치는 법은 몰라도 내가 바이엘을 얼마정도 쳤더라? 하고 기억 나시죠?

그정도만 정리해서 글 작성해도 됩니다. 실제로 검색 해보니 그러한 글밖에 없을겁니다.

내가 잘 하는 부분을 적으면 더 좋겠지만… 그냥 알고 있는 경험이 남들에게는 정보로 제공될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블로그 글 작성의 포인트입니다.

블로그 수익 관련 통계 그래프는 필히 살피셔야합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블로그로 수익 만들기 위해 이 글을 검색하셨을꺼 아니예요?

여러분들에게 블로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서 제 경험과 블로그의 통계를 보여드리면서 알려드리고 있는겁니다.

이렇게 글을 1개 작성하면 정말 신기하게 사람들이 1명씩 1명씩 방문자가 늘어납니다.

442 word2

그렇게 쌓이고 쌓여서 저도 네이버 블로그에 하루 방문자가 평균 1000명정도 된것입니다.

블로그 첫글 뭘 써야 할지 고민하지마시고!! 내가 알고 있는 경험에 대해서 사진 1~4장 정도 관련있는거 올리면서 적어보세요

블로그 수익은 이렇게 올라가는겁니다.

528 word2

블로그 이웃도 늘어나게되고 방문자도 늘어나게됩니다.

지금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는거잖아요!! 이때 남들 보다 조금 더 유리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바로 남들이 잘 안쓰는 로얄키워드 위주로 글 제목을 쓰는겁니다.

일단 또 로얄키워드가 뭐가 싶을수 있으니 그냥 넘어가시고요!! 지금은 그냥 내가 알고 있는 경험담 관련해서 먼저 첫글로 적어보세요.

그렇게 1주일 정도 글을 적어보시고요.

네이버 검색광고에 들어가면 키워드도구라고 있는데 그 키워드 도구를 이용하셔서 로얄키워드를 찾아내실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블로그에 글 10개정도 작성하시고 방문자가 하루에 10~50명정도 오기 시작했을때 시작하셔도 안늦습니다.

블로그 글 30개 작성하면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괜히 다른 부분 또 알아야하고 귀찮고 그러시다면 그냥 30일동안 애드포스트 등록을 위해 30개정도 글을 적어보세요.

737 1 word2

애드포스트 신청은 블로그 관리자에서 -> 메뉴 글 동영상 관리 -> 애드포스트 설정 -> 애드포스트 신청 하시면됩니다.

신청하실때에는 통장 연동을 해야하므로 통장정보와 블로그 연결만 하시면됩니다. 신청 후 승인되면 그날부터 바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까지 성공하신 분들은 검색 키워드를 잘 맞추어서 하루 방문자수를 늘리시기만 하면됩니다. 

글 1개 작성해서 방문자 10명씩 늘린다고 각오하시고 글 100개 (대략 3개월정도) 작성하시면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하게됩니다.

이정도 되시면 한달에 애드포스트 수익이 3만원정도 나오게됩니다.

하루에 글 3개~5개정도 작성하실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3개월만에 하루평균 10,000명도 가능 하시니 도전해보세요.

1개월에 적게는 30만원이 나오고 광고가 많이 나오는 애드포스트 광고 상품 위주로 글을 작성하면 100만원이상의 수익도 나오게됩니다.

이때부터 욕심이 나기 시작하죠. 하루 방문자 2만명 정도 늘리면 과연 얼마만큼의 수익이 나올까? 5만명일땐 얼마가 나올까? 하면서요. 욕심금지!!

실제로 저희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 중 10만명을 넘어서 하루 방문자 30만명이상까지 찍어보신 대표님도 계십니다.

하루에 글 3개씩 꼬박꼬박 적으셨던 대표님이셨죠.  마케팅 회사까지 차리셨고 월 수천만원씩 매출도 나와서 저에게 자랑 많이 하셨습니다.

블로그가 우리의 인생을 바꿀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도구임에 확실합니다.

2. 블로그 수익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진정한 페시브인컴이죠)

870 word2

워드프레스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등을 만들어서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는 카카오의 갑질로 인해서 다들 떠나고 있는 추세이며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 만들기

애드센스 수익 또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낼때처럼 광고 승인을 우선 받아야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수보다는 네이버 블로그와는 조금 다르게 블로그의 방향과 주제가 명확해야합니다.

한가지 주제로 글을 30개정도 작성해야합니다.

과거에 드라마 블로그를 만들었을때에는 글이 1건~3건 정도만 있어도 애드센스 승인이 된적 있었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자동화 블로그가 아닌 스팸 제작하는 블로그가 아닌 정보성 글을 작성하는 개인 블로그라 생각되면 보통 승인되십니다.

428 word2
987 word2

지금 보고 계시는 글을 다루고 있는 이곳!! 티온 스테이션이 바로 워드프레스블로그입니다.

1년정도 운영을 해왔으며 보시는것처럼 방문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루에 500명 ~ 600명가까운 방문자가 매일 접속하고 있습니다.

직접 운영중인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 인증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전체 20만원중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10만원정도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386 word2
467 word2

제 경우에는 이미 프로그래밍 관련 전자상품이 존재하다보니 그쪽에 더 집중하고 있어서 글 갯수를 늘릴생각은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편으로는 하루에 글 10개씩 혹은 그 이상 작성을 하여 애드센스 수익만 계속 늘리고 싶지만…

프로그래밍쪽에 너무 마음이 많이가서 글쓰다보면 어느순간 프로그램을 만들고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분명 지금도 매일 글 10개 이상씩 작성하면 1년후가 지금보다 훨씬 많은 애드센스 수익이 생긴다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또한 네이버 애드포스트처럼 페이지 뷰가 높아질수록 수익이 비례해서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이 많을수록 유리하며 노출이 잘되어 방문자가 많이 올수록 큰 수익으로 이어지게됩니다.

제가 욕심이 많다보니 현재 워드프레스 블로그만 수십개 됩니다. 

처음에는 100개가 넘었는데… 마음만 너무 앞선거죠. 어느순간 되니 제가 마음가는곳 몇군데만 글을 적고 있더군요.

어떤곳은 몇개월째 글을 전혀 작성하지 않아도 매월 7천원정도씩 꼬박꼬박 애드센스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효자입니다.

475 1 word2
210 word2

방문자는 오히려 이곳 티온 스테이션 워드프레스 블로그보다 조금 더 높습니다.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 이유는 어떤 글내용의 정보를 제공하는곳이 아닌 특정 결과값만 제공해주는 서비스라서 그렇습니다.

이러한곳이 몇개 더 있는데… 그로인해서 저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 1등 만들어주기

요즘에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구글 1등 네이버 포털 첫페이지 필요한 업체가 있으면 만들어드리고 구글검색과 네이버 검색이 되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처럼 쉽게 만들수 있지만… 초보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많이 어렵습니다.

또 모르면 오히려 돈만 더 깨질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보시고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여 검색 유입이 많아 질때!!

그때 호스팅 업체 저렴한 곳을 이용해서 (1년에 1만원정도 수준) 도메인 하나 구입하시고 (1년에 1~2만원정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핵심은 세가지 정도로 압축됩니다.

ㄱ. 하나의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중고차 하나만 운영해야지. 괜히 자동차라고해서 신차 정보, 신차 판매 이런걸 넣을 경우 괜히 방향만 2개 만들어집니다.

하나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주제로 하나만 운영해도 충분합니다.

하나로 오히려 더 전문성을 만들 수 있죠.

ㄴ. 로얄키워드 태그 전략으로 많이 노출되도록 해야합니다.

과거에는 로얄키워드 태그 전략을 웹사이트 영역에 검색이 많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지금도 이 태그전략은 유효하며 앞으로도 태그 전략은 계속 사용될겁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관련 없는 태그를 넣게되면 블로그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므로 이부분을 신중히 잘 다루어야합니다.

각 블로그 글마다 핵심 키워드 위주로 관련 키워드를 10개~30개정도 입력하는걸 권합니다.

저는 물론 30~50개씩 넣고 있습니다. 테스트도 해볼겸해서 하는거니 20개정도 적당히 넣으세요.

ㄷ. 체류시간이 늘어나도록 정말 정성스럽고 방문자들이 글의 시작부터 끝까지 보고 싶은 글을 작성해야합니다.

뭐 그 이외에는 웹사이트 SEO라던지 보안서버 관리라던지 그러한 부분들인데..

이런 시스템적인 부분들은 대부분 서버운영 업체에서 다 해주기때문에 결론은 열심히 글만 잘 적고 로얄키워드로 태그 많이 넣어서 노출 잘되도록 하면됩니다.

아래 로얄키워드 VVIP 툴은 제가 개발한 툴이며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만 이용가능한 툴입니다.

어찌보면 로얄키워드 홍보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지금은 제가 직접 판매를 하지않기때문에 구입하고 싶으셔도 구입 하실 수 없습니다.

348 word2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Vs 구글 애드센스 수익 어느것이 더 높을까요? 라고..저에게 질문한다면!!

생각하지않고 그냥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더 높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단순하게 제 네이버 블로그와 티온스테이션 블로그만 비교하더라도 한달 수익이 2만원 Vs 10만원입니다.

방문자는 오히려 네이버 블로그가 매일 1000명정도 유입되고 있기때문에 이곳 티온스테이션보다 2배가 더 높습니다.

만약 티온스테이션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지금보다 방문자가 2배 높아진다면 애드센스 수익은 당연히 2배가까이 더 높아질것으로 예상합니다.

2만원 Vs 20만원이면 몇배이신지 아시겠죠? 10배입니다.

같은 노력대비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구글 애드센스 중 어느곳이 더 좋은가요?

이부분은 상당히 애매합니다.

애드포스트 VS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비교

초반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확실히 더 많이 드러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느리지만 꾸준하게 상승합니다. 그정도차이만 있고 이후로는 애드센스가 계속 압도적으로 승리합니다.

블로그를 전혀 해본경험이 없고 처음부터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시작하신다면 옆에 누군가가 도와줄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시작 조차도 어렵기때문에… 네이버 블로그 부터 시작해보시면서 이쪽 생태계를 배우셔야합니다.

아니면 저랑 친해진다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매우 쉬워집니다. 

제가 직접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많이 만들어드렸습니다.

3. 블로그 수익 직접 만들기 (이게 진짜입니다! 최고의 수익을 만들수있죠)

워드프레스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블로그, 다음 블로그 등 여러가지 블로그를 이용하여 직접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이렇게 2개만 이용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있지만 실직적으로 매출로 연결할때 사용은 안합니다.

154 word2

블로그 광고 수익 두가지 모델을 이미 위 1번항목과 2번항목에서 확인하셨을껍니다.

블로그를 키우는건 그렇게 하시면되고요. 이번에 3번항목은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애드포스트 수익도 그대로 유지할수있고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애드센스 수익을 그대로 유지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내 블로그에 배너를 달아주고 수익을 내거나 다른 업체의 CPA 홍보를 하여 수익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이미 방문자는 어느정도 확보가 된 상태이기때문에 그 방문자들에게 상품을 보여주면서 직접 상품판매를 하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보면 영업이기도 합니다. 내가 갖고 있는 블로그를 이용하여 그 방문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하는것이죠.

이때 크게 4가지 정도로만 운영하셔야 합니다.

ㄱ. 배너광고로 블로그 수익 직접만들기 (저는 이 방법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첫번째 방법으로 내 블로그와 주제가 비슷한 업체를 찾아서 배너광고를 추가하고 한달에 10만원~100만원정도 받는 방법입니다.

배너광고는 사실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고 또 처음 시도하는 분들에게는 연결고리를 찾기 어려울수 있습니다.

보통 미리 배너광고를 하겠다고 마음먹고 특정 위치에 배너대신에 [ 배너모집 ] 혹은 [ 배너광고주모집 ] 이렇게 배너를 만들어 올립니다.

그럼 배너광고주들이 그곳에 배너를 추가하고 싶으면 여러분들에게 연락해서 적절한 금액대로 합의하고 진행하게됩니다.

이때 배너는 대부분 상대방업체에서 만들어줍니다. 여러분들이 힘들게 하실 필요없으십니다. 그냥 크기만 지정해서 배너이미지를 달라고하세요.

그런다음 링크 주소와 배너 이미지만 블로그에 등록하면 끝입니다.

623 1 word2

제가 운영하고 있는 티온스테이션에서도 PC화면 오른쪽 사이드란에 배너광고 2개가 보이실겁니다.

물론 저는 제가 판매하는 상품이 존재하다보니 배너광고에 제가 파는 상품을 걸어놓았습니다.

직접 판매하실 상품이 없으신분들은 오히려 업체배너를 등록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마치 월세처럼 자리배정해놓고 돈을 받는 구조라서 유지보수라던지 따로 그 업체를 위해 하셔야 할 부분이 없습니다.

ㄴ. CPA 홍보로 블로그 수익 직접만들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는 가치관이 달라 안합니다)

두번째 방법으로 내 블로그와 주제가 비슷한 업체를 찾아서 CPA 광고를 하고 한달에 10만원~1000만원정도 수익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저는 사실 이 부분을 하고 싶기도 하지만….. 제 블로그와 전혀 관계없는 CPA들이 대부분이라서 아직까지 한번도 진행해보진않았습니다.

하지만 CPA를 잘하시는 분들보면 월 천만원 이천만원 이상 벌고 계신분들이 계시기때문에 이러한 방법도 존재한다 정도로 참고하시면되실듯합니다.

저는 자신의 블로그 주제와 관계없다면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잘못하면 CPA 홍보로 인해서 저품질 되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주제가 최대한 그 CPA업체와 같아야합니다.

434 word2

아무래도 예를 들어드리는게 이해가 쉬우시겠죠?

다이어트 상품, 건강보조식품 파는 업체가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운영하는 블로그의 주제가 다이어트와 관련이 매우 깊고 또 그쪽 일상글을 적고 계실때!!!

이때 이러한 글을 적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다이어트를 3개월째 진행중이거든요!! 여러분들도 제 글 보신것처럼 잘 아시잖아요~”

“지금 3개월만에 몸무게 65키로였는데 지금 47키로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되는지 아세요?”

“ㅇㅇㅇ 건강보조식품을 먹으면서 하루에 ㅇㅇ시간 운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용을 풀어나가게됩니다.

그럼 검색유입된 방문자들이 그 상품을 보면서 구입을 하게됩니다.

물론 이때 구입을 하실수 있도록 판매를 여러분들이 직접 해야합니다.

하나의 상품이 판매 될때마다 그 판매금액의 30%~50%정도의 수수료를 받게되는겁니다.

ㄷ.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연결하여 블로그 수익 직접 만들기 (제가 주로 했던 전략이죠! 제 상품 판매)

세번째 방법으로 제가 직접 하고 있는 방법이며 처음에 서론으로 적은 내용이기도 합니다.

보통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면 돈이 들어갑니다.  스마트스토어는 돈이 전혀 안들어갑니다. 카드결제도 가능하고요.

(홈페이지 만들때 돈들고요~ PG사 가입할때 20만원 들어가고요~ 상세페이지 만드는데 또 돈들어갑니다. 계속 돈만 내다 볼일 다 봅니다.)

저는 직접 개발한 디지털 상품을 스마트스토어에 직접 올려서 판매합니다.

252 word2

올릴상품이 있으신 분들은 손재주가 좋거나 배우자 혹은 지인으로부터 팔수 있는 무언가를 대신 팔면됩니다.

직접 무언가를 제조했거나 제작하여 만든 상품이 없는 분들은 위탁판매로 판매하면 됩니다.

위탁판매 업체로부터 상품을 받아서 스마트스토어에 올리고 직접 판매 후 특정%를 수수료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많이 본 방법이기도 하며 무자금으로 위탁판매를 할 수 있다라는 영상, 글 내용이 바로 이부분입니다.

얼핏보면 위의 CPA홍보 방식과 비슷합니다.

조금 다른 부분이라면 내가 구매자와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상담과 배송을 직접 해야하는지 아니면 고객을 업체에 바로 넘기느냐 차이입니다.

CPA홍보는 고객을 바로 업체에 넘깁니다. 업체에서 상담이랑 여러가지 진행하고 고객이 가입하거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그때 비로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위탁판매행은 고객이 구매하려는 상품을 내가 대신하여 그 업체에 구입하고 고객쪽으로 상품을 보내도록 조치한 후 마진 차액을 수익으로 만듭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여 위탁판매를 하게된다면 내가 그 상품을 팔아서 업체에 보고를 합니다.

(※ 실제 상품은 없습니다. 그냥 상품 판매 페이지만 올려놓고 거래가 들어오면 실제 업체에 주문하는겁니다)

전화로 업체에 보고를 하던지 아니면 그 업체의 쇼핑몰에 들어가서 구매를 해서 고객에서 보내라고 전달해야합니다.

가끔 고객이 전화와서 상담요청을 하면 그 상품에 대해서 상담도 해야합니다. CPA홍보보다 손은 많이 갑니다.

478 word2

이와 반대로 제품을 직접 구입하는 사입하여 판매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에는 제품을 사입하는 만큼 투자금액이 필요합니다.

노래방 마이크를 중국에서 사입해서 판매한다면 1-2개팔겠습니까?

100개~500개 이렇게 대량으로 사야하니 기본 100만원~1000만원정도 목돈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위탁판매보다는 마진을 더 많이 남길 수 있습니다. 대신 위험부담(리스크)이 큽니다! 안팔리면 모두 재고입니다.

하지만!! 이 글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일단 돈 없이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위탁으로 수익이 만들어지는것을 두 눈으로 확인하시고 점차적으로 확장하셔야합니다.

ㄹ. 블로그 관리대행으로 블로그 수익 직접만들기 (이부분도 제가 아주 많이 했고 또 곧 부활시킬겁니다)

네번째 방법으로 내 블로그처럼 상대방 업체의 블로그를 성장 시켜주는 방법입니다.

보통 블로그관리대행이라고도 합니다.

이 부분은 다른 항목처럼 쉽게 수익을 만드는 부분은 아닙니다.

예를들어 여러분들이 하루 방문자 1만명을 만들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 1만명 오는 블로그를 또 새로 신규부터 만든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끔찍하시죠?

그러니 상대방 업체에서는 큰 돈을 지불해서라도 여러분들처럼 많은 방문자가 오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하십니다.

블로그 관리대행은 적게는 30만원에서 많이는 500만원 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글 갯수라던지 퀄리티라던지 그 업체의 규모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금액대가 많이 달라지겠지만…. 보통 1만명 정도 키우신 분들이 맡게된다면..

글 30개 작성해드리고 월 110만원정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그 업체의 블로그가 잘 성장하고 방문자가 어느정도 오도록 하는것이 미션입니다.

951 word2

디지털노마드족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카페에서 블로그 글 작성하거나 온라인상으로 업무를 보는 사람을 뜻합니다.

세번째 방법은 위의 두가지보다 더 나은 이유는 고정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업체 확보만 잘 되고 안정화만 된다면 300~500만원이상의 수익도 고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글쓰는게 재미있고 적성이 맞으셔야합니다.

내 블로그 키우는것도 재미있었지만 상대방의 업체 블로그를 키우면서 마치 내가 간접적으로 사업을 하는 듯한 느낌도 받을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남들이 경험 못해보는 부분을 온라인상으로 몇군데의 업체를 통해 경험해보실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직접 하지는 않지만 간접적으로 직접 해보는 연습? 그렇게 생각한다면 엄청 값진 경험이되실겁니다.

ㅁ. 그이외 전자책 판매, 프로그램 판매, 전자쿠폰 판매 등등 블로그 수익 모델이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더군요.

일단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접근해야하니 그런경우는 이해를 합니다.

프로그램제작은 저처럼 프로그래머들이 하는 활동이고 전자책은 자신이 무언가를 정확히 잘 알아야하니 쉽게 접근이 어렵죠.

전자쿠폰은 팔수있는 상품이 없으니 쿠폰을 만들 생각조차 못하게되죠.

그러데 말이죠? 이 항목이 제일 중요하고 패시브인컴 블로그 수익 그러면 꽃인거 모르고 계신거죠?

블로그 수익 최고의 꽃은 바로 전자책 판매와 프로그램 제작 하여 판매 입니다. 또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등 남들이 하기 어려운 부분을 발 빠르게 빨리 배워서 다른사람들에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해주고 글 작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만 하더라도 수익화시킬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면 제가 지금 2023년 7월~8월 현재 하고있는 방법들을 제시해놓았습니다.

★ 내가 지금 2023년 8월1000만원 벌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저 혼자만의 방법일수 있지만 3가지 공식을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그 공식을 기반으로 실천하고 있기때문에

누구나 그 방법대로 따라만 하면 저처럼은 아니더라도 돈을 벌수 있다는것에는 확신합니다!!

저처럼 될려면 모든 시스템과 언어 구사능력 등등 심지어 심리상태까지 똑같아야하니 그건 불가능에 가깝고요!!

블로그 수익 월 1000만원 따라잡기 하지마시고!! 월 100만원이라도 아니 그이전에 블로그 수익 월 10만원이라도!!

먼저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4. 블로그 부업 절대 하면 안되는 2가지 종류

ㄱ. 가입비를 수당금으로 주는 재택부업 업체 피하기

첫번째로는 재택근무, 재택부업 이라는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 또는 블로그 상위노출을 이용하여 다단계 아니라며 합법적인 기업이라며 가입비 수당금 받는 부업입니다. 

239 word2

인터넷에서 많이 보는 부업의 종류중 돈을 내서 가입하고 돈을 천만원씩 이천만원씩 벌고 있는 홍보를 조심해야합니다.

특히 [ 초보도 가능하다 ] [ 고수익 ] [ 노하우 ] [ 멘트 ] 키워드가 함께 포함되어져있다면 그냥 피하시기 바랍니다.

헬로***, 드*** , 애드** 등 멘토에게 돈을 내고 가입하면 돈을 벌수 있다는 부업(재택근무)을 보셨다면 그냥 닫기를 눌러 나가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위의 업체들은 유사수신업체는 아니지만 그와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사람들을 100~150만원에 가입을 시키고 그 가입비를 수당으로 (100~120만원) 제공합니다.

물론 이곳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이것말고 블로그에 글작성이라던지 홍보글 작성한다던지 한건당 1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등 여러가지 활동이 있다고 소개할겁니다.

122 word2

이곳에 빠지게되면 나오기도 어렵고 (본전 찾아야 한다는 심리로 다른사람을 또 가입시키게되고 그 가입비의 70~80%돈을 수당으로 챙김) 악순환만 하게됩니다.

투자상품이 아니기때문에 원금을 보장한다는 부분이 없지만 고수익을 만들수 있다며 신규가입자를 소개하여 수당금을 지급하는 다단계식 부업입니다.

블로그 글쓰면 건당 얼마씩 제공되고 여러가지 내부적인 시스템이 존재하지만 실제로 이곳의 수익원의 대부분은 가입비의 수당금입니다.

물론 고수익을 자랑하는 멘토를 따라하겠다며 시도하는 분들도 여전히 많이 계시지만… 저는 적극 말리고 싶습니다.

어차피 이곳에서 활동하는 대부분 멘토들은 자신의 중요한 홍보 방법은 왠만해선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 홍보방식 또한 단순한 파워링크와 애드워즈겠지만요.

중요한 부분은 알려주지않고 단순히 블로그 글 써서 상위노출 시키면 돈 많이 벌수 있다는 희망만 주게되어 대부분은 1-6개월 사이에 가입비만 내고 스스로 지쳐 포기하게됩니다.

ㄴ. 블로그 임대, 매매, 건바이건 하지않기

두번째로는 (1),(2)항목으로 키우신 네이버 블로그와 워드프레스 블로그(티스토리, 다음, 구글 등)를 임대해주거나 매매해서는 안됩니다.

마케팅 업체로부터 글 1건당 돈을 받고 글을 작성해서도 안됩니다.

332 word2
310 word2

블로그 임대, 매매의 경우에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100만원~200만원 돈을 지급받기때문에 ‘아~~ 이게 티온에서 말하는 블로그 임대(매매) 이구나!’ 하고 아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바이건 글에 대해서는 ‘CPA 홍보와 뭐가 다른거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여기에서 말하는 돈받고 건바이건 글을 작성하면 안된다는 부분은 순위조작으로 연결됩니다.

보통 블로그 뒷광고 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법으로 아무 문제 없이 앞광고를 진행하셨다고 하더라도 안됩니다.

금전적인 거래 이후에 특정 업체를 노출시키는 경우는 검색 잘되는 블로그를 이용하여 순위조작을 하는 어뷰징 행위입니다.

그냥 이부분은 욕심만 안부리시면 전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 영역이시니 돈을 받고 글을 적어준다? 이런 개념은 처음부터 머리에서 입력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만약 돈을 받고 글을 적고 싶으시다면 제가 위에서 알려드렸던 (3)항목의 (3번째 블로그관리대행)처럼 직접 그 업체 블로그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해야합니다.

그 이외에는 그냥 모두 포털 약관위배가 되는 불법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돈을 받았다는 것 자체가 사실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정상적으로 운영을 할 수 없게됩니다.

이 부분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잘 모릅니다.

실제로 마케팅업체도 모르며, 블로그 강사들, 파워블로그, 인플루언서 블로그 조차 자신들이 하는 행위가 정상이라 착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돈을 받고 블로그 글을 작성해주는것은 물건만 받고 후기를 작성해주는것과 완전히 다릅니다.

절대 하면 안되는 행위이며 그게 바로 뒷광고 입니다.

그냥 순위조작이고 어뷰징 행위 입니다.

마지막 부분에 공정거래위원회 가이드라인을 달았다고 하더라도 돈을 받는 경우는 위배가 됩니다.

이런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금전거래가 없고 단순히 상품, 제품, 물건만 받았을 때 입니다.

단순히 상품, 제물, 물건만 받고 그에 대해 사용해보고 실제 후기를 객관적인 사실로 통보하고 공정위가이드라인을 넣어서 광고글임을 밝히는건 괜찮습니다.

949 word2
공정거래위원회 참조 주소
https://www.ftc.go.kr/www/selectReportUserView.do?key=10&rpttype=1&report_data_no=8706

하면 안되는 부분은 애시당초 하지마시고!!

해도되는 부분만 꾸준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디 제가 작성한 이 글을 보신 분들은 큰 돈을 벌수 있다는 과장광고에 속지마시고 여러분들은 더 안정적이고 돈이 크게 들지 않는방법인 (1)~(3) 항목을 중점으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로 월 천만원씩 벌수 있다. 애드센스로 월 1000~2000만원 벌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500만원 인증했다 등등 이런내용들은 대부분 외부유입을 최대한 활용한것입니다.

말이 외부유입이지 그냥 카페 잘나가는 글 가서 댓글에 내 URL 달아놓고 지식인 답변에 내 URL 달아놓고 카카오뷰 이용하고 애즈워즈 광고랑 키워드 검색 광고 등등 대부분 이러한 방법입니다.

전환률을 높이기 위해 본문내용을 잘 작성하고 연결한 부분에 좋게 말한다 하더라도 대부분의 유입을 그렇게 끌어와야하기 때문에 어그로, 이슈, 자극적인 제목을 주로 하게됩니다.

저도 그러한 부분들 상당히 많지만 실체에 대해서 알고 보신다면 금전적으로 피해를 덜 입으시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부분입니다.

아래는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9월동안 수익과 워드프레스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9개월 동안 수익 비교입니다.

당연히 애드센스 수익이 더 크기는 하지만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듯합니다.

(2021년 10월 16일 추가하였습니다)

1 word2

초보분들도 블로그 수익을 만드실수 있도록 방법이랑 주의하셔야할 부분들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페이지는 제가 지속적으로 수정을 하여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도중에 프로그램이나 툴이 필요하다 싶으면 지금처럼 글 하단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만들어 올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 티온캡 

블로그 운영할때 사진, 이미지를 엄청 빠른 속도 1초만에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이 프로그램은 블로그시크릿 전용 VVIP 툴로 제공해드렸던 버전인데 모두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공개하였습니다.

간단하기 모자이크 처리와 눈에 띄이는 색으로 네모박스 정도 할수 있고 유사이미지에서부터 조금 자유로워지도록

테두리와 이미지 회전, 이미지해상도 픽셀 변경 기능이 포함되어져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누적 글은 제가 실제로 몇년에 걸친 누적 글이미 네이버 TV 수익이랑 비교해보면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시 정독 하실분들은!! 0원으로 시작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모두 블로그로 수익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