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 word1

네이버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리스트 17448개

(※ 2022년 6월 현재 20만 인플루언서 등록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월 11만원으로 인플루언서 관리대행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관리대행을 맡기실 분들은 저에게 톡톡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부터 인플루언서 팬 늘리는 고민은 더이상 하지않으셔도 되며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아..그리고 혹시 인플루언서 활동하시는 분들중에서 홍보로 수익화 만들고 싶으신분들도 저에게 톡톡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상품 판매하시는 대표님들을 아주 많이 알고 있어서 이분들과 연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방법은 프로그래머인 저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하시려면 네이버 인플루언서 전체 리스트와 자신의 인플룰언서 팬 리스트를 확보해야합니다.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방법 2가지

첫번째 방법

1. 네이버 인플루언서 전체 리스트 A를 만든다.
2. 내 인플루언서 팬 전체 리스트 B를 만든다.
3. 전체 리스트에서 내 팬을 제거한 리스트 C를 만든다.
4. C 리스트를 처음부터 한명한명 팬하기 버튼으로 팬추가를 한다.

 

두번째 방법

1. 네이버 인플루언서 전체 리스트 A를 만든다.
2. 내 인플루언서 팬 전체 리스트 B를 만든다.
3. A 리스트에서 아이디 하나를 내 인플루언서 팬인지 확인하고 아니면 팬추가를 한다.

 

3, 4번 항목만 다르고 동일합니다.

제가 하고 있는 방법이며 직접 프로그래밍 하실 수 있다면 저처럼 따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위의 두가지 방법중에서도 조금 더 긴 첫번째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비교구문을 전체 리스트를 대상으로 진행해야하므로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첫번째 방법은 전체 리스트를 각각 비교해서 없는 아이디만 추려낼수 있기에 시간이 매우 짧아집니다.

특히 팬이 많을수록 더더욱 시간이 짧아지게되죠.

알고리즘은 제가 알려드렸으니… 잘 사용해서 써먹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네이버 인플루언서 리스트 갯수는 총 1만7천개가 넘습니다.

곧 2만개 인플루언서 도달할것으로 예상합니다.

450 word1

이 모든 인플루언서들에게 팬을 추가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몇시간이 소요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팬 리스트에 들어가면 팬하기 버튼이 옆에 딱 붙어 있어서 3시간정도 추가하면 천명정도 늘어나곤했습니다.

아래처럼 팬하기 버튼이 있어서 클릭만하면 누구나 쉽게 팬추가를 할 수 있었습니다.

828 word1

지금은 이 팬하기 버튼이 사라졌고 그 자리에는 각 인플루언서마다 팬이 몇명인지 정보만 보여줍니다.

과거보다 덕분에 팬이 많은 인플루언서가 누군더 더 쉽게 파악할수 있게되었습니다.

423 word1

 

하지만 팬을 늘리고 싶은 분들은 이제는 너무 어렵게 되버렸죠.

만약 누군가가 팬하기 버튼을 옆에 만들어준다면 네이버에서 할수 없는부분을 만들었기때문에 약관위배가 될 수 있어 조심해야합니다.

편법으로 팬을 늘리게되면 그에대한 댓가를 받아야하죠.

 

오늘 제가 알려드릴려는 방법은 누구나! 쉽게! 그리고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저에게 인플루언서 팬 관리 대행을 맡기시면 당연히 쉽고요! 

직접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네이버 검색에 인플루언서 항목에서 검색을 하는겁니다.

680 word1

이렇게 과거처럼 팬하기 버튼이 보이기때문에 클릭하면 바로 팬추가가 됩니다.

하나 클릭하고 아래 내려서 또 클릭하고 아래 내려서 또 클릭하고 반복하면됩니다.

만약 알림 설정을 받고 싶지 않다면 알림 해제 라디오버튼을 한번 더 클릭하고 팝업창을 닫으면됩니다.

word1

이 방법은 검색 이후에는 인플루언서 나올때까지는 편하게 5초도 걸리지 않고 1명씩 추가할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해서 단 1번도 중복되지 않고 17000명이되는 인플룰언서에게 팬하기 추가를 했을때 시간은 5초잡고 8만5천초가 걸립니다.

하루 24시간을 초단위로 계산하면 86400초 입니다. 제가 프로그래머 활동을 하고 있다보니 이 수치는 항상 외우고 다닙니다.

8만 5천초는 결국 하루종일 쉬지 않고 했을때 딱 24시간 걸린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제가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은 막힘없이 5초만에 팬하기를 눌렀을때 이야기이고요…

도중에 화장실도 가야하고 팔이 아파서 잠시 쉬기도 해야하며 또 키워드로 검색을 했는데 이미 팬이 추가된 인플루언서가 나오기 시작하면….

여러분들은 5천명도 늘리지 못한 시점에서 시간만 낭비하게되실겁니다.

 

447 word1

 

그냥 계산하기 쉽게 24시간동안 여러분들이 위의 작업을 했다고 가정해보고 이를 최저임금 계산으로 계산해보았습니다.

시간당 9천 160원 (2021년 기준) 계산하기 쉽게 그냥 시간당 만원으로 퉁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1만7천명의 인플루언서를 팬하기 위해서 24시간 투자를 해야하며 만원으로 환산시 24만원의 가치를 하신겁니다.

276 word1

사실 저에게 맡기면 11만원면 한달 내도록 관리를 해드리면서 팬이 늘어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알려드린방법대로 한번 따라해보세요.

1-2시간 하다보면 지겨워집고… 벌써 손들게되십니다.

하지만! 해보셔야죠! 해봐야지 내가 직접 해야할지 아니면 맡겨야 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

184 word1

직접 하는 그 시간동안 생산적인 활동을 하셔서 인플루언서가 더 노출되도록 노력하시는것이 좋다는 결론입니다.

 

저에게 톡톡 남겨주세요.

그게 여러분들의 삶을 더 발전시킬수 있는 길입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