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3

로얄키워드 제외 기능 추가

온라인으로 블로그 운영하면 돈 많이 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제가 한때 그랬습니다. 서울 가산 티온 사무실에 있을때에 잘 벌때에는 한달에 2500만원정도 벌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그 절반도 못벌고 있어 감히 명함도 못 내밀지만… 그래도 이 글을 보시는 분보다는 더 많이 벌고 있다고 자신할수 있습니다!!

1인 기업으로 변화하면서 자동화와 무인화 그리고 원격시스템 위주로 모든 시스템을 바꾸고 있다보니 지금은 소소하게 벌고는 있습니다.

저도 코로나 기간동안 인생 바닥을 보는듯했습니다.

9월과 10월이 거의 바닥을 친듯한데.. 750만원대에서 다시 11월부터는 1000만원대 이상으로 올라가기 위해 로얄키워드 대량 등록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사무실용도로 아파트 2채를 더 구입해서 티온 HUB 서버실 두곳을 만들어 현재 아파트 4채가 되었습니다.

남들 대부분 살고 계신 아파트 가격이 10억이 넘으니 다들 백만장자가 되신겁니다.

중요한 핵심은 사업으로 돈을 잘 벌고 있고 코로나 시국에도 누군가는 아파트가격이 싸다며 사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저도 그 중 한명이 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로얄키워드로 대량키워드를 등록하고 있기때문인것입니다.

물론 티온의 블로그시스템이 구축 되어져있어야 합니다. 

 

로얄키워드 대량키워드 등록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켜놓고 다른업무를 열심히 합니다. (자동시스템)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열심히 로얄키워드는 대량키워드를 위해 나를 위해 열심히 시스템속에서 무인으로 동작합니다. (무인시스템)

그리고 적게는 몇천개 많게는 몇십만개 이상의 키워드를 카페나 이동중에 추려냅니다. (원격시스템)

추려내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키워드가 많이 보이는데… 이를 어떻게 하면 해결할까하다 ‘제외키워드’ 기능을 추가하게된것입니다.

 

암튼 저는 로얄키워드 VVIP툴을 이용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개발한 로얄키워드 툴입니다)

외부에서 보았을때에는 ‘로얄키워드가 뭘까?’, ‘로얄키워드로 단순히 방문자만 늘리는건가?’ 등등 의문이 많으실겁니다.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면 돈을 벌수 있다고?”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용도 잘 이용하셔야합니다.

그냥 대충 사용하신다고 하여 돈을 벌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돈을 벌려면 로얄키워드 이전에 돈이 어떻게 이동하는지 방법부터 정확한 정보를 알고 계셔야합니다.

 

지금은 워낙 좋은 정보들이 바다처럼 쌓이다보니 무엇이 진짜 정보인지 가짜정보인지 조차 구분도 안되는 시대이기도합니다.

유명 유튜버들, 베스트셀러 책, 유명한 블로그에서 돈버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돈 버는 이론과 정보를 아무리 보고 듣고 따라하고 실천하셨을텐데… 다들 돈 많이 벌고 계신가요?

돈버는 수 많은 전략과 방법을 읽고 보고 따라하고 행동으로 실천까지 했지만 나는 왜 그들처럼 안될까요?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월 천만원 이천만원 혹은 몇억원씩 매출이 나왔다며 영상만드시는 분들처럼 왜 안될까요?

 

1. 이론을 제대로 못 배웠거나!!

2. 그 이론이 틀렸거나!!

3. 이론을 바탕으로 실천을 안했거나!!

4. 실천을 하더라도 이론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그냥 무대뽀로 하고 있거나!!

 

여러분들은 어디에 속하신가요?

 

아래에 오늘날짜로 지난 30일동안 파워링크 키워드 수와 노출수를 스샷한건데…

어떤느낌이드세요?

이게 진짜일까? 도대체 파워링크 돈을 얼마나 쓰고 있는걸까? 도대체 뭘 팔길래 광고를 이렇게까지 많이 할까?

717 word3

그냥 한마디로 저는 이렇습니다.

이론을 제대로 알고 있고 제가 알고 있는 이론을 바탕으로 실천을 하고 있을뿐입니다.

다들 정보를 알고만 있지 제대로 인지하고 사용하는분들 과연 몇명이 있을까요?

제가 최근에도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제대로 드렸지만 정보를 받아드리는 입장에서는 전혀 다르게 해석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A라는 정보를 상대방에게 알려주게되면 상대방은 A라는 정보를 그대로A로 받아드리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더해서 A++이라는 정보로 변경시킨다는 사실을 알게된것이죠.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제가 위에 알려드린 정보를 보시고 자신만의 생각을 더해서 A++++ 정보로 바꾸시고 실천하실 생각이시라면…

시간 낭비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계정 한개로 모잘라서 이번에 두번째, 세번째 계정도 세팅하였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모르는 사이에 계정 5개까지 만들수 있더군요. 

이 사실만 깨닫더라도 1개로 돈 많이 벌던 대표님들에게는 3배이상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하죠.

 

한달에 최소 백만명에게 나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알려야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특히 지금같은 시대에도 버티고 이겨나가실수 있습니다.

다음달에는 요소수인지 뭐시긴가 가격이 급등하니 중국으로부터 수입안되니 그러고 있는데…

이번달보다 더 힘들어지면 힘들어지지 앞으로 더 좋아지지 않을꺼라 보고 있습니다.

좋아졌다면 진작에 좋아졌겠죠. 주식이니 부동산이니 코인이니 모든 자산규모가 배로 증가한 지금 시점에…

빈익빈 부익부 점점 더 심해질겁니다.

 

잘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지금 현재 어느쪽에 더 가까운지를요!!

가난한 쪽에 더 가깝다면 이 글이 그저 자신에게 불쾌하고 불편함만 잔득 가져다줄꺼고요

부유한 쪽에 더 가깝다면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시든 뭘 하시든 더 많은 고객확보에 집중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고

이 글에서 좋은부분을 많이 얻어가게되실겁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이런 어려운 시국에도 돈 많이 버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희망을 드려보았습니다.

자신만의 사업 시스템을 꼭 만드시기 바랍니다.

그게 없으면 여러분들은 이런 시국에 못 버티십니다.

그리고 위에서는 제가 따로 말씀을드리지않았지만… 

이 문장까지 읽으신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비밀인데요!!

노출이 답입니다.

위에 백만 노출 보이시죠? 그게 답이라고!!

유튜브에서 블로그에서 잘 나가는 사람들은 여러분들이 하고 계신것처럼 한두명에게 홍보하는게 아니라

저처럼 백만 단위 혹은 천만 단위로 홍보를 하고 계신다는것입니다. 모르면 뭐 평생 힘들게 사는수밖에 없죠.

인생 역전은 별거 없습니다. 그저 이게 답이다 라고 생각들때 뛰어들어야하는데 매번 망설이다가 그대로 유지할뿐입니다.

지금도 이 글을 보시고도 망설이고 계신다면 저는 더이상 여러분들을 도와드릴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코로나로 2년을 우려먹었습니다. 곧 요소수니 기후변화니 이상한 소리 해가면서 또 2년을 우려먹을겁니다.

더 가난해지기 전에 꺠닫고 사업을 최대한 살리셔서 돈 버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구조가 많이 변화고 있습니다.

여전히 과거의 방식대로 마케팅을 하고 계시다면!!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들보다 뒤쳐지고 있다면 뭔가 잘못하고 계시는중입니다.

변화는 이 구조를 따라가냐 못 따라가냐에 따라서 운영하는 사업체가 살아 남냐 못살아 남냐로 이어지게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대량키워드 전략은 옵션, 선택사항이 아닌 이제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이 부분을 놓치고 계신 대표님들이 계신다면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셔서 빠르게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로얄키워드를 판매하기 위한 글이 아닙니다. 어차피 여러분들은 550만원이 넘는 블로그시크릿을 구입하실수도 없습니다.

판매도하지 않고요!! 이 글은 그저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말씀드리는 마지막 기회의 글일뿐입니다.

 

잘 보시면 “어? 나를 위한 글이네…” 라고 보이실겁니다.

저는 로얄키워드를 더이상 판매하지 않더라도 자동화 시스템이 구축되었으며 무인시스템으로 알아서 수익이 들어오는 상태입니다.

원격시스템으로 지방에 있는 티온HUB를 자유롭게 디지털노마드처럼 카페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로얄키워드Ai가 나오기 전에 빨리 세팅하시기 바랍니다. 로얄키워드 Ai가 출시되면 모든 사람들이 깨닫는 시기가 되서 그때는 늦습니다.

그전에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은 빨리 자리 잡으시기 바랍니다.

 

파워링크 대량키워드 입력하실때에는 가급적 “네이버” 라는 단어는 제외시키시기 바랍니다.

검수대상에 속할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로얄키워드 PRO VVIP ver 2.12.2 버전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매우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블로그시크릿 툴즈 자료실에 가셔서 바로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얄키워드 업데이트 내용

  1. 파워링크100 항목에서 키워드 제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키워드 제외 기능에 콤마( , ) 구분자로 여러개의 키워드를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목차

사용방법

제외 키워드 구분자 항목에 제외시키고자 하는 키워드를 콤마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word3

콤마로 구분되는 키워드는 전체 키워드 리스트에서 배제됩니다.

파워링크 대량키워드 입력시 관련없는 키워드 제거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