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4 word2

네이버 블로그 이웃 수 확인 프로그램 1등은 누구일까

네이버 블로그 이웃 수 확인 프로그램으로 블로그 이웃을 모두 알아낸다면 이웃수가 가장 많은 블로그를 알 수 있습니다.

854 word2

현재 TOP 순위에 연예인 이효리 블로그 이웃이 20만명 가까이 됩니다.

예전보다 몇천명이 줄어들기는 하였지만 여전히 TOP 순위에 들어가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 수 19만 8천 719명

245 word2

지금은 블로그에 글이 하나도 없지만 연예인으로 방송에 제주도 살이 관련으로 이슈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웃추가를 해 놓은듯합니다.

 

이웃이 이렇게 많으면 글 1개를 작성하더라도 알림 10% 켜져 있다고 가정하에 2만명정도가 글을 읽고 관심을 갖게됩니다.

만약 사업을 하는 입장이라면 상품 구입까지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게되죠.

네이버 블로그 이웃은 많을 수록 좋습니다.

 

간혹 이웃이 많으면 나쁘다, 자동들이 와서 공감 댓글 테러를 한다, 글을 읽지도 않고 체류시간을 깍아먹는다 등등 말이 많지만

제 입장에서는 이웃이 많으면 무조건 유리하다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서만 유리한것이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에서 이웃수가 결국 인플루언서와 연결되기때문이죠.

게다가 이웃이 많으면 4천명 이상일때 네이버 메인에 유리하게 적용되는 몇가지 사항도 있습니다.

브랜드 블로그로 검색이 된다거나 대표 블로그로 표기 된다거나 하는 부분들이 바로 유리한 것중 한가지죠.

 

이번에 네이버 블로그 이웃 수 모두 확인해서 1등이 누구인지 그리고 상위 10%는 평균 이웃 수가 얼마나 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

열심히 네이버 블로그 이웃 수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861 word2

혹시라도 네이버 블로그 이웃 늘리기를 해야하신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톡톡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년전부터 열심히 이웃 늘리기를 하시는분들은 지금 이웃이 1만명이상이십니다.

1년에 5000명 이웃 늘리실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웃 늘리기 신청하기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오늘부터 2년후에 내 블로그 이웃이 1만명이 넘는다고 생각해보세요.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