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ord1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탈출은 이렇게 해야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탈출은 이렇게 해야합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문독점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문독점키워드는 사실 로얄키워드의 일부였습니다.

[coupang]

로얄키워드 중에서 작성된 글이 0개~5개 사이인 로얄키워드를 문독점키워드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문독점키워드란? (文獨占)

1. 로얄키워드의 일부분

2. 블로그 글 갯수가 5개 이하인 독점키워드

3. 호영 대표님이 독점키워드 라는 뜻이 아님!!

문독점키워드가 되기 위한 조건은 이렇습니다.

어떠한 블로그든간에 본문에만 그 키워드를 적어도 순위에 반영되어 통합영역에 상위검색이 되는 로얄키워드입니다.

여러분들 여기에서 조금 이해가 안되는 개념을 처음 익히셨을겁니다.

키워드 그러면 블로그 글 작성할때 제목에 넣고 본문에 몇번 넣는다라고 알고 계실겁니다.

제목에 키워드를 적지 않는개념은 일상글 작성할때에서나 들어본 이야기죠.

문독점키워드는 어떤 블로그도 상관없이 본문에 키워드를 살짝 넣었다는 이유만으로 검색 유입이 되는 신기한 키워드입니다.

다른 로얄키워드는 대부분 제목에 키워드적듯 적어야지만 검색이 됩니다.

반면에 문독점키워드는 제목에 적으면 당연히 1등하겠지만 남들에게 뺏길수 있기때문에 본문에만 적습니다.

그렇게 본문에만 적어도  그 키워드는 나 혼자만 알고 있기때문에 검색에서는 1등을 하게됩니다.

실제로 문독점키워드 몇개를 이용하여 저품질을 바로 탈출하고 심지어 최적화 블로그를 아주 빠르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본문에만 들어가 있으니 남들 눈에는 전혀 띄이지 않아 뺏기지도 않죠. 검색을 하면 알텐데 왜 뺏기지 않나요? 라고 질문을 할 수 있을겁니다.

검색을 하면 당연히 그 키워드를 알아낼수는 있지만 그 키워드 자체를 아는사람이 블로그를 하거나 그 키워드로 글을 써야지 라고 생각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제가 지금 이 사실을 알려드렸기때문에 인지해서 아시는것뿐이죠. 실제로 여러분들도 같은 상황이라면 아무생각없이 키워드로 검색하고 아무생각없이 나왔는 글중에 첫번째 글을 클릭해서 읽고 있을겁니다.

그리고 정보를 얻었다면 그 블로그가 누구꺼인지도 기억못하고 우리의 기억에서 사라지죠. 제 말이 맞죠?

본문에 적든 제목에 적든 그 블로그 빼고 아무도 그 키워드로 글을 작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이 가능한것입니다.

그동안 로얄키워드, 황금키워드, 인기키워드 등등 스마트스토어, 크몽에서 파는사람들을 많이 봤을겁니다.

그런데 문독점키워드를 판매하는 사람은 단 1명도 못 보셨을겁니다.

이런개념을 정확하게 정립시켜서 체계적으로 키워드를 찾고 수집하여 판매하는 기업이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남이 만들어놓은것을 따라하는경향이 있습니다. 저도 그러한 부분들이 많거든요.

개발은 다들 드물지만 뭔가 만들어지면 금방 모방과 또 다른 새로운것들이 나오곤 합니다.

로얄키워드 개념은 티온에서 2015년도 이전에 정립시키고 특허를 2018년도에 출원하여 2019년도에 등록시켰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수있도록 툴을과 함께 판매하면서 동시에 개념도 온라인에 퍼지게 되었죠.

특히 로얄키워드는 초창기에 3만원~5만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구입하신 분들은 한달동안 100만개가 넘는 키워드를 분석해서 수십만개의 로얄키워드를 찾아낼수 있습니다.

5만원 word1

그런데 온라인에서 로얄키워드를 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크몽을 통해서 버저시 파시는 분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더군요.

티온과 협약을 하는것이 아닌 불법적으로 타인의 특허침해와 동시에 브랜드 훼손 그리고 영업방해까지 이어지게되었죠.

일부로 광고 키워드까지 연결시켜서 악의적으로 판매하시는분도 계셨습니다.

마치 자신이 특허당사자인것처럼 행하셔서 제가 오히려 놀라서 어이가 없었던 기억도 있네요.

그렇지만 특허와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그냥 대수롭지않게 넘겼습니다.

word1
word1

실제로 로얄키워드를 다른사람들에게 판매하신분들은 저에게 브랜드 훼손과 손해배상을 명분으로 제가 직접 그분들을 대상으로 법적으로 소송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특허를 등록한것이 아니기에 월권행위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분들 사이에서 고객들과 로얄키워드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더군요.

이부분은 진짜 용서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word1

로얄키워드 개념을 모르는 사람들이 로얄키워드를 판매하게되면 오히려 문제가 더 크게 발생할 수있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 프로그램 툴을 하루만 켜놓고 자동버튼 누르면 매일 수십만개가 분석됩니다.

그러한 키워드를 100개 모아서 3만원~5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제가 마음이 아프네요. 

판매하시는분도 못났지만 구입하시는 분들이 무슨잘못인가요.

구입하시는 분들은 저렇게 구매후기에 화를 내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판매자는 그에대한 환불은 커녕 답변조차 없으니 너무 안타깝고 어이가 없는경우입니다.

여러분들은 부디 아래와같은 피해를 당하지 마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제가 말씀을 드립니다.

올바른 개념과 올바른 방법대로 찾으셔서 자신의 블로그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word1

혹시라도 지금도 주위에서 로얄키워드를 판매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티온 협력업체인지 꼭 확인을 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티온, 아이티마스터, 블로장인, K마스터즈(박상래원장,홍윤경교수), 그남자의 사랑애세이(원동욱 대표), 장효성 박사님 이외에는 협력업체가 아니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문독점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어떤 원리로 검색유입이 되는지 실제 저품질이 해결된사례를 바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