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2

블로그 서로이웃 신청 2년에 1만명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매일 블로그 서로이웃 신청해서 이웃이 1만명이 되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대략 2년입니다.

처음 1년동안 대략 3천명에서 5천명정도의 이웃이 생깁니다.

하지만 저는 상품을 판매하는 입장이라서 1년에 5천명까지 보장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2년에 1만명까지 보장해드리고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변수라는 것이 항상 생기기는 하지만 1년에 5천명, 2년에 2만명 이웃은 제가 확실히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웃 5,000명, 1만명 만드실 분은 아래 상품을 신청해주세요.

600 word2

위의 상품은 이벤트 상품이기에 구입하시는 순서대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0번째 구매자부터는 1명씩 구입할때마다 1만원씩 늘어나도록 되어져있다보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명이라도 덜 구입하셨을때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블로그이웃티온 Ai 툴은 따로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그냥 자동으로 동작하도록 되어져있어서 구입하시더라도 뭔가 열심히 설정하고 관리하는게 아닙니다.

267 word2

저희 티온 HUB 에서 동작하며 개별 IP를 지급하여 블로그를 관리합니다.

여러분들은 진행 이후에 따로 할 부분이 전혀없습니다.

블로그 이웃에 대해서는 그냥 신경을 끄시면 되십니다.

위의 상품의 경우 VVIP 툴을 특별히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블로그 운영에 필요한 로얄키워드 VVIP툴을 사용할수 있으며 형태소분석기 VVIP 툴을 이용하여 씨랭크 블로그를 분석 할 수도 있습니다.

이 VVIP 툴을 이용하셔서 블로그 방문자를 올려서 블로그 지수를 상승시켜보세요.

저는 이와관련하여 교육을 해드리고 블로그가 성장하여 매출이 10배이상 늘어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블로그는 2020년 6월 17일 블로그이웃티온Ai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 할때 이웃수가 1,627명이었고 지금은 아래 보시는것처럼 1만3천516명입니다.

1,627명을 제외한다면 대략 1만정도가 2년 5개월 동안 늘어난 것입니다.

890 word2

611 word2

1년에 5천명의 이웃이 늘었다고 하여 2년째에도 정확하게 딱 1만명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지만 컨텐츠가 어느정도 있다고 가정하에 1년에 5만명정도 보시면됩니다.

컨텐츠가 전혀 없더라도 비슷한 수치에 도달하게 됩니다. 기간이 조금 더 걸릴뿐이죠.

블로그이웃티온Ai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1년동안 대부분 5천명 정도 이웃이 늘어납니다.

아래의 대표님 블로그는 처음에는 저품질 블로그였습니다.

지금은 블로그 지수대비하여 자신의 분야에서는 검색이 잘 되고 계십니다.

블로그 이웃을 늘릴때에는 저품질, 최적화 상관없이 느릴수 있습니다.

이 대표님의 블로그는 처음 이웃이 없었는데 2년이 지난 지금 1만 1천명이 되었습니다.

625 word2

요즘같은 코로나 기간에도 이 대표님은 불경기란 없습니다.

예전처럼 월 1000만원 2000만원 이러한 단위로 블로그 덕분에 여전히 고수익을 내고 계시죠.

230 word2

(위의 대표님은 블로그 이웃과 관계없이 원래 잘하시는 대표님이십니다.)

블로그 이웃이 1만명 이상 늘어나게되면 블로그에도 파워라는게 생깁니다.

이 파워는 블로그 최적화를 뜻하는건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유튜브 구독자수가 100만명이 넘는 유튜버랑 521명인 유튜버중 누가 더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친다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이겁니다. 제가 말하는 블로그의 파워란!! 블로그 이웃숫자와 블로그 방문자 숫자입니다.

블로그에서는 현재 방문자가 만명이상 오면 ‘우와~’ 하면서 입이 쩍하고 벌어집니다.

그리고 블로그 이웃이 20만명이다 라고 한다면 역시 ‘우와~’ 하면서 많다라고 말하죠.

유튜브에서도 구독자수가 많으면 혜택이 있듯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이웃이 많으면 혜택이 있습니다.

829 word2

블로그 최신 콘텐츠 검색 영역에서 이웃 4천명 2천명 이상일때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웃 4천명 2천명 이상일때  서비스를 누릴수 있다는 점에서 결국 검색에 더 유리한 장점을 갖고 있죠.

373 word2

그리고 브랜드를 만들었을때 사람들에 대한 인지도가 더 높아지게됩니다.

이웃 수가 12명인 블로그와 이웃수가 1만명 이상인 블로그는 차이가 납니다.

최신 콘텐츠는 처음 소개되었을때에는 이웃 800명이상일때 제공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자 4천명으로 높이더니… 4천명 이웃 만드는게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다시 2천명으로 내린걸 보니 생각보다 이웃이 대부분 천명대 이하인듯합니다.

이렇게 이웃이 1만명이 되면 누릴 수 있는것들이 많아집니다.

이번에 신청하실때 기왕 신청하시는거 1만명을 목표로 2년치 신청해보세요.

VVIP 툴까지 제공받을 수 있기에 블로그를 2년동안 멋지게 성장시켜서 수익까지  만들수 있는 기회입니다.

제가 제공해드릴 수 잇는 부분은!!!

위의 상품을 1년 신청할경우 이웃 5,000명을 보장해드리겠습니다.

위의 상품을 2년 신청할경우 이웃 1만명을 보장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죠? 2년을 진행한다고 하여 1만명이 되는건 아니지만!! 보장을 해드리는겁니다)

그리고 초기 10명까지 VVIP 툴을 특별 제공해드리는거지만 2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그와 관계없이 무조건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대신 10명이후에 늘어나는 1만원 추가 비용은 제가 어떻게 해드릴수 없으니 10명안에 구입하셔서 가격 혜택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끔보면 기간 지나고 혹은 매진되고 저에게 따로 “대표님 제가 깜빡하고 놓쳤는데 혹시 지금 신청 못하나요?”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확하게 100명에게만 제공해드리고 그 이상은 제가 따로 판매할 계획은 현재로써는 없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600 word2

블로그 성장과 매출이 10배 늘어나도록 제가 알고 있는 노하우를 총 동원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