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word1

블로그 지수 올리기 로얄키워드 VVIP 활용법

오늘은 내 블로그 지수 올리기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툴이 있으신 분들은 우선 로얄키워드부터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VVIP 툴 사용자를 위한 글입니다. VVIP 툴이 없으신 분들께서는 블로그시스템을 구축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얄키워드는 네이버 블로그 지수 상승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관련 태그를 쉽게 넣을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되어져있습니다.

332 word1

블로그시크릿 VVIP 툴이라보니 무료 사용할 수 없다는 점만 양해의말씀을 드립니다.

블로그 시스템을 구축하셔서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네이버 톡톡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얄키워드 VVIP툴을 이용하게되면 블로그에 특화된 로얄키워드를 많이 쉽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스템구축을 통하여 로얄키워드 VVIP 툴 뿐만 아니라 이웃관리까지 자동화로 운영 할 수 있다면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은 글 작성에만 집중 할 수 있습니다.

394 word1

 

로얄키워드 VVIP과 티온유틸_RENEW VVIP툴 그리고 블로그순위티온  VVIP툴을 동시에 켜 놓습니다.

 

블로그시크릿 VVIP 인기글 쉽게 찾아내기

1. 로얄키워드, 티온유틸, 블로그순위티온 (3개의 VVIP을 동시에 아래처럼 실행합니다)

블로그시크릿 VVIP TOOL
블로그시크릿 VVIP TOOL

로얄키워드에서는월간  키워드 조회량과 그이외 로얄키워드를 더 빠르게 많이 찾아낼수 있습니다.

블로그순위티온에서는 내 블로그의 순위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로그의 순위와 방문자를 쉽게 알수 있습니다.

티온유틸에서는 블로그의 인기글과 정말 찾기 힘든 로얄키워드를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3가지의 VVIP툴은 각각 사용해도 활용도가 높지만 지금처럼 3개를 동시에 켜서 연동을 시키면 시너지가 엄청나고 로얄키워드 찾아내는 시간도 빠릅니다.

 

2. 각 VVIP툴을 연결합니다

로얄키워드 VVIP TOOL
로얄키워드 VVIP TOOL
블로그순위티온 4 PRO VVIP
블로그순위티온 4 PRO VVIP

로얄키워드에서는 블로그순위티온 4 PRO 연결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블로그순위티온에는 티온유틸 연결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각각 체크하여 연결합니다.

 

3. 티온유틸_RENEW VVIP툴에서 랜덤 블로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티온유틸 VVIP TOOL
티온유틸 VVIP TOOL

눈에 쉽게 구분되도록 빨강색파랑색이 우리가 찾아야 하는 로얄키워드 인기글입니다.

빨강색은 1년 6개월 이상 지난 글이지만 여전히 검색유입이 되고 있는 즉 상위에 검색이 등록되어있는 글입니다.

파란색은 1년~6개월 사이에 등록된 글이며 이 또한 검색 상위에 존재하는 글입니다.

139 word1

블로그지수까지 나오기때문에 이 블로그가 내 블로그보다 지수가 높은지 낮은지도 쉽게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약 이 블로그보다 지수가 높다면 로얄키워드가 내 블로그에 등록될 경우 위의 블로그보다 더 높은 순위 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씨랭크 키워드에대해서는 당장은 어렵지만 이 또한 시간이 지나면 내 블로그가 점점 유리하게 됩니다.

 

씨랭크 공략을 위한 형태소분석이 VVIP툴도 같이 켜놓고 활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지수 올리기 방법에 대해서 인기 로얄키워드를 공략해보았습니다.

개인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특히 상업용으로 활용하시는 대표님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전략이므로

이번기회에 블로그시스템구축을 한대 마련하셔서 나만의 블로그 시스템 전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시스템을 구축하실분들께서는

아래 스마트스토어에서 시스템구축상품을 구입하시고 네이버 톡톡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시스템구축 신청하기

442 word1

또한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께서는 위의 전략을 이용하셔서 잘 운영해나가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자동화 전략, 대량키워드 등등 다양한 전략으로 블로그 지수 뿐만 아니라 수익 상승까지 노려볼수있습니다.

이 전략을 이용해서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도 계시면

블로그 관리대행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도 계시고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공략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저또한 이 전략으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수익과 네이버 블로그 관리대행을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