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 word3

블로그 이웃 그룹 삭제 하면 저품질에 걸리는가요?

블로그 이웃 그룹 삭제 방법과 이웃삭제로 인해서 저품질에 대한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블로그이웃관리대행을 통해 서로이웃을 매일마다 늘리실 분들께서는 상품을 구입하셔서 톡톡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년에 5천명이상 실제 운영하는 블로그 이웃을 손하나 까딱하지 않으셔도 되며 티온에서 직접 매일마다 관리하여 만들어드리겠습니다.

465 word3

2년전부터 관리를 받기 시작한 블로그는 실제로 운영하는 이웃들이 1만명을 넘습니다.

그로인해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경우 다른 블로그보다 조금 더 유리한 상태가 됩니다.

제 블로그에도 2년동안 1만5천명 이상의 블로그 이웃이 늘어났습니다.

316 word3

암튼 필요하신분들은 신청하셔서 진행하시면 따로 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아도 실제로 사용하는 블로그 이웃이 계속 늘어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는 블로그 이웃 늘리기가 아닌 반대로 줄이는 방법입니다.

(블로그 이웃을 줄일때에도 저품질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블로그의 글과 이웃을 삭제해야하는 경우가 가끔 생깁니다.

블로그 글을 대량 삭제할 경우 과거의 최신순 저품질이라던지 72시간동안 검색 노출이 안되는 등

저품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에 글을 한꺼번에 많이 삭제하는부분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블로그 이웃, 블로그 이웃 그룹 삭제 할 경우에는 저품질에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블로그 이웃이 삭제되어 방문자가 줄어들 수는 있습니다.

이 부분도 내 이웃을 어떻게 삭제하냐에 따라서 큰 차이가 없게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 그룹 삭제 방법

1. 블로그 관리자로 이웃 그룹 항목에 접속합니다.

485 word3

[ 관리자 -> 기본설정 -> 이웃.그룹관리 -> 이웃그룹 카테고리 선택 ]

공개변경, 삭제, 그룹추가 항목이 나타납니다.

 

2. 원하는 블로그 이웃 그룹을 선택하여 삭제합니다.

440 word3

한꺼번에 삭제 가능한 블로그 이웃 수는 500명입니다. 

이웃 그룹에 할성화된 숫자를 확인하셔서 삭제하면 됩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며 인터넷 창을 종료하더라도 이웃은 삭제가 됩니다.

189 word3

블로그 이웃그룹을 삭제하실때 주의 하실 부분은 그룹을 삭제하다가 잘못하면 이웃까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부분을 꼭 확인하셔서 [ 다른 그룹으로 이동시킵니다 (권장) ] 항목을 선택하신다면 이웃은 삭제되지 않고 그룹만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이 많을 수록 블로그에가 유리해지므로 이웃을 함부로 삭제하는 일은 없으셔야 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