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 word2

네이버 인플루언서 순위 올리는 방법

네이버 인플루언서 순위 올리는 방법은 두가지만 충족시키면 됩니다.

한가지는 나를 추가한 인플루언서 팬 숫자입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내 인플루언서 방문자 조회수 입니다.

이 두가지는 왠만해서는 변경이 되지 않을듯 보이며

2022년 6월 22일 기준으로도 큰 차이 없이 네이버 인플루언서 시작 이후로 여전히 그렇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팬이 많으면 좋은점?

1. 프리미엄 광고로 인해 애드포스트 수익을 더 상승 높일 수 있다.

2. 인플루언서 순위가 상승 높아진다.

3. 내가 작성한 블로그 글 순위가 상위에 등록이 자주 된다.

4. 인플루언서 체험단, 리뷰단 마케팅 할 때에 블로그보다 기본 단가가 더 높으며 연락이 더 많이 온다.

5.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다.

6. 팬이 많으면 일단 남들이 부러워한다.

7. 팬이 많으면 이 인플루언서는 더 유명한 인플루언서이구나 하며 더 많은 팬들이 모여든다.

 

자연스럽게 이 숫자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당연히 퀄리티 높은 양질의 글 (컨텐츠)을 많이 작성하는것이겠죠!!

하지만 꼭 그렇지 않더라도 인플루언서 팬 숫자를 올릴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이 존재합니다.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방법

1. 현재 기준 약 2만명 인플루언서를 모두 찾아가서 맞팬을 신청한다.

※ 이때 주의 할 점은 너무 빠른 속도로 맞팬을 신청하게되면 네이버 정책 위반으로 인해서 경고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 해야합니다.

맞팬은 하루에 몇명정도로 적당히 신청해야합니다.

373 word2

또 너무 광고성 위주의 스팸성 멘트를 동반 하여 댓글까지 남길 경우

자칫 인플루언서 승인 취소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하루에 100명식 혹은 200명씩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맞팬을 신청해야합니다.

이 부분이 어렵다면 티온에 의뢰하셔서 인플루언서 팬 늘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신경 안쓰셔도 되게끔 관리를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1개월 동안 맞팬 1000명씩 월 11만원 관리비를 받고 신청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팬 늘리실분들은 아래 톡톡을 통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은 저희도 많은 인플루언서를 도와드리고 싶지만 인원의 한계와 시스템의 제한으로 인해서 많이 받지 못하는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소수 인원만 운영가능하오니 신청하실때 진행이 가능한지 여부부터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관리대행 신청하기

 

 

2. 다양한 방법으로 인플루언서를 홍보를 합니다.

내가 열심히 상대방에게 나를 어필해야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다른 블로그, 다른 SNS를 찾아 다니면서 내가 작성한 URL 링크를 말 그대로 뿌려야합니다.

이 작업은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면서 동시에 효과도 괜찮습니다.

439 word2

다만…네이버 카페라던지 대형 SNS에서는 동일한 URL을 자주 복사 붙여넣기 할 경우 스팸처리 될 수 있기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블로그로 인플루언서가 되셨다면 최대한 네이버 로얄키워드를 활용하셔서 검색의 힘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77 word2

금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광고, 구글 광고, 페이스북 이메일 마케팅, 인플루언서 등 이용하여 방문자를 끌어 모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 구글 광고를 티온에게 광고 관리대행을 맡기시면 이부분도 함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팬 늘리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직접 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부분들도 있고 또 금전적으로 해결하여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부분들도 있습니다.

원리는 모두 간단합니다.

 

내가 운영하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기때문에 그에 대한 특정 %퍼센테이지 만큼 팬이 이루어지는것입니다.

과거에 유튜브 1만명 구독자를 광고를 이용하여 만들었때 대략적인 통계는 이러하였습니다.

100명이 클릭하면 1명은 구독을 하였습니다.

꼭 1%는 아니지만 퀄리티가 높은 컨텐츠가 많을수록 이 %퍼센테이는 높아지게됩니다.

1만명이 구독자가 만들어지기까지 대략 100만명의 광고로 유입한 방문자들이 필요했습니다.

만약 1원으로 광고를 하게된다면 1만명 구독자를 만들기까지 필요한 금액은 100만원이 지출되게됩니다.

글의 퀄리티가 좋을수록 그리고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가치가 높을수록 팬 숫자 올라가는 속도를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로인해서 인플루언서에 검색량까지 함께 증가하여 인플루언서 순위가 합법적으로 올라가게 되는것입니다.

 

비정상적인 단순 기계적으로 유령 숫자를 늘리는 행위는 어뷰징행위이며

이는 인플루언서 운영에 악영향뿐만 아니라 실제로 마케팅과 연결되지도 않습니다.

진짜 유저들을 모아야 하며 향후 미래에도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주제와 관련있는 모든 것들 (키워드, 주제, 홍보 등등)을 활용하셔서

인플루언서 팬 1만명 이상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아차! 인플루언서 팬 늘리기 관련 검색을 해보면 파이썬, 웹툴, 크롬확장도구 등을 이용하여

빠르게 개인적으로 늘릴수 있다고 하는 글들이 많이 보이실겁니다.

직접 해보시면 제가 무슨말을 하고 싶은지 아실겁니다.

괜히 이용하셔서 보호조치 대상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개인정보와 나의 검색 쿠키 등 모두 해킹 당해서 여러 사고로 이어질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