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3 word3

월 1000만원 벌기 위해서 내가 했던 방법

월 1000만원 이상 벌기 위해서  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예전 2017년도에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올려놓았었고 많은 분들 보셨던 글의 5년이 지난 지금 제 생각과 경험을 추가한 연장선의 글입니다.

아..혹시라도 또 오해 하실분들 계실수 있으므로 “결국 광고글이구나!!” 라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서 미리 알려드립니다.

광고 글 맞습니다. 920만원 블로그 시스템구축을 도와드리기 위한 광고 글임을 미리 밝힙니다.

블로그 시스템구축을 하실 분들은 가장 아랫쪽에 톡톡을 통해서 저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44 word3
626 word3

이 방법은 대부분 마케터들도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싫어서 숨기며 자신만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심지어 제 지인에게 이 전략을 알려주고 블로그시스템까지 만들어주었더니 그 지인마저 너무 좋은 정보라며

혼자만 알고 사용하고 싶다며 진짜로 다른 동종업계사람들에게조차 저를 숨기더군요.

한편으로는 좋으면서도 한편으로 알려줘도 되는데 하면서 조금 서운하기도 했습니다. 하하핫!! 

암튼 월 1000만원 벌기 위해서 준비해야할 부분들이 있습니다.

뭐 이정도 준비도 안하고 월 천만원 이상 벌려고 했다면 허황된 꿈이고 단순 욕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업자등록은 당연히 해야하며 네이버 블로그와 파워링크 검색광고 그리고 자신만의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고

여기에 추가로 워드프레스 블로그까지 운영하면 딱 좋습니다.

배우고 연구하고 학습해서 추가하고 반복하고 글쓰고 이런거는 기본적으로 해야합니다.

저는 아무것도 없고 가진것도 없고 이런건 있는 사람들이나 하는거 아닌가요?

블로그도 있어야 하고 글쓰는 재주도 있어야 하고 판매 하려는 상품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이렇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뒤로가기” 눌러서 다른 더 유익한 정보를 찾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잘 하는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저도 처음에는 애드센스 한달에 천원 벌었다면서 좋아했던 사람입니다.

지금도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이 한달에 20만원정도 들어오는데 이렇게 작은 돈이 모여서 월 천만원 이상이 되는겁니다.

티온 사업자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를 통해서 월 1000만원이상 벌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은 마지막 부분에 다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월 1000만원 벌기 위해 해야 할 일 정리

1. 스토어팜 생성 (사업자, 통신판매업신고, 구청방문)

이런거 제발 인터넷상에서 온라인으로 해결하려고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구청 방문하지 않고 해결할 수도 있지만 그냥 처음에는 구청 방문해서 삽질 해가면서 발품 뛰어야 합니다.

저도 통신판매업 신고를 위해서 구청 2번이나 방문했습니다.

742 1 word3

국민은행에 한번 방문했고 (사실 안가도 될뻔 했는데 몰라서 갔었죠) 구청을 두번이나 가야했습니다.

처음 갔을때에는 뭘 준비해야할지 정확히 몰라서 방문했었고 (제 나름대로 온라인 검색해서 준비 했다 생각했었죠)

은행가서 서류를 가져와야한다며 (물론 이것도 집에서 출력으로가능했습니다) 그렇게하여 2-3일을 삽질했던 기억이 벌서 몇년전 일이 되버렸습니다.

2.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등록 최소 100개이상 (1000개 추천)

이 부분은 100개 이상도 좋지만 자신만의 상품이 존재한다면 단 1개라도 충분합니다.

월 1000만원 벌기 위해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자신만의 상품이 전혀 없다면 PDF같은 전자책을 만들어서 올려도 됩니다.

한때 전자책 판매해서 월 천만원씩 번다는 영상, 글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다들 끝물이다 늦었다 할 수 있지만 스마트스토어 혹은 크몽같은곳에 뭔가를 팔수 있는것이 있다는것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충분한 조건이 됩니다.

3.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계정생성 (사업자, 계정 3개 생성)

제가 과거에 이 글을 작성할때만 하더라도 계정 3개까지만 보조로 만들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 조차도 몰라서 1개의 메인계정으로사용했던 분들도 수도없이 많았죠.

지금도 아마 계정 5개까지 만들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이 글을 읽으면서 알게 되실겁니다.

계정이 5개까지 만들수 있으니 과거 5년전의 글보다 20만개를 더 만들수 있습니다.

352 word3

즉 50만개의 키워드를 활용 할 수 있으며 누구라도 방향과 브랜딩만 잘 만들 수 있다면 순식간에 돈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유명 유튜버, 유명 블로그 되는일은 이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4. 로얄키워드 + 세부키워드 + 지역키워드 30만개 등록

로얄키워드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월 1000만원 벌기 위한 키워드 대량 등록

세부키워드와 지역키워드와 인기키워드, 황금키워드 등 일단은 검색광고에 몽땅 다 넣어야 합니다.

내가 하는 사업, 내가 판매하는 상품 혹은 이런것들이 없다면 내가 하려는 관련 일에 대한 모든 로얄키워드를 찾아서

검색광고에 등록시켜야 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가장 중요할수도 있습니다.

몇천개 로얄키워드만 등록하더라도 미용실 운영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로 하루에 2~5회정도의 예약이 들어오는 수준이라면

1만개, 10만개, 50만개의 파워는 말 안해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5. 최적화 블로그 생성 (3개월이면 충분)

예전과 알고리즘이 많이 달라져서 3개월이면 블로그가 최적화 되냐고 말씀하실 수 있지만

여전히 3개월이면 충분합니다. 

831 word3

대신 정말 상대를 위해서 정보를 제공해야하며 상대방이 공감하고 상대방에게 유용한 것들로 가득 채워야 합니다.

판매를 위한 글 하나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대략 1시간에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단순히 정보성 글을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30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순한 정보성글도 중요합니다. 일단 내가 하고있는 일에 대한 관련된 정보로 씨랭크 블로그를 형성해야합니다.

6. 최적화 블로그 3개 생성 (동시진행가능)

블로그를 1개만 운영해도 좋지만 저는 3개 이상을 동시에 진행하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어서 예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그보다 더 중요한 부분은 바로 씨랭크 블로그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1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것보다 2,3개의 블로그를 이용하여 관련 비슷한 정보를 올리게 된다면 순위를 비슷하게 배정받게 됩니다.

만약 첫번째 글을 작성했는데 2등을 했다면 그와 비슷한 글을 다른 블로그에 비슷하게만 작성해도 3위~5위 사이에 순위를 배정받게됩니다.

이 씨랭크 블로그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블로그 1개를 운영하는것이 아니라 최대한 많이 운영하게됩니다.

물론 하루에 올릴수 있는 시간이 한정되어져있다보니 많은 글을 쓰기는 어렵습니다.

410 word3

자신이 등록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것을 권해드리며 하나의 블로그에 2개 3개 5개씩 올릴 계획이라면

저는 같은 시간에 다른블로그를 몇개 더 키웁니다.

여러개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하게 된다면 저처럼 원격시스템을 구축하셔서 진행하시는것이 블로그 운영과 관리가 편해집니다.

자연스럽게 블로그시스템구축이 필수가 되어버리죠.

7. 블로그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

지금은 자동화가 잘 되어져있습니다. 물론 자동화를 구축할 때에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자칫 어뷰징으로 빠질수 있는 영역은 절대 자동화를 구축하면 안됩니다.

예를든다면 네이버에 자동으로 글을 작성한다거나, 다른 타인의 글을 조합해서 글을 만들어주는것들, 그리고 댓글을 자동으로 작성해주는 그러한 자동화는

무조건 피해야합니다. 이런류의 자동화는 네이버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이므로 어뷰징으로 처리되어 저품질 블로그가 될뿐 아니라

블로그가 제재 당할 수 있고 또 신고대상이 되므로 하면 안됩니다.

782 word3

대신 우리는 로얄키워드를 자동으로 찾아준다거나 이웃관리를 자동으로 한다거나 어떠한 분석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영역들 위주로

자동화를 구축해야합니다. 또한 블로그가 저처럼 다수라면 블로그 시스템을 구축하셔서 IP관리를 철저하게 해야합니다.

네이버에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하는 블로그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단순하게 블로그 방문자만 늘려서 애드포스트 수익을 만들 계획이라면 굳이 이정도까지 안해도 됩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네이버 운영정책 변경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당하기 싫으시다면 미리 블로그를 시스템구축하여서 각각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자동화까지 합쳐진다면 그 시너지는 어마어마해집니다.

8. 워드프레스 블로그 씨랭크 연동

이 부분을 많은 분들이 상당히 모릅니다.

블로그 씨랭크 라는 단어 자체도 자칫 잘못할고 계시는 분들디 많더군요.

대부분 씨랭크 블로그라고 그러면 특정 업체에 유리한 블로그라고만 생각합니다.

씨랭크 블로그는 그러한 개념이 아니라 그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가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에게 몇년전 영상으로 알려드린적 있습니다.

653 word3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은 아직 이 영상을 못 보셨다면 아래주소를 클릭하셔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cret.co.kr/tools.html
블로그시크릿

씨랭크란? 

끼리끼리 뭉치는 그룹입니다.

블로그끼리 뭉치는것도 있지만 카페라던지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뭉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씨랭크로 뭉치게된다면 관련 키워드로 내가운영하는 블로그가 더 유리하게 되는것이죠.

742 word3
388 word3

씨랭크 블로그가 워드프레스랑 형성되면 구글에서도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도 만들어지지만 마치 서로 연동되는것처럼 링크로 주거니 받거니도 하면서 서로의 블로그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티온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월 천만원 이상 벌기 위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부분은 사업 아이템도 아니였고 

오직 월 천만원 이상 벌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나도 해보자!”

“다른사람도 할 수 있는데 나도 할 수 있어!”

이런 마인드가 저에게 가장 중요했던 부분입니다.

시작도 하기 전에 안될꺼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시작조차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시작부터 문제만 발생하고 잘 안됩니다.

여러분들은 이렇게 실패와 포기 그리고 도전에 두려워하는 사람이 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결국 승자는 도전을 한 사람들이고 포기하지 않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한 사람들입니다.

그 다음으로 무엇을 할까에 대한 부분은 시스템을 갖추고 나서 서서히 일거리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잘하는것으로 시작해야하며 가장 재미있고 그걸로 인해서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고 유익함이 있다면 사업 아이템은 그안에서 하나하나 만들어지게됩니다.

저는 프로그램을 제작하는것이 제가 가장 잘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마케팅을 위해서 로얄키워드를 제작했을 뿐인데 그것이 저에게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하게 되었고

또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시스템을 만드신분들이 잘 되시는걸 보면서 성장 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 계획은 전혀 없었습니다. 무엇을 해야지 무엇을 해서 돈을 벌어야지 하는것은 전혀 없었습니다.

사업 처음 시작한 계기또한 저품질을 탈출 하면서 저품질 탈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다보니 한분 한분께서 돈을 주기 시작했던겁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할 수 있는 부분을 바탕으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243 word3

지금 바로 연습장을 꺼내어서 10가지를 적어보세요

1. 가장 잘 할 수 있는것이 5가지를 적어보세요.

2. 가장 하고 싶은것 5가지를 적어보세요.

이 두가지를 내가 할 수 있다고생각하고 도전해보겠다고 마음 먹는순간!!

그때부터 여러분들은 설레임이 생기며 자신감을 갖게 되십니다.

저는 도전을 하고 성공을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이 더 잘 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시간이 돈인 시대에 다들 살고 있기때문에 내 시간이 중요한 만큼 타인의 시간도 금만큼 중요하게 여겨야 합니다.

혹시라도 블로그 시스템구축을 만들어서 전문적으로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 시스템을 구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구축을 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PC가 한대 필요합니다.

자동화를 위해 i7, ram 32GB, 512 SSD 정도의 PC 한대를 24시간 켜놓을 수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톡톡보내기

.

(추가수정: 최근 2023년 이후에는 리눅스맨 서버상품도 함께 고려하여 워드프레스 블로그도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