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탈출은 이렇게 해야합니다
티온에서 2019년도에 살짝 독점키워드를 공개한적 있는데..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 기억하는분 계신가요?
[coupang]
그당시에 문독점키워드를 일부로 만들어서 검색유입을 시켰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문독점키워드 [ 문호영천재 ] 키워드를 몇분이 따라 적으셨죠.
그리고 2개월후 저품질에서 탈출하신 분도 나오셨고 그 이후로 꾸준히 글을 작성하여 또 한분 한분 저품질이 해결되셨습니다.. 게중에는 인플루언서까지 승인되신 블로그도 있습니다. 저품질 탈출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까지 되셨죠.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당시 한번 글을 적고 계속 글쓰면서 이어나가셔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분도 계셨습니다. 2019년도에 작성한 글에 다시 검색유입을 넣어보겠습니다. 네이버에 [ 문호영천재 ]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세요. 그분들이 그당시에 무슨 내용으로 글을 적었는지 읽어보시면 문독점키워드의 개념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올해가 2022년도죠? 3년만에 [ 문호영천재 ] 키워드를 다시 검색유입 키워드로 만들어냈으니 3년후인 2025년도에는 저 키워드가 자체적으로 검색유입이 만들어지게됩니다.
2025년도부터는 여러분들이 저 키워드로 글을 적어놓기만 하더라도 가끔씩 방문자들이 들어와서 글을 본다는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래에 올 방문자를 위해서 글을 예쁘게 잘 적어놓으셔야 합니다.
저에 대한 칭찬을 적으셔도 되고 독점키워드로 실제로 방문자 유입 경험이 있으면 과거의 내용과 저품질 탈출 사례에 대해서 적어보는것도 좋습니다.
분명히 2023년도 2024년도에 [ 문호영천재 ] 키워드를 검색하는 새로운 미래인들이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물어볼겁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이 독점키워드로 작성된 블로그가 있다면 비밀댓글로 한번 살짝 물어보세요.
“혹시 진짜로 저품질에서 탈출 하셨어요?” 라고 검색하는 사람마다 물어보게될겁니다.
제가 만들어내는 문독점키워드는 독점키워드인 동시에 미래형키워드 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미래형 키워드가 무엇이며 어떠한 원리로 동작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왜 미래형 키워드가 저품질 탈출을 할때 중요한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품질 블로그로 CPC 수익까지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여러분들은 무릎만 탁!~ 하고 치는것이 아니라 지금 보고 계신 이 정보가 얼마나 귀하고 고급정보라는 사실을 알게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