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1 word1

블로그 검색 누락 검색반영 프로그램 셀프2단계툴 v1.2.2

블로그 검색 누락 검색반영을 하기 위해서는 셀프2단계툴 1.2.2 버전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self2step.zip

 

이번에 신청하신 대표님께서는 블로그 글 갯수가 3,856건입니다.

이 중에서 유사문서가 1,629건이며 누락문서가 82건입니다.

이를 하나하나 손으로 검색반영하는것은 너무 어렵다보니 아래 셀프2단계툴을 이용하여 조금이라도 편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930 word1

 

블로그 누락 문서 검색 반영 방법 (셀프2단계툴 사용법)

1. 우선 누락문서 82건 중 검색 반영 할 글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블로그 글과 이메일주소 그리고 글 URL 주소가 나타납니다.

※ 현재 유사문서 검색반영 항목이 사라진 상태라 누락문서처럼 검색반영으로 우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고 2-3일 후에도 검색 반영이 안되신다면 그때에는 제목, 본문에 문제가 있는 키워드셋을 찾으셔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2. 이메일주소복사하기, 게시물 URL 복사하기 버튼을 각각 이용하여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841 word1

이때 셀프2단계툴에서는 Ctrl + C 단축키를 이용한 복사가 가능하지만 네이버 통합 검색 창에서는 Ctrl + V 단축키가 먹히지 않습니다.

이는 네이버측에서 UI 개편과 함께 복사 붙여넣기를 키보드로 할 수 있도록 막아놓았는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대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와 게시물 URL을 붙여넣습니다.

 

셀프2단계툴에서는 URL과 이메일을 빠르게 복사 할 수있도록 복사버튼이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셔서 빠르게 검색반영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self2step.zip

 

셀프2단계툴 1.2.2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서 바로 사용가능 하십니다.

※ 셀프2단계툴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블로그정밀진단을 신청하시고 결과보고서에서 제공되는 암호화인증키와 셀프2단계인증키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57 word1

블로그 정밀진단 신청은 아래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정밀진단 스마트스토어 구입하기

감사합니다.

 

 

※ 혹시라도 프로그램 화면이 아래처럼 짤리는 경우 윈도우 옵션 디스플레이 항목에서 배율 100%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버튼이 짤려서 안보이더라도 클릭하면 복사가 됩니다.

631 word1

 

배율 100 word1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