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 word1

블로그 월 10만원 수익 만드는 공식

121 word1

이 방법은 따라만 하면 누구나 쉽게 블로그로 월 10만원 수익을 만들 수 있는 공식 입니다.

※ 단! 글 솜씨가 진짜 없거나 글 마다 부정적인 내용이 포함 될 경우 안되실수 있으니 부디 긍정적이고 유쾌한 정보 글 위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1시간만 6개월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는 아주 재미있는 공식이 존재합니다.

바로바로!!

하루방문자 2천명~3천명정도만 어떻게든 오도록 만들수만 있다면 월 10만원정도의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329 word1

평균적인 수치이므로 주제와 글 내용에 따라서 500명일때에도 이정도 나올수 있으며 경우에는 5천명이 넘어야지만 10만원이 되실수도있으니 아래 공식을 잘 확인하셔서

적게와도 높은 수익을 만드실건지!! 아니면 많이 오고 대충 적게라도 수익 만드실것인지는 직접 선택하시면 됩니다.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 이렇게 3종류 정도만 알면됩니다.

구글 블로그니 다음 블로그니 등등 생각안하셔도됩니다.

 

아래의 3가지 방법중 정말 눈 딱 감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 그대로 6개월만 매일 꾸준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6개월 동안 꾸준히 하시면 진짜로 신기하게 내 통장에 돈이 입금됩니다. 처음에 진짜 신기합니다.

 


블로그 월 10만원 수익 3가지 방법

 

1.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을 만든다.

521 word1

초보자, 처음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나는 짧고 굵게 빠르게 뭔가 수익이 바로바로 나왔 좋겠다!!’

그럼 네이버 블로그 하셔야 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컨텐츠가 블로그 정보 위주라보니 애드포스트 단가가 높지 않아 상대적으로 수익이 작습니다.

한달에 3만명이 도달하게되면 1.5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죠.

보통은 하루 1000명정도 방문하고 한달 3만명정도 방문했을때 5만원정도의 애드포스트 수익이 발생합니다.

1명 조되수당 1.5원의 수익이라고 보고 계산해보면 됩니다.

경제, 금융, 다이어트, 건강식품, 건강 관련 주제로 글을 작성하면 높은 수익이 나옵니다.

820 word1

623 word1

 

요즘에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3개월에 자동으로 5만원이 넘어서 통장에 지급되고 있습니다.

10개월동안 16만7천원정도 지급을 받았으니 한달 1.6만원정도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2개라서 대략 월 3만원정도 꾸준한 블로그 수익이 들어오는듯합니다.

여러분들은 네이버 블로그만 올인하고 매일 1개씩 글을 6개월 작성하신다면 저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받게되실겁니다.

실제로 저희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 사이에서도 블로그의 ‘블’ 자도 모르고 시작하신분들 중에서도

2개월, 3개월만에 하루방문자 3천명 5천명 그 이상 만드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십니다. 애드포스트 수익은 한달 15만원도 넘으셨죠.

251 word1

 

2. 워드프레스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만든다.

752 word1

두번째로… 고수의 영역인데요.

‘나는 특별하고 남들보다 조금 더 잘할 수 있어! 어려운것도 내가 공부만 하면 남들 못하는것도 난 할 수 있어!’ 그리고~

‘나는 길고 가늘게 장기전을 생각하며 지속적인 수익을 느려도 좋으니 계속 수익이 높아지는 블로그를 하고 싶다!!’

그럼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하셔야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이 글!! 이글을 작성한 티온스테이션 블로그가 바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AWS (아마존) EC2, AWS Lightsail (아마존 라이트세일), 워드프레스 호스팅, 카페24 등 다양한 통로로 설치하고 혹은 호스팅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이쪽 계열에 조금 생소하신분들은 그냥 편하게 네이버 블로그 혹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면 되시고요.

도전 한번해서 이왕하는거 진짜 제대로 한번 해보자! 싶으신분들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셔서 직접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정말 몰라서 어렵고 다루기 어렵고 뭐가뭔지 헤깔리고 하지만…

지금처럼 제가 글을 작성할 시점이 되면 엄청 편하고 이보다 더 좋은게 과연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모르고 어렵고 힘들면 그냥 돈 내시고 편하게 구입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쉽게 쉽게 가시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452 1 word1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구글 SEO 위주로 검색유입을 하고 있기에 네이버 블로그의 검색 유입과는 다소 다른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구글 유입이 많아지면서 보시는것처럼 검색 방문자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애드센스 수익이 첫번째 소개한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 수익보다 더욱 큽니다.

339 word1

어제 수익이 10.57달러이고 오늘 수익이 8.71달러 입니다.

지금 달러 환율이 1.16정도 되므로 어제는 1만 2천원정도 벌었고 오늘은 1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434 word1

한달로 따지면 30일이니 30만원 정도 넘을수도 있으나 변동이 조금 있다보니 대략 1개월에 15만원 정도 벌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딱 그정도 수익이 나온듯합니다.

지난달 9월달 수익은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 수익과 워드프레스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합치면

대략 20만원정도 됩니다. 가끔 30만원이 넘을때도 있고 그보다 적을때도 있고 평균적으로 20만원 나오고 있습니다.

 

 

3.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만든다.

409 word1

이도 저도 아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애드포스트는 왠지 쥐꼬리만큼 작을꺼같고!!

같은 시간대 같은 노력대비 수익이 더 높은 애드센스를 하고싶으나 워드프레스 설치랑 운영의 까다로움으로 인해 힘들꺼같다면!!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셔야 합니다.

티스토리는 따로 소개를 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계정이 2개 있었습니다. 지금 찾아보려하니 휴면상태에서 삭제가 된것인지 제가 아이디를 못 찾는건지…. 이젠 영영 찾을수도 없네요.

(이런게 싫어서 워드프레스 블로그운영하는겁니다. 전에 네이트 메일 1년 휴면되면서 메일 싹 지워진거보고 내 자산을 만들기 시작햇죠)

483 word1

하나는 추천인으로 겨우 얻어서 계정을 만들었는데 최근에는 그냥 아무나 가입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더 희소성의 가치도없어진것같아 진입장벽만 낮아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저품질에 빠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전에는 이곳도 나름 고수의영역이라서 잘되시는 분들은 한달에 몇백만원씩 애드센스 수익을 내시곤했죠.

지금은 네이버 검색 유입이 대폭 사라지고 구글 검색 유입만 신경을 써야하는 입장이라 워드프레스 블로그보다 더못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제가 운영할때에 네이버 검색으로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 나왔었는데… 네이버가 저품질을 주는 바람에 티스토리는 그 후로는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저품질이 걸리면 살려내기라도 하지만…

티스토리는 한번 저품질에 빠지면 웹문서 검색 유입이 다시 활성화 되기전까지는 그냥 버려지게되더군요.

일단 티스토리 이야기는 다들 결론이 저품질로 빠지고 버려지고 잊고 결국 저처럼 기억에서 사라지게됩니다.

 


 

암튼 위의 네이버, 구글, 티스토리 등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할 수 있지만…

애드센스가 현재로써는 진리상태입니다. 수익도 가장 높고 네이버를 제외한 다수 플랫폼에서 하나로 운영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워드프레스, 유튜브, 티스토리, 구글블로그, 웹사이트 운영 등등 다양하게 애드센스 수익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것을 할때 가장 큰 수익 구조로이어지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당연히 워드프레스 블로그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 검색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해보니 하나같이 서버비를 장만하지 못하는 수준이더군요.

그분들은 도대체 뭘 어떻게 운영하시길래 저보다 더 애드센스수익이 낮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워드프레스는 대부분 테마도 대충 만들고 글도 갯수 세어보면 몇개 안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달에 15만원정도의 애드센스 수익이 나오는데…

다른 분들 워드프레스 글 1년동안 글 100개정도 작성하더라도 한달에 1만원을 못넘는 분들이 꽤 계시더군요.

 

제 주위에는 한달 호스트비용으로 카페24를 이용하시고 만원도 나가지 않지만 워드프레스 블로그 1개로 월 15만원정도 수익 내고 계신 분도 계십니다.

과연 한달에 5천원~ 1만원 정도 애드센스 수익을 만드시는 분들과 저랑 무엇이 다를까요?

저는 두가지 정도로 알게되었는데요.

한가지는 크게 생각하는것이고 또 다른 한가지는 키워드에 신경을 무지 쓰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254 1 word1

제가 운영하고 있는 모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살펴보면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이용하여 최대한 글과 관련된 로얄키워드를 태그로 엄청 넣어둔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글 제목도 구글 검색 유입에서 유리한 키워드로 글을 작성하고 있다는것을 그냥 딱 보더라도 아실 수 있습니다.

 

앗! 로얄키워드 VVIP 툴이 없으면 블로그 로얄키워드 찾기가 힘들어요!~~

물론 맞습니다. 하지만 로얄키워드 VVIP 툴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없으시더라도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도구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 하실 수 있고 가입 이후 바로 아래처럼 키워드를 검색하고 최근 1년 추이까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866 word1

322 word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월간 조회수가 나올겁니다.

너무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를 최대한 피하시고!! 처음 시작하실때에는 500이하의 수준으로 우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이 글의 핵심일수도있습니다.

 

블로그 수익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애드센스 수익을 최대한 늘리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월 10만원 수익 만드는 부분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시간씩 글 작성하실 수만 있다면 6개월정도면 가능합니다.

빠르신 분들은 2-3개월만에도 도달하시고 늦으시더라도 1년안에 모두 월 10만원 정도는 수익을 만들어냅니다.

단지….욕심을 부려서 저품질 블로그가 됩니다.

블로그 매매, 블로그 대여, 블로그 뒷광고 (건바이건), 계정 거래 등등 이런부분들만 피하더라도 저품질이 사실 되기는 어렵죠.

하지만 돈이 걸려있는 문제라보니… 어뷰징과 품앗이와 편법이 난무하게됩니다.

 

올바른 블로그 운영방법만 제대로 익히신다면…

여러분들의 월 10만원 수익이 나오는 블로그는 아파트월세 3천만원 이상의 가치로 이어지게되실겁니다.

실제로 요즘 수익률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 시국이고 월세 수익 2%수익이 나오고 계신다면 월 10~15만원 나오는 고정 수익은

1억원 아파트 한채의 수익률과 맞먹는다는 사실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월 10만원, 20만원 고정적으로 꾸준히 들어오는 수익 절대 무시하지마시고 바랍니다.

저는 이 수익이 고정으로 들어오는 가운데 또 다른 글을 작성하고 또 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더 많이 만들고 있다는 것이 팩트입니다.

 

블로그 수익 시작 하실분들!!

바로 실천해야합니다!!

응원을 해드리겠습니다.

응원문자보내기

위의 응원문자보내기 부분을 스마트폰에서 클릭하면 저에게 문자 응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클릭하셔서 응원 문자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