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웃 늘리기 프로그램 돈내고 사서 직접하세요?

  • by

블로그 이웃 늘리기 위해서 이웃 프로그램을 구입하고 또 직접 하고 계신가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 이웃 늘리기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이러한 일들을 하고 있을듯합니다.

블로그 이웃 늘리기 프로그램 구입하고 또 해야하는 것들

1.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 후 키워드를 입력하여 관련 키워드로 아이디를 수집합니다.

2. 이웃멘트를 생각하여 멘트를 입력해놓습니다.

3. 이웃을 추가하기 위해 카테고리 항목을 한개 생성합니다.

4. (1)~(3) 항목이 완성 되었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매크로를 돌립니다.

5. 모든 매크로가 다 동작하였다면 이웃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여러분들은 이렇게 하고 계신것을 보면서 이웃을 자동으로 쉽게 늘리고 있다고 생각하실겁니다.

과연 그럴까요? 오늘 위의 1~5항목을 진행하셨을겁니다.

내일도 위의 1~5항목을 진행하셔야합니다.

모레도 또 그 다음날에도 1~5항목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내가 다른 일로 인해서 사업으로 바빠서 위의 1~5항목을 하는것을 깜빡하고 잊으셨다면 그날은 누가 보상해주는가요?

만약? 내가 이미 검색한 키워드로 아이디가 수집된다면 그 아까운 시간동안 여러분들의 PC는 좀비처럼 움직이고 있을겁니다.

만약? 이웃카테고리에 500명이 넘어가게되면 또 다시 여러분들은 이웃 카테고리 1개를 더 추가해야할것입니다.

만약? 이웃신청 대기자와 현재 이웃이 5000명이 넘을 경우 여러분들은 더이상 이웃을 늘릴수 없는 상황이 되실겁니다.

 

 

이번에 네이버에서 큰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로인해서 블로그 지수가 하락하신 분들도 계시고 저품질이 되신분도 계시고 반대로 최적화 되면서 방문자가 더 늘어난 블로그도 계실겁니다.

네이버 VIEW와 로그인의 UI (인터페이스) 부분이 변했는데요.

로그인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변경되었습니다.

이 부분을 제가 보여드리는 이유는 매크로로 동작하는 프로그램들은 UI가 변경되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 아이디 입력란과 암호 입력란의 위치가 변경되었기때문에 로그인이 안되는 것이죠.

 

아마도 여러분들에게는 그다지 중요한 부분이 아닐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입한 블로그 이웃 늘리기 프로그램이 이러한 업데이트로 인해서 동작하지 않는다면 말이 달라지죠.

혹시 돈주고 구입하신 이웃 늘리는 프로그램이 이번에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렇게 업데이트가 이루어질때마다 개발자가 업데이트 해줄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매일마다 이웃을 추가하게되면 아래처럼 신청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사실 이러한 부분들을 생각할 필요가 없는거죠.

내가 1~5단계를 할 필요도 없고 내가 이렇게 이웃이 누구랑 되기 위해 대기중인지 알 필요도없습니다.

내가 이 아이디를 추가했던가? 라는 생각을 할 필요도없으며 누구랑 이웃을 맺을까? 하며 고민할 필요도없습니다.

그저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이웃이 4천명 이상으로 늘어나기만 하면됩니다.

 

가만히 있어도…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이웃이 자연스럽게 늘어난다면 여러분들은 그 1~5단계를 할 시간동안 다른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마다 신경써가면서 빠짐없이 실행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그 아주 작은 시간, 노력조차도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이웃티온Ai 상품을 신청하셔서 이웃관리대행을 맡기기만 하면 됩니다.

 

구입은 아래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티온허브 추가로 인하여 한정된 숫자만 신청가능합니다. 모집이 모두 완료되면 월 11만원에 이용가능하십니다.

80% 할인 상품은 한시적 이벤트 상품이므로 구입시톡톡으로 먼저 구입가능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ion/products/5402621894

※ 위 상품은 조기 소진되더라도 상품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꼭 구입전에 위의 톡톡으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더 이상 이웃을 어떻게 늘릴지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블로그 이웃티온Ai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