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5 word1

블로그 지수 높이는 법

블로그 정밀진단을 통하여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를 많이 찾으셨나요?

정밀진단을 진행하신 블로그를 바탕으로 지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정밀진단 코드는 [ Z1259LRU5545KF28RJRK9649J  ] 입니다.

이 블로그의 문제점은 제가 무엇인지 아랫쪽에 간단하게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402 word1

 

결과보고서 블로그 상태를 확인해보니 [ 저품질가능성 10% ] 로나옵니다.

이는 저품질을 의미하는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문서 총 갯수가 1,692건이지만 문서대비하여 블로그지수 (블로그 티온지수)가 상당히 낮으며

또한 유사문서와 누락문서가 특정갯수 이상으로 많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한 결과입니다.

실제로 저품질로 나오더라도 저품질이 아닐수 있으니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셔야합니다.

 

이렇게 결과보고서를 받았다면 누락문서 44건과 유사문서 37건을 처리하여 블로그 지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선 1차적으로 검색이 되도록 처리해야합니다.

아래 셀프2단계툴을 이용하셔서 빠르게 검색반영부터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지수 높이는 법

1. 셀프2단계툴을 이용하여 모든 누락글과 유사문서를 검색반영 신청합니다.

625 word1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는 무조건 검색반영 요청을 하셔서 검색이 되도록 해야합니다.

하지만 누락이 아닌데 누락인줄 알고 검색 반영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실겁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손쉽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니 1만원 정도 금액 투자하셔서 꼭 정밀진단 진행을 해보시기 권해드립니다.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를 찾으셨다면 하나하나 클릭하셔서 검색반영 신청하시면됩니다.

문제가 된다 싶은 글이면 바로 삭제하시면됩니다.

 

2. 검색이 되면 이때부터는 블로그 지수가 상승하게 됩니다.

글이 검색이 된다는 것은 블로그가 방문자에게 노출이 되고 있고

문자들은 여러분들의 블로그 글이 보이기때문에 클릭하여 글을 읽게 됩니다.

 

검색반영을 신청하셔서 모든 글이 검색이 되기 시작한다면 블로그 지수는 서서히 상승하게 됩니다.

763 word1

위의 최근에 작성된 2개 누락문서와 1개 유사문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톡톡으로 글 삭제와 셀프2단계툴에 대한 문의를 하셔서 관련하여 답변은 드렸습니다.

문서에 대한 내용은 원래 따로 말씀을 드리지 않고 있다보니 혹시라도 자신의 블로그에 대하여 간단하게라도 검토 요청을 하실분들은

프리미엄 상품을 구입하셔서 결과보고서 나왔을때 톡톡으로 간단 검토요청 원합니다 라고 꼭  말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634 word1

 

3개의 글을 확인해보니 모두 비슷한 방식으로 작성된 글이 었습니다.

바로 키워드로 제목을 잡았지만 본문의 내용이 유튜브 영상 링크를 연결해놓은 간단한 글이었습니다.

532 word1

 

이렇게 간단하게 글을 작성하게되면 본문의 내용이 너무 없거나 혹은 기존과 동일한 부분이 중복적으로 겹치게됩니다.

자연스럽게 유사문서가 생기게되며 또 자연스럽게 누락으로 이어지게됩니다.

우리들은 무엇을 보다가 좋은 자료가 있거나 괜찮은 영상이 있으면 내 블로그에 공유, 스크랩을 하게됩니다.

이때 블로그가 유사문서와 누락문서로 빠지는 이유는 참조한 영상, 글 등의 자료가 내 본문을 차지하는 비중이 70%이상이기때문입니다.

바로 이부분만 조심하면 됩니다.

공유, 스크랩 등의 문서를 작성하게되더라도 참고자료 수준으로 사용하여야하며 (전체 본문 내용의 10% 이내를 권해드립니다) 글의 주체가 참고문이 되면 안됩니다.

 

이는 네이버 블로그 뿐만 아니라 구글 알고리즘도 비슷합니다.

논문 표절에서도 이러한 부분들에 대한 알고리즘이 존재하죠.

995 word1

오늘의 중요한 핵심포인트는 글을 작성할때에는 참고자료는 본문 전체 비중의10%이내로 활용하셔야합니다.

이제 블로그 지수 올리는 법에 대해서 조금 더 배우셨으니 내일은 점수가 더 높아지실겁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