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8 word2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광고 베타 등록하고 최대 10만원 지원받기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이용하여 지도 검색을 하고 계신 사업자님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플레이스 광고 베타 서비스가 진행되는데… 이 광고를 처음 진행할 경우 최대 10만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698 word2

플레이스광고 Beta 등록하고 최대 10만원 지원받을 수 있는 조건 확인

1. 플레이스 광고를 처음 시작하는 사업자

2. 첫 과금일로부터 최대 60일간의 광고비를 최대 10만원까지 지원

 

비즈쿠폰으로 지급되므로 이부분에 부합하신 대표님들께서는 최대한 활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항목중에 플레이스광고(Beta) 플레이스 유형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예전에 우리가 파워링크 하던 바로 그 검색광고가 이 광고유형중 하나인것입니다.

705 word2

 

플레이스 광고 Beta 를 집행하기 전에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543 word2

바로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업체 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등록이 되어져있는 상태라면 바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지만 등록되지 않은 상태라면 일단 업체부터 등록하고 검색이 잘 되는 시점까지 기다려야합니다.

 

현재 플레이스 광고는 네이버 블로그의 View 광고와 포스트 광고처럼 각 분야의 최상단위에 올라옵니다.

결국 플레이스 영역의 최고 상위에 2개정도가 나온다고 보면됩니다. (이후 경쟁빈도랑 상황에 맞춰서 조절될 수도 있어보입니다)

지금은 베타 기간이라서 입찰금액이 50원으로 고정이고 랜덤배치가 되고 있지만 베타 기간이 끝나는 시점부터는 입찰기준이니…

기존의 파워링크와 파워콘텐츠를 이용해보신 대표님들이라면 입찰하여 더 높은 금액이 더 높은 순위를 유지한다는 사실도 아실겁니다.

465 word2

212 word2

네이버 통합 검색(모바일/PC 기준)에서는 2개정도 정해져있고 지도 서비스에서는 4개가 노출된다고 되어있으니 지금은 위에 적혀있는대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것은 실제로 [ 지역+에어컨청소 ] 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였을때 나타나는 노출 결과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904 word2

 

네이버 지도검색

933 word2

네이버 통합검색에서는 2개라고 나와있고 또 결과도 2개이지만…

네이버 지도검색을 해보면 4개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직까지 베타 서비스이라보니 많은 대표님들께서 아직 광고등록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등록한 두 업체만 나오고 있는것입니다.

만약 2개의 업체 이상이 등록되면 지도서비스에서도 4개의 광고가 나오게됩니다.

또한 9월 베타기간동안에는 랜덤배치가 되기때문에 50원의 광고비로 2개, 4개 이렇게 돌아가면서 나오게되죠.

 

아직까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베타 광고를 진행해보지 않으신 대표님들이 계신다면…

지금 바로 10만원 지원을 받아 진행해 보시는것이 어떨까싶습니다.

그냥 지원해준다는데.. 안하는것도 아깝지 않으신가요?

 

지도 상위노출을 어뷰징하는 시대는 서서히 사라질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자체적으로 광고시스템이 마련되므로써 점점 더 투명한 경쟁 시스템이 마련될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 바로가기

 

온라인 홍보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홍보를 누가 더 가성비있게 잘 하고 잘 운영하셔서 남들보다 유리한 포지션에 서 있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