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6 word1

블로그 이웃 1시간 Vs 1000원

블로그 이웃 추가를 위해서 1시간 투자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번글을 통해서 자신의 시간을 더 효율적인 곳에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많은 블로거님들 사이에서 이웃 추가를 쉽게 생각하십니다.

“이웃 늘리는 부분은 제가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할수 있을정도로 쉽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를 살펴보시면 정말 내가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부분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게될겁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하루에 100명에게 서로이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무리 빨리 서로이웃을 추가한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의 아이디를 알고 있어야 하기때문에 최소 10초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274 1 word1

 

블로그 서로이웃 늘리는 방법

1. 매일 새로운 블로그 아이디 100개를 찾아야 합니다.

word1

이미 추가한 아이디와 겹치지 않아야합니다.

이 부분을 사실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서는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중복되지 않아야하는데 어느순간 이미 이웃이 많아지면 중복으로 인해서 추가를 하기 어려운 시기가 오게됩니다.

저는 프로그래머라서 부동산이라고 검색하면 관련 블로그를 겹치지 않도록 찾아낼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러한 툴이 없으면 처음 몇백명정도는 추가 하실수 있지만… 어느순간부터 사람이 할 일이 아니란 사실을 깨닫게됩니다.

976 1 word1

일단 직접 하실 수 있으시고 시간이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하셔서 이웃을 늘려보시길 바랍니다.

 

2. 이웃하기 버튼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676 word1

이 부분은 블로그마다 테마가 다르기때문에 10초안에 찾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블로그는 왼쪽위에 있고 어떤 블로그는 오른쪽 아래에 있고…

또 어떤 블로그는 이웃커넥트가 없어서 아무리 찾아도 못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경우라면 이미 10초를 넘어갔을겁니다.

 

3. 추가할 이웃의 그룹을 선택해야합니다.

223 word1

선택장애가 있다면 어느 그룹에 넣어야할지 망설이게됩니다. 100명당 1초만 망설이게되더라도 100초를 그냥 날리게됩니다.

여러분들의 1초는 소중합니다. 하루 100명당 1초라면 1년 365일동안 총 3만초가 넘는 시간을 낭비할수 있게됩니다.

이는 10시간이 넘는 시간입니다. 1초만 망설이고 1초만 늦더라도 1년중 10시간이 여러분들의 삶에서 사라지게됩니다.

500명을 채우게되면 매번 그룹을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그룹 만드는시간도 3초이상 걸립니다.

무엇을 잠시라도 생각하게되면 그 초는 다음번에도 반복하여 또 사라지게됩니다.

 

4. 이제 상대방이 이웃을 승인해주기만을 기다리면됩니다.

460 word1

이때부터는 사실 이웃추가에 대한 승인보다는 여러분들의 블로그 평가로 인해서 이웃 승인율이 높아지게됩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스스로 블로그 이웃을 늘리는 방법대로 매일마다 100명에게 서로이웃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하신분들은 10초안에 해결하셨을꺼구요. 느리신 분들이더라도 1분안에 신청을 하셨을겁니다.

 

이제부터는 사람이 로보트도 아니고 기계도 아니기때문에 1명 추가하는 시간을 30초로 잡도록 하고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서로 이웃 늘리기 위한 작업을 하다보면 1시간동안 고정된 자세로 매일마다 하기는 어려우실테니 시간 날때마다 짬짬히 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블로그 이웃을 추가하다보면 ‘오홋~ 이런 블로그도 있구나~ 신기하다’ 하면서 넋이 나갈수도 있지만.. 그런경우는 제외하겠습니다.

 

30초 곱하기 매일 100개의 블로그를 계산하면 3000초가 걸립니다.

3000초를 분으로 바꾸면 정확히 50분입니다.

여기에서 블로그가 이미 중복 겹칠수도 있다는 조건을 생각하여 1시간만에 추가했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자! 이제부터 여러분들은 매일마다 하루도 빠지지않고 365일동안 위의 반복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왜 해야할까요? 당연히 이웃을 늘리기 위해서입니다!!

 

1년동안 매일 1시간씩 이웃이 겹치지 않도록 작업을 할경우 365시간이 걸리게됩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1시간 노동의 댓가로 1만원 받고 계신가요?

최근에 최저임금제가 1만원으로 상승한다는 이슈를 많이 보았는데… 암튼…

1시간 정도 일을 하셨으니 이를 노동의 댓가로 환산해보겠습니다.

쉬지않고 매일 해야하는 중노동이니 시간당 1만원으로 잡으면 365만원입니다.

 

1년 365만원

저 이 블로그 운영해서 애드센스 버는 수익이 1년동안 100만원 조금 넘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노력해서 버는 1년 100만원인데…

여러분들은 이웃 5천명정도를 만들기 위해서 365만원의 노동댓가를 직접 뛰면서 지불하셨습니다.

 

블로그 핑계와 변경

제가 블로그 운영하면서 많은 대표님들이 이러한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문호영 대표님!~ 저는 블로그에 글 적을 시간이 부족합니다.”

“네? 블로그 1개 글 작성하는것도 3시간~5시간이 걸리는데 2개를 운영하라고요? 못합니다!!”

“에이 그럴 시간있으면 차라리 블로그 글 1개라도 더 작성해서 매출 올립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방금 블로그 이웃을 직접 늘릴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셨고 1년동안 매일 하루 1시간씩 반복하실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웃을 5천명 만들어주는 조건으로 350만원을 상대방에게 주더라도 가치가 있다는 이야기로 여겨지는군요.

왜냐하면 같은 가치에 내가 일하지 않고 350만원 상당의 돈으로 다른사람을 고용하여 그동안 나는 나의 매출 올리는 활동을 할 수 있으니깐요!!

그럼 결국 이웃은 350만원치 (5천명) 늘어났으니 값어치를 했고 추가로 나는 다른곳에서 매출 활동을 했으니 돈이라도 더 벌수 있게되는거죠.

매일 1시간씩 글을 작성했다고 가정하더라도 365개의 글을 작성한 블로그가 1개 생성될겁니다.

이 블로그에 또 방문자가 1000명이 넘고 이웃이 5천명이 넘는다고 생각해보세요. 500만원넘는 가치를 자랑할겁니다.

영업과 홍보는 더 확장되셨을테구요. (아…이웃 5천명이 350만원인데 어떻게 5천이 되었냐고요? 비밀은 아랫부분에 적어놓았지만 26.4만이면 해결!)

 

이 글의 결론을 내드리겠습니다.

하루 천원도 안되는 돈으로 서로이웃 100명을 늘려주는 티온의 관리대행 상품이 존재합니다.

1년이지나면 이웃이 5천명이 됩니다.

실제로 월 금액은 11만원이지만 현재 티온허브 증설로 인해서 선착순에 한해서 제한적으로 26만4천원으로 1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상품은 티온허브 증설로 인해서 한시적으로 이용한 상품이기에 인원이 모두 채워지면 추가 증설때까지 대기하셔야합니다)

이 글을 통하여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1년뿐만 아니라 이웃 5천명이상이 되도록 보장해드리겠습니다.

톡톡으로 “이웃 5천명 보장해주세요~” 라고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티온 이웃늘리기 블로그관리대행 1년 신청하기

497 word1

하루 1시간을 천원으로 환산하더라도 36만5천원이 들어야하지만 이보다 더 금액이 저렴합니다.

하루 750원정도의 금액으로 이웃에 대해 더이상 신경을 안쓰셔도 되십니다. 아니 그냥 잊어버리세요!!

이웃은 오늘부터 그냥 잊어버리세요!!

생각에서 삭제!!

그 매일 하루에 1시간 이웃 늘릴려고 마음 먹었던 그 시간에!! 제가 알려드리는 노하우대로 진행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 놀라운 일이 벌어지며 매출이 올라가는지 안올라가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분들이 무엇을 해야지만 블로그가 성장하는지 로얄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결국 블로그 성장운영하고 계신 사업의 확장에 더 집중 하시게되어 매출이 늘어날수밖에 없습니다.

856 word1

 

자! 이제 대표님들의 선택이 남으셨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계시고 이웃도 많이 늘어나셨으며 검색에도 유리한 포지션을 많이 차지하고 계십니다.

1시간을 직접 매일마다 하실지!! 아니면 티온 이웃늘리기 블로그관리대행에게 맡기시고 저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 컨설팅까지 받으실지!! 고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필수 사항에 대해서는 강요를 하지 않습니다. 직접 하고 계신분들은 만족뿐만 아니라 이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도 매출을 늘리고 계시니깐요.

대표님들이 집중하셔야 할 것은 이웃추가로 인해 하루 1시간씩 소비하시는것이 아니라 바로 더 정성드려서 작성해야하는 홍보글입니다.

 

블로그 홍보에 더 집중하시고 블로그 글 작성에 더 퀄리티를 올리시기 바랍니다.

반복적이고 시간 투자 대비 비효율적인 부분들은 티온에서 알아서 관리해드리겠습니다.

 

이 상품은 선착순으로 제한적으로 이용가능하시다보니 꼭 구입전에 톡톡으로 구입이 가능하신지부터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