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4 word3

블로그 이웃 티온 Ai 3.3.4 자동업데이트 달라진점

블로그 이웃 늘리기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 툴은 블로그 이웃을 아주 쉽게 늘리는 전략으로 사용하는 Ai툴입니다.

내용을 보시더라도 딱히 상품 홍보글로만 보이실뿐 얻을 수 있는 정보를 찾기 어려우실듯한 글입니다.

하지만 지혜로우신분들은 이 글을 통하여 Ai 툴의 상호작용 동작을 통해서 엄청난 지식을 배우실겁니다.

고급 정보를 온라인에 무료배포하게되면 그 정보는 더이상 고급정보가 아니게되며

또 네이버와 각종 포털업체에서 곧 그 고급정보를 패치 또는 업데이트시켜 사용자로 하여금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이로인해서 고급정보는 오픈이 되더라도 곧 사라지게되므로 결국 특정 소수 사람들에게만 쉬쉬하면서 전략적으로 사용됩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 고급정보? 과연 인터넷에서 알게된 그 고급정보가 고급인지… 잠시 생각해보시면서 글을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블로그 이웃 늘리는 방법 다들 공개한답치고 알려주는 방법이 직접 내가 다른블로그에 방문하여 서로이웃 신청하고 소통한다 수준일겁니다.

그것은 이웃늘리는 고급기술이 아니라 그냥 블로그 사용방법 즉 메뉴얼을 알려주는 정도입니다.

블로그 이웃 1만명까지 한번 직접 만들어보시면 제 말 뜻을 이해하실겁니다.

5천명 넘어가는 순간 서로이웃 신청을 못하기때문에 이때부터 막힙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알려줘야 그나마 고급기술인데… 그조차도 공개되면 패치되버리기때문에 눈치만 봐가면서 공개를 못하게되죠.

그렇게 매일마다 1시간씩 시간이 많으신분들은께서는 아래 글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1시간 일하는 일당이 과연 1000원보다 못한지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이웃 1시간 Vs 1000원

 

블로그이웃티온 Ai 3.3.4 버전 이후로 많은 부분이 달라졌습니다.

우선 블로그이웃티온은 [ 블로그이웃티온Ai, 블로그이웃티온 BBVM, 티온배커 ] 이렇게 총 3개의 Ai 툴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크게 달라진 점은 [ 원클릭 자동화 업데이트 ] 입니다.

물론 이 관리대행 상품을 이용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더라도 블로그 지수가 상승하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엄청난 툴입니다. 아무것도 안해도 되니깐요.

 

 

제가 몇일전부터 아래 3가지 툴을 각각 동작 원리에 따라 기능을 나누었습니다.

각각 Ai툴이 어떠한 기능을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65 word3

 

블로그이웃티온Ai

블로그이웃티온Ai 툴은 시스템구축 위에서 동작하는 Ai툴입니다.

현재 많은 소상공인대표님들과 블로그관리대행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서 관리대행 상품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 툴 덕분에 이웃이 계속 늘어나게됩니다.

275 word3

블로그이웃티온 Ai 툴은 C#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이 쉬우며 원하는 기능을 언제든지 추가하여 상황에 맞도록 재구성이 수월합니다.

594 word3

 

블로그이웃티온 BBVM

339 word3

블로그이웃티온Ai 모니터링 역할을 하는 툴입니다.

이 툴로 인해서 이웃이 늘어나는 수치를 매일마다 기록할 수 있습니다.

2020년 5월부터 1년 넘도록 모니터링 하고 있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는 DB입니다.

274 2 word3

월별로 데이터를 관리하며 매일 일별로 블로그 별로 이웃 늘어난 수치를 저장해놓고 있습니다.

345 word3

유령이웃이나 기계적인 이웃 늘리는것이 아니라 한명한명 이웃들에게 방문하여 이웃을 요청하고 매일마다 관리를 하고 있으며 이부분을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수치화된 데이터는 나중에 블로그 성장과 블로그 지수 관련하여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통하여 또 새로운 알고리즘을 만들 수 있습니다.

420 word3

대구에서 설비를 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의 블로그인데 이웃이 1년만에 7천명이 늘어났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블로그이웃티온 BBVM의 또다른 기능으로는 블로그이웃티온Ai를 특정 시간대에 동작하도록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업무시간 혹은 원하는 시간대에 툴이 인공지능적으로 동작하도록 합니다.

예전에는 업그레이드 기능도 포함되어져있었는데… 바로 이부분을 분리시켰습니다.

모든 업그레이드는 티온배커에서 진행되며 BBVM의 메인 기능으로는 데이터 모니터링 및 DB저장 입니다.

원래 만들어진 목적이기도 하며 빅데이터를 만들기 위해 개발된 Ai툴입니다.

 

티온배커

435 word3

티온배커의 목적은 에러방지입니다.

위의 블로그이웃티온Ai 툴과 블로그이웃티온 BBVM 툴이 뜻하지 않게 동작하지 않거나 오랜시간동안 멍때리고 있을때…

바로 그때!! 티온배커에서 멈춘 Ai툴을 캐치하는 오류 검출 및 정상화 작업을 합니다.

티온배커는 크게 2가지 오류를 구분합니다.

451 word3

프로세스 Kill 할 수 있는 리스트와 웹브라우저 동작 오류에 대한 리스트로 나뉘어집니다.

기타 구분으로 블로그이웃티온Ai 멍때리는 시간을 체크하여 강제종료시키는 역할도 함께 합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블로그이웃티온Ai와 블로그이웃티온 BBVM 툴 내에 포함되어져있던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거하고

티온배커에 모두 위임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같은 실행파일이 자신을 스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메모리에 상주된 상태인데 똑같은 파일명을 삭제하고 새로운 버전으로 바꿔야하는데 그부분이 알고리즘상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강제로 다른 프로세서에 의해 동작하고 있는 exe실행파일을 제거시키고 새로 받은 버전의 exe파일을 그 파일로 대체시켜야합니다.

업그레이드 도중에 에러발생률도 높다보니.. 티온배커에 업그레이드 기능이 포함되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라 판단하게된것입니다.

단순한 프로그램 같아보이지만… 실제로 프로그래밍 코드를 보면 복잡합니다.

378 word3

 

이렇게 3가지의 Ai툴이 서로 상호작용하면서 동작합니다.

시스템구축을 하게되면 좋은 점이 바로 이러한 Ai툴을 직접 눈으로 동작하는것을 확인까지 할 수 있으며

수집된 데이터를 수치화하여 미래의 어느지점을 예상할 수 있게됩니다.

 

이상으로 블로그이웃티온 Ai 툴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로 인해서 티온의 모든 Ai툴과 VVIP툴은 한층 더 높은 고지에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Ai툴은 자동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운영해왔지만 VVIP툴은 모두 수동 업그레이드 방식이었습니다.

모든 자동화 업그레이드 방식을 도입하므로 VVIP툴을 더욱 쉽게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어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이웃이 4000명 이하이신 분들께서는 아래 1년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셔서 진행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블로그 이웃을 늘리고 싶으신분들은 블로그 이웃 늘리는 아래 관리대행 상품을 구입하셔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이웃을 늘리고는 싶은데 아무것도 안해도 늘어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할까요?

그렇다면 아래 관리대행 상품을 구입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월 관리대행 비용은 11만원(부가세포함) 입니다.

1년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경우 80%할인된 금액 26만4천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한정 판매상품이라 이용가능여부를 꼭 톡톡으로 확인해주세요)

875 word3

티온 이웃늘리기 블로그관리대행 신청하기 (1년 이벤트 한정상품)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