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0 word3

웹사이트 상위노출 잘되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상위노출 전략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제작하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구글 검색 상위 검색 잘 되는 방법은 이미 정해져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웹사이트 SEO 즉 웹사이트 최적화 엔진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예전에 지인 한명이 저에게 웹사이트 상위노출이 안된다며 3등까지는 올라오는데 ㅇㅇㅇㅇ 이름으로 1등을 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지금은 당당하게 운영하고 싶은 키워드로 1등을 잡고 있습니다.

SEO 하나만 변경만 했었는데 3등에서 1등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398 word3

 

현재는 경쟁자 없이 독보적으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브랜드 이름이 그 분야의 키워드일 경우라면 아무래도 웹사이트 상위노출이 더 유리합니다.

가령… 제가 티온 이라는 사업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570 word3

651 word3

그렇다면 전국의 ‘티온’ 이 포함된 기업중에서도 제가 운영하고 있는 티온이 네이버에서 검색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이야기입니다.

SEO는 기본이고 사이트명이 이렇게 관련 쪽 키워드로 구성되어져있다면 쉽다는 이야기입니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인것처럼 느낄 수 있으시지만…

제가 하나의 예를 들어볼까요?

만약 여러분들의 워드프레스 사이트 이름이 [ 대구빌라매매 ] 라면요?

이제 키워드 검색 상위노출의 비밀이 어느정도 풀리셨나요?

641 word3

 

왜 많은 마케터들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이름을 저렇게 키워드로 지정하는지에 대해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 이유가 바로 SEO 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때문입니다.

물론 브랜드 자체가 키워드가 아닌 상호이름으로 보통 되어져있기에 사람들은 브랜드 이름을 외웁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키워드로 검색하는 그러한 키워드에 웹사이트 이름으로 지정해버리면 그만큼 쉽고 유리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혹시 운영하고 계신 워드프레스가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제목부터 키워드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 전략을 통하여 현재 많은 워드프레스가 1등을 유지하고 있으며 검색 유입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724 word3

네이버 애널리틱스 검색량을 보면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키워드 몇개로 이렇게 많은 방문자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아래 구글 검색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워드프레스도 있는데요. 

557 word3370 word3

역시 구글 검색 상위노출이 잘 되고 있으며 점점 방문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 구글 애널리틱스 정보인데요. 위의 2개의 워드프레스 방문자 1년 단위로 유입 통계입니다. 각각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858 word3

197 word3

 

1년사이에 워드프레스 2개가 엄청 성장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SEO 이것이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구글 검색 잘 되는 방법입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린 방법은 SEO 웹사이트 최적화에서 중요한 부분이 워드프레스 이름이라는 사실을 알려드렸습니다.

SEO 세팅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제목과 본문의 내용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현재 SEO 세팅이 된 워드프레스 운영을 만들어서 운영할 수 있도록 상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년단위로 사용가능하며 필요한 기간 동안 운영이 가능합니다.

1년이 지날경우 AWS 비용 호스팅 비용과 워드프레스 1개당 1만원이 월단위로 청구됩니다.

※ AWS 비용은 방문자가 많을 경우 호스팅 비용이 증가하므로 업종과 기업마다 상이합니다.

 

블로그 수익 100만원 만들기

 

성인, 유흥및 불법관련 키워드는 취급하지 않으며, 합법적인 키워드 운영하실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수 운영과 워드프레스 운영 모두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