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word3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기본세팅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기본 세팅 안내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으로 세팅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네이버 광고에 가입이 되어져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는 사업자 아이디와 개인 아이디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ID를 이용하셔서 연동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파워링크 세팅을 해드린 업체는 중국을 대상으로 사업을 크게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들의 협회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에 노출이 되도록 기본 세팅을 도와드렸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보통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록 후 승인까지 1일 ~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홈페이지 주소, 블로그 주소, 혹은 렌딩페이지(단순 URL만 존재하는 페이지)만 있더라도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으로 세팅하실 대표님들께서는 필히 비즈머니 1만원을 충전해 놓아야 합니다.

474 word3

업체 등록 후 운영중인 홈페이지가 승인되면 이때부터 그룹에 들어있는 소재와 키워드 검수가 이루어집니다.

소재는 내 홈페이지를 어떻게 홍보 할 지에 대한 제목과 설명이라고 보시면되며, 키워드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우리 웹사이트가 나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320 word3

이 검수 과정도 대략 평일기준 2일정도 소요가 되며, 특별한 이변이 없으면 그날 승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첫 소재검수만 이렇고… 그 이후에 새로 만드는 소재에 대해서는 큰 제약없이 바로 등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등록하면 안되는 소재 문구

소재에 등록되면 안되는 광고 문구들이 있는데.. 

예를들면 특수문자라던지, 강조구문이라던지, ‘베스트, 1등, 최고, 추천 등” 키워드는 증빙자료 없이 등록 할 수 없으니 이 부분을 주의하셔서 등록해야합니다.

904 word3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세팅이 끝나면 이후로는 원하는 키워드만 넣으셔서 운영하시면됩니다.

만약 이 후에도 저에게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톡톡으로 연락 주셔서 의뢰하시면 되십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 기본 세팅은220만원(부가세포함) 금액으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741 word3
799 word3

운영하시는 업체에 사무장님께서 없으시거나

마케팅 담당자님이 없으실때에는 제가 해드릴수 있는 부분이라면 대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관리대행, 블로그 이웃관리대행, 블로그 교육 등 네이버에서 광고 홍보를 진행하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