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 word2

파워링크 키워드 대량 등록 프로그램 파워툴셋 개발해볼까요

파워링크 키워드 등록할때마다 1만개 2만개는 쉽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 키워드조합 툴과 대량키워드 CSV 생성 기능을 이용하면 1분도 안걸리는 시간에 1만개~ 10만개 키워드를 검색광고로 만들 수 있습니다.

225 word2

오늘 만들고 싶은 파워툴셋 프로그램은 로얄키워드 VVIP 툴에서 파워링크에 자주 활용되는 부분들만 따로 빼서 파워링크 전용 프로그램을 만들까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아래 내용을 보면… 어설프게 550개 키워드를 입력할때  총 7-9번의 반복되는 키워드 등록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도 CVS 만들면 그냥 바로 쉽게 등록 할 수 있지만 CVS 만드는 그 10초~20초 시간동안 차라리 그냥 550개를 잘 잘라내어 7번정도에 등록해버리면

빠르게 간단하게 올릴수 있기때문입니다. 150개 등록하기 위해서는 두번정도 등록하면되는데 굳이 또 CVS 만들기 위해 그룹명 확인해야하고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느낌이네요.

273 word2

그래서 생각한 프로그램이 파워툴셋 입니다.

이 파워툴셋은 소량 키워드 등록부터 대량키워드 등록까지 파워링크 키워드 등록 필요한 키워드를 정말 쉽게 바로바로 등록할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뭐 더 쉽게 말씀드리자면…

키워드 검색을 쭈욱~~~ 하신다음에 (네이버, 다음, 구글, 블로그, 파워링크 등등)

바로 바로 그룹명을 클릭하여 키워드 입력 버튼을 누르면 바로 끝나는 형식으로 만드는것이 최종단계입니다.

 

지금 단계는 이렇습니다.

현재 파워링크 키워드 등록 방법

1. 파워링크 로그인을 합니다.

2. 그룹마다 키워드 갯수를 확인하여 등록 가능한 갯수만큼 생각해서 그 그룹에 키워드를 넣을 준비합니다.

3. 로얄키워드 VVIP 와같은 로얄키워드를 찾아내어 대량키워드 등록을 합니다.

4. 로얄키워드 갯수를 파악하고 1000개 이상이되면 그룹을 두개이상 생성하여 그 각 그룹명을 파일명에 입력합니다

5. CSV 파일을 만듭니다.

6. 파워링크 대량등록 항목에서 만든 CSV파일을 입력하고 등록합니다.

 

하지만 파워툴셋이 개별되면 아래처럼 키워드 등록방법이 많이 달라집니다.

파워툴셋 키워드 등록 방법

1. 파워툴셋 프로그램을 켭니다.

2. 키워드를 검색하여 키워드를 모아놓습니다.

(이때 네이버 화면도 직접 볼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며 자동으로 각 그룹이 생성되면서 필요한 그룹갯수등 자동으로 파악하여 키워드를 입력하게됩니다)

3. 넣고싶은 광고그룹을 선택하여 찾아놓은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끝났습니다.

 

단계를 보면 6단계에서 3단계로 줄었다고 느끼실수 있지만…

실제로는 프로그램켜고 키워드 검색하고 그룹에 입력 버튼만 누르면 사실 끝입니다.

로그인도 필요없고 키워드도구에 들어갈필요도없으며 각 그룹을 보면서 키워드 갯수니 그룹을 만들 필요도 없을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목표는 이정도이며 일단 지금은 소량키워드를 빠르게 CVS 파일로만들수 있도록 간단하게 만들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어느수준까지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공개해놓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VVIP 툴이 되겠지만… 그전까지는 활용하실분들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링크 입찰가, 파워링크 가격 등등 자동으로 다 파악하는 그날을 향해!!

열심히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