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26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이번달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글입니다.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4만 2천원이 입금되었습니다.

image 21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9

누군가가 저에게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이렇게 하면 된다 알려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image 20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0

그래서 제가 했는 방법을 제 자신에게 알려주려합니다. ㅎㅎ

제가 쿠팡 파트너스 글이 그렇게 많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달에 4만원 정도 수익이 발생하는 이유는…..

실제로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거나 쿠팡 파트너스를 등록해놓고 지인들 사이에서 링크로 수익을 만들고 있기때문입니다.

일단 쿠팡 파트너스 관련 상품 글 갯수가 몇개 안되어서 클릭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image 22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1

기간별 리포트를 보면 보시는것처럼 30일 기준으로 하루 클릭25명정도 되려나 싶네요.

수익금이 한달 30일동안 4만원정도 나오니 등록된 상품 글과 클릭량에 비해서는 높은듯합니다.

제 자신만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그쪽에 집중하다보니 사실 쿠팡파트너스 관련 글 작성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앞으로도 크게 쿠팡 파트너스 수익을 늘리기 위해 글을 더 적지는 않을꺼같고요.

대신 트래픽 대비해서 쿠팡 파트너스 수익이 올라가는 것은 기정사실이므로 그 방법을 최대한 활용할듯합니다.

최근에 하루에 만원 이상 나온 날이 두날이 있는데…

그중 하루는 제 지인께서 노트북을 한대 구입하신다고 하여 제가 추천인 링크를 보내드렸습니다.

노트북 금액이 55만원이라서 3%수익금인 대략 1만 6천원 정도가 발생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image 24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2

수익금에 비해서는 제 노력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기는 했지만 (노트북 초기화, 윈도우 업데이트, 한글, 엑셀 등등 설치) 돈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그분들이 정말로 필요한 노트북을 이용하실 수 있는부분만 촛점을 맞췄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저희교회 장로님이셔서 제가 따로 설치비라던지 대행관련 비용은 일채 받지 않았습니다.

대신 어차피 인터넷으로 구입하실꺼고 같은 가격에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구입하실꺼라면 같은가격으로 쿠팡에서 구입할수 있었기에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생성해서 3%수익금이라도 만들자싶어 그렇게 진행한것입니다.

처음에 70만원 주시면서 현금으로 비메이커 노트북 17인치로 화면 큰걸 원하셨습니다.

image 25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3

아무래도 제가 갖고 있는 LG 17인치 그램 노트북은 금액대가 높다보니 요즘 경기에 맞춰 조금 저렴한 레노버 기업 제품으로 6코어급 성능에 17인치 화면으로 찾아보게된것입니다. 연세가 있으셔서 눈이 잘 안보이신다며 그부분을 저에게 호소하셨기에 제 LG 노트북을 보여드렸더니 이정도면 될꺼같다 하셔서 금액대 맞는 모델을 찾다 70만원보다 훨씬 저렴한 55만원 정도 되는 모델을 찾게 되었습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와우 회원가격도 일주일밖에 안지났는데 10만원이 오른상태네요.

기본 모델이 AMD 6코어, RAM 8GB, SSD 256GB이더군요.

그래서 여기에 512SSD 하나 더 구입해서 추가해드렸습니다.
이정도면 용량 768GB 정도니 3~5년정도는 잘 쓰실듯합니다.

노트북에 대한 리뷰글도 한번 기회되면 적어봐야겠네요.
적으면 또 누군가에게는 정보가 되어서 구입하시겠죠.
여러분들 구입하실때 리뷰글에 꼭 공정거래 가이드라인 항목도 적어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제가 다 알려드려야겠네요.

일단 제 생각은 쿠팡파트너스 활용 괜찮다 입니다.

특히 같은 가격으로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면 기왕 같은 가격으로 살꺼면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발행해서 그 링크로 구입하여 3% 수익금이라도 리워드로 되돌려받는 방식이 좋아보입니다.

요즘 쿠팡 와우 회원이라고해서 하루만에 배송되는 제품이 많다보니 식품을 많이 이용하실겁니다.

어떤 분들은 이야기해보니 한달에 쿠팡에 주문하는것만 100만원이 넘는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러한 분들은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셔서 활용하는것도 3%리워드 즉 3만원 되돌려받을 수 있으니 한번 고민해볼만하죠.

물론 쿠팡 파트너스에서는 자신을 포함한 가족관계에 활용해서는 안된다고 약관에 나와있으니 부모님 명으로 구입을 하시던지 그건 각자 알아서 하셔야 할 부분인듯합니다. 그까지는 뭐 제가 말씀안드려도 알아서 잘 활용하시리라 봅니다.

image 23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4

암튼 쿠팡 파트너스를 가입하기위해서는 개인도 가능하니 이왕 쿠팡 쓰시는거 조금이라도 수익을 내면서 활용한다면 온라인 경제 파이프라인을 하나 더 만드는게 아닐까 싶네요.

아직 저도 쿠팡파트너스 수익 월 100만원은 되지 않았지만 소소하게 매달 입금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보시고 개인사업자가 아니신분들도 가입하여 수익활동을 할 수 있으니 한번 보시고 고민해보세요.

쿠팡 파트너스 후기 글이라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지식수준에서 그리고 작성한 리뷰 글 수준에서 하루 방문 클릭 평균 30명정도면 한달에 2~4만원 된다 정도로 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잡히실듯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실제로 리뷰 글을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가급적이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저처럼 활용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자신들의 플랫폼인 애드포스트 광고때문에 애드센스 수익이라던지 타 업체 수익이 발생하는 항목이 추가될 경우 불이익을 주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굳이 그러한 부분들을 당할 필요가 있겠어요.. 차라리 저처럼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드셔서 운영하시는게 속 편하죠.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될 염려도 없고 오히려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점점 활성화 될 방법이니 저는 제가 하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남들이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할때 잘 사용하지 않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먼저 선점해서 평생 운영한다 생각해보세요. 네이버 블로그 저품질 되거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원칙을 못 지켜서 검색이 안되는 그날… 상대적으로 우리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글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항상 장기전이죠.

쿠팡 파트너스 수익도 장기전으로 가셔야 합니다.

단순하게 특정 상품을 리뷰하여 수익을 많이 만들기에는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특정상품을 판매하는 업체의 상황과 상품 구매하는 시대적 상황 등을 다 고려했을때 리뷰 방식보다는 정보성 글 위주와 또 자동화된 관리자 툴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도 알게되죠.

image 26 word1
쿠팡 파트너스 수익 후기 15



당장 상품 리뷰로 쿠팡 파트너스 수익을 극대화 하려면 상품 글 갯수를 하루에 100개 이상으로 제작해야하지만…
상품리뷰가 아닌 배너광고로 24시간 효과를 기대해본다면 정보성 글 위주로 많은 글을 작성해보는것도 수익을 서서히 늘리는 방법입니다. 그 방법을 저는 진행하고 있는거구요.

각각 장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각자 쉽고 원하는 방법대로 수익을 함께 늘려보죠.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