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5 word2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전략 1,100만원으로 1억원이상 아끼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1100만원으로 1억원 절약 솔루션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정보글이며 동시에 시스템구축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홍보글 입니다.

이점 오해 없으시고 필요하신 부분만 가져가시면 되십니다.

혹시라도 마케팅을 하면서 나는 이런 경우가 있었는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잘못된 방법

1. 한 달에 블로그 관리를 위해 인건비에 대략 100만원정도 이상 비용이 지출된다.

2. 1년에 1100만원이상의 키워드 검색 광고 비용으로 지출된다.

3. 1년 동안 최적화 블로그 구입을 위해 몇천 만원씩 지출된다.

4. 매번 새로운 마케팅 툴을 찾아다니며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5. 네이버 블로그에서 상위 등록을 위해 많은 시간을 공부하고 배우고 있다.

6. 파워링크 부정 클릭과 많은 검색 광고 비용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본 적이 있다.

7. 블로그 이웃 관리를 위해서 매일 1~2시간씩 100개~500개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며 공감과 댓글 작업을 해 본 적이 있다.

8. 블로그가 잘 나가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서 하루에 방문자 1000명 이상 오도록 방문자 프로그램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

9. 단순히 블로그 지수를 올리기 위해서 내 블로그와 상관없는 글을 작성해 본 적이 있다.

10.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져서 블로그를 새로 생성했던 경험이 있다.

11. 블로그를 배우기 위해 블로그 강사, 마케팅 업체를 방문 찾아다닌 적이 있다.

12. 직접 마케팅을 해보았지만 어려워서 포기한 기억이 있다.

13. 남들과 똑같이 따라 해보았지만 나는 잘 되지 않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던 경험이 있다.

14. 네이버 인플루언서 도전했지만 매번 실패하고 인플루언서가 되지 못했다.

15. 매일마다 1일 1포스팅을 글을 작성 하였지만 방문자는 하락하며 늘어나지 않았다.

16. 블로그 글 작성할 때마다  쓸 만한 사진이 없어서 고민이 많다.

한번 정도는 경험해보았을 듯한 내용들입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님들이라면 마케팅 비용과 인건비 그리고 블로그 교육관련 비용에 대한 지출이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체험단, 기자단, 일상 블로거님들은 여러가지 어뷰징 툴의 유혹을 한번정도 경험해보았을것으로 보입니다.

모두 잘 해서 잘 되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하였는데…

결과는 저품질 블로그와 금전적인 손실이 대부분이었을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유가 뭘까요?

사업자 대표님들과 개인 블로그는 조금 성격이 다르기때문에 각각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사업자 대표님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은 이러한 부분들입니다.

사업자 대표님들의 어려움

1. 마케팅 광고비가 지출에 비해 수입이 저조하다.

2. 키워드 검색광고를 진행하면 누군가가 부정클릭해서 상당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다.

3. 내가 블로그에 상위를 올려놓으면 다른 경쟁자가 다시 그 자리를 뺏는다.

4. 블로그를 잘 운영하고 싶지만 생각만큼 쉽지가 않다.

5. 블로그에 글만 쓰면 순위를 잡지 못하고 검색 누락이 되거나 저품질에 빠진다.

6.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싶지만 바쁜 업무 시간으로 인해서 글 쓸 시간이 부족하다.

7. 상업블로그라서 인플루언서 지원에 매번 탈락된다.

8. 너무 다양한 업체로부터 마케팅 전화를 받아서 이제는 무엇이 진짜인지 혼란스럽다.

(3년계약에 얼마 1년계약 에 얼마 등등 이런 유사한 상품의 전화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블로거님들의 고민거리

1. 체험단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는 방문자가 많아야 하는데 방문자 프로그램을 사용으로 생길 문제를 걱정한다.

2. 누군가가 내 블로그의 정보성 글 로얄키워드를 뺏어가서 블로그 글 순위가 떨어지고 블로그 방문자도 서서히 줄어든다.

3. 블로그 대여로 인해서 써야 할 글도 많지만 그로 인해서 저품질에 걸려 블로그가 검색이 되지 않는다.

(블로그 임대를 하는 업체에서는 여러분들의 블로그가 저품질이 될 것을 알고도 진행하는거라는 사실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4.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고 싶은데 한달에 겨우 1만원정도 애드포스트 수익이 발생한다.

5. 인플루언서 지원을 했지만 매번 떨어지고 어떻게해야 승인되는지 모른다.

6. 블로그에 정보성 글을 작성하고 싶지만 매번 주제와 키워드 찾는 것이 고민이다.

7. 그 누구도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지 않는다.

공통적인 고민은 아무래도 $$$ 블로그로 인한 수익과 블로그 지수 올리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업자 대표님들은 돈을 투자해서라도 수익을 만드는 전략을 주로 하고 계시며

개인 블로거님들은 최소한의 돈으로 혹시 무료로 최대의 효과를 만드는 전략을 주로 하고 계실겁니다.

제 개인적인 마케팅 전략을 알려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사업자 대표님들은 초기 자본금을 조금 투자해서라도 자신만의 마케팅 시스템을 만드셔야합니다.

시스템이라고 하면 거창해 보일수 있지만 단순하게 말하면 마케팅 작업 전용 PC(서버) 한대와 효율이 높은 마케팅 광고 몇가지 전략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요즘 i7 사양의 메모리 32기가 정도만 장착하더라도 100만원 정도면 한대 구입할 수 있습니다.

915 word2
958 word2

KT 회선 단독으로 마케팅용으로 넣으시고 블로그를 이 시스템구축 PC에서 IP관리를 하면서 나누어야 합니다.

보통 가상화를 이용하는 전략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전략을 이용하면 한대의 PC에 다수의 블로그를 효율적으로 운영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 신청방법

이 부분이 어렵다면 관련하여 전문가라던지 아니면 저에게 톡톡을 남겨주시면!!

제가 관련하여 920만원의 비용을 받고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해 드릴 수 있습니다.

VPN 이니 이런걸로 KT 아이피 준다는 이상한 이야기에는 이제 더이상 넘어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VPN 사용하면 그냥 저품질 각오하고 사용해야한다는 점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 이후에 장점

블로그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게되면 대표님들의  바쁜 일거리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키워드를 찾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시스템에서 알아서 찾아줍니다.

2. 블로그 이웃을 매일마다 100명씩 추가하면 아무리 신경을 안쓰신다 하더라도 10~30분이상 걸립니다.

이 시간을 제로로 만들수 있습니다. 전혀 이웃에 대해서는 신경을 쓸 필요가 없도록 자동화가 되어버립니다.

3. 파워링크 부정클릭으로 인한 신경쓰이는 돈들이 사라지게됩니다.

4. 그 외에도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지지 않도록 정확한 방법과 블로그 지수가 점점 올라가는 정확한 방법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5. 블로그는 점점 브랜딩이 되게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네이버 뿐만 아니라 구글에서도 검색이 잘 되는 블로그가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 이외의 자동화시스템

유튜브 할때 제가 만들어 놓은 시스템은 고프로 촬영 + 시놀로지 NAS 24TB + 디자인 서버 + 원격시스템 을 이용합니다.

영상과 사진을 찍으면 자동으로 나스 24TB 파일서버에 등록되며 디자인 서버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영상을 만들곤 했습니다.

원격 PC가 현재 수십대로 연결되어져있으며 대부분 시스템들은 자동화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시놀로지 나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장비 비용과 초기 설치비용이 추가로 대략 330만원정도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235 word2

이 외에도 메일서버, AWS 아마존 서버, 무인 자동화 PC, 키워드 수집, 코인 자동화 시스템, 애드센스 수익 자동화 시스템, 

인플루언서 팬관리 시스템, 블로그 이웃 관리 시스템, 검색광고 자동화 시스템, 블로그 자동화 시스템, 블로그 누락 유사 자동화 시스템, 

스마트스토어 자동 배송 시스템,  자동화 수익 배분 시스템, 관리자 운영 시스템 등등 시스템과 자동화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시스템이 곧 자산입니다.

없으면 언제든지 스톱 이지만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전략적으로 움직이게 된다면 시스템 하나하나가 자산입니다.

자신만의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시스템구축이 되어져 있다면!!

남들과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되는 환경을 만들어서 자신만의 광고 전략으로 매월 마케팅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에서 매일마다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로 이루어지기때문에 일의 효율이 높아지게됩니다.

시스템구축을 진행하고 매월 파워링크 비용 10~20만원으로 전화가 불이 나는 대표님도 계십니다.

보통 청소업계에서는 월단위로 파워링크 검색광고비만 100만원 ~ 많이는 500만원까지도 비용이 나가기도 합니다.

200만원 이상 지출되고 있는 검색광고 비용을 10~20만원으로 만들어보세요.

생각과 전략이 다르면 결과물은 남들과 전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731 word2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 이후 광고 노출수 계산

3개월동안 노출수가 1330만이고 클릭수가 2812건이면 1개월동안 대략 450만 노출과 900건 이상의의 클릭 이루어진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경쟁으로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다면 이 클릭수로 얼마가 나올지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키워드 광고 1년 절약비용

3개월동안 2,812건의 클릭을 한번 클릭에 2,000원의 광고비용이 지출되었다고 가정한다면

2,812 * 2,200(부가세포함) = 대략 618만원

3개월이므로 1개월에 206만원의 광고 클릭비용이 지출된 것입니다.

1년이면 24,500,000원이라는 광고비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4~5년 절약비용

4년에서 5년정도 매월 200만원씩 광고비가 지출 될 경우 1억원이 넘는 지출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에서 제시하는 대량키워드 광고전략으로 진행 할 경우

1년에 86만원~100만원정도면 이와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광고비대비 효과가 훨씬 큰 효과를 얻게됩니다.

5년을 광고 하더라도 5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으니

한번 클릭에 2000원이 빠져 나가는 광고를 하고 계신다면 500만원이 넘는 금액일겁니다.

6개월이면 1000만원을 절약할 수 있고 5년이면 1억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블로그 시스템과 구글 검색 전략 그리고 로얄키워드 파워링크 전략까지 합쳐진다면 그 시너지는 점점 커지게됩니다.

아래는 옵션으로 시놀로지 나스(금액 추가 330만원)를 옵션으로 구입하셔서 운영할 경우 그에 따른 장점에 대한 부분을 함께 추가해놓았습니다.

사진과 동영상 관리도 잘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사진을 직접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 작성 할 때에는 시스템구축에 등록된 각 블로그에서 빠른 방법으로 사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예외이기는 하지만… 하고 계신 사업이외의 또다른 사업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더 많아지게됩니다.

304 word2

실제로 가죽 공방 대표님께서 블로그 계의 마케팅 대표님이 되셔서

한달에 5000만원까지 매출을 올려보셨다며 저에게 자랑하셨던 사례도 있습니다.

로얄키워드 VVIP툴과 시스템을 이용하셔서 블로그도 하루에 방문자가 5만명에서 10만명까지 올라가실 정도로 한동안 잘 나가셨던 대표님이십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티온스테이션에 블로그지수를 알려주고 있으니 그 점수를 잘 활용하여서 로얄키워드로 블로그 지수를 올려보세요.

우선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지지 않도록 누락문서와 유사문서를 자주 체크하여 블로그 지수가 항상 올라가도록 유지해야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에 들어가면 키워드 검색을 통해 내 블로그 지수에 맞는 로얄키워드를 찾아낼수 있습니다.

451 word2

그러한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맞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여 블로그 지수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시스템을 직접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가 관련하여 글도 올려놓았으니 보고 따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인플루언서도 요즘 대신해서 만들어주는 업체가 있는듯하더군요.

그것도 100%가 아닌 안될수 있다는 조건으로 800만원으로 진행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그돈으로 직접 시스템을 만드시고 직접 블로그와 인플루언서를 만들어보세요.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방법만 제대로 알면 쉽다

다들 이상한 방법과 편법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저품질이 되고 어려운거지 실제로는 쉽습니다.

앞으로도 마케팅을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들이 이미 사용하는 전략들을 사용하게된다면 여러분들은 과거 3년전과 지금이 비슷하듯 앞으로 3년후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5년전에 만들어진 시스템을 통해서 많은 대표님들의 마케팅을 도와드렸으며 그당시 5년후에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여

자동화 수익까지 만들겠다며 하나하나 이루어냈습니다.

따로 일을 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경제활동 이상의 수익원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지만 시스템을 만드는것이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지금도 더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어서 남들이 전혀 모르고 감조차 잡을 수 없는 영역에서 수익과 새로운 전략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생각의 전환이 수익을 만드는 전략들

여러분들은 아래에 제가 적은 내용으로 과연 공감하고 수익을 만들 수 있으신가요?

1. 밤마다 하늘에 떠 있는 달을 보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할까요?

2. 블로그에 누락문서가 많이 존재하면 이것을 이용해서 자동화 수익을 만들 수 있을까요?

3. 네이버 블로그 전체 중 99% 의 블로그 방문자를 알고 있으면 이것으로 돈을 만들 수 있을까요?

4. 내 블로그 방문자가 1만명인데 이것을 이용해서 손 하나 이용하지 않고 매달 자동화 수익을 만들 수 있을까요?

5. 내 블로그가 저품질 블로그인데 매일마다 전화가 많이 오도록 폭주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까요?

6. 지방에 있는 1000만원짜리 소형아파트를 구입해서 월세, 임대 없이 월 50만원 이상 수익이 나오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전략과 제가 생각하는 전략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마치며 –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필수입니다

저는 그 누구와도 경쟁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경쟁을 하던 시절은 21살때까지 였습니다.

정말 게임을 그렇게 좋아해서 스타크래프트를 제가 제일 잘하는줄 알았습니다.

레드얼럿 티베리안선에서는 실제로 세계랭킹 1위도 제가 그 사람을 갖고 놀정도로 여유가 있는 실력자였죠. (살짝 자랑입니다)

99년도 경북대 셈틀깨비 동아리에서 주최한 스타크래프트 대회 1등 할 당시에 SCV 4부대를 드롭쉽에 태워 공격하는 등 진짜 수준급이었죠.

그런데 제가 우물안 개구리였죠.

전국대회에 나가서 64강전에서 프로게이머들에게 처참하게 본선 탈락되면서 경쟁을 더이상 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군대에서는 고참들 사이에서 스타 잘한다고 사랑받긴했지만 지역이나 소소한 장소에서만 1등2등 이었지 서울가면 본선탈락이었죠.

독점전략은 20년 전부터 시작

암튼 그 후로는 오로지 독점할수 있는 전략만 찾았으며 2005년도부터 게임 가상화 시스템구축으로 자동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오직 나만의 시스템을 만들어서 그안에서 자체 수익이 자동으로 만들어지도록 전략을 세워서 계속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그당시 게임을 정리하면서도 향후 10년후에 가상화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할텐데 그것이 뭔지 그때에는 몰랐습니다.

지금은 그당시의 정보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가상화와 프로그래밍 기반으로 자동화를 만들수 있게된것입니다.

그땐 몰랐던것을 이제는 제 생활의 일부처럼 아주 잘 활용하고 제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되버렸죠.

아…작년에 소형 아파트 2채를 구입해서 월세, 임대 없이 자동화시스템으로 매달 100만원이상의 수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파트 시세가 오를꺼라고는 큰 기대도 없었는데 2배정도 올라서….콜록…. 암튼 여전히 돈은 잘 나오고 있습니다.

다들 어떻게 해서 이런 구조의 시스템을 만들었는지 궁금해 하실 겁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그 누구와도 경쟁을 하지 않으며 그 누구라도 함께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하고 계신다면….

제 글을 다시 한번 정독하셔서 자신만의 시스템을 꼭 구축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이 없다면 5년후에는 더 어려운 생활

지금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지 못하면 5년후에도 똑같으며 오히려 더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 글이 작성된지 5년도 채 안된 2년후의 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여러분들이 상상한 그 이상으로 성장하여 현재는 이 시스템구축을 판매하지 않고싶을 정도로 매출이 엄청 커진 상태입니다.

시스템구축에 대하여 따로 질문이나 개인적인 상담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그정도로 상담하고 질문 받아갈 여유가 없습니다.

제 시스템구축, 프로그램제작, 저희 시스템구축 회원님들의 피드백과 컨설팅 하기에도 바쁩니다.

신청 이전에 궁금하실수도있겠지만.. 그러한 부분들에 대해서는 그분의 사정이기에 제가 한분한분 사정을 봐드릴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마케팅을 위해서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이 필요하신 분들께만 아래 상품을 구입하셔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액이 커서 질문없이 입금하거나 구입하기가 껄꺼로운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러한 분들께서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여러분들에게 수십 아니 수백명이 넘는사람들이 여러분들에게 상품을 구입하겠다며

매일마다 수십통의 전화와 똑같은 질문을 받으면 그보다 고통스러운일이 있는지 한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오직 시스템을 구축하신 분들만 가능하며 그이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몇년째 전화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전화기와 모든 알림은 무음 처리되어져 있어 알수 없으니 이점도 혹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마트스토어로 신청하셔서 저에게 톡톡 으로 컨설팅 받으시면 되십니다.

전화받기 싫을 정도로 자신만의 시스템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스템구축 신청하기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