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6 word2

블로그 이웃 늘리기 블로그 지수 올리기

이 글은 블로그이웃티온Ai 툴에 대한 직접적인 광고글입니다.

이웃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동시에 자동화Ai 툴을 이용하여 그 시간만큼 블로그 글과 사업에 집중할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구입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화로 블로그 이웃 늘리는법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블로그 지수 올리는 방법으로는 로얄키워드를 이용하여 검색 유입을 만들어서 글을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71 word2

이외에 블로그 이웃 추가 하여 이웃들과 소통을 통하여 블로그 지수를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추가 방법도 서로이웃을 매일마다 100명씩 늘려서 꾸준하게 늘리는 방법이 있으며

댓글로 이웃요청이라던지 글 하단부에 이웃추가 해달라는 명시를 통하여 이웃이 늘어나도록 유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들에 대해서 아랫부분에 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릴테니 정독하셔서 블로그 운영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서로이웃 추가하고 하는 부분들이 너무 힘들경우 월 11만원 또는 월 22,000원(한시적 이벤트 1년상품)으로 관리대행을 맡겨 쉽게 해결할 수도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해주세요.

블로그 이웃관리 월 11만원 구입하기 (상시구입가능)

블로그 이웃관리 월 2.2만원 한시적 1년상품 구입하기 (조기 품절될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566 word2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블로그 이웃을 추가하여 더 많은 이웃을 만들고 그들에게 알리는 방법입니다.

아울러 그로인해서 블로그 지수가 어떻게 올라가게 되는지에 대해서 프로그래밍 논리적인 방법을 이해가 되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이웃 늘리는 방법

1. 서로이웃 하루에 100명씩 늘리기

568 word2

 네이버 블로그 정책상 서로이웃 추가는 하루에 100명으로 한정되어져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하루에 100명이상 서로이웃을 추가할수 없게되죠.

대신 상대방이 나를 서로이웃 추가하거나 이웃추가에 대해서는 제한이 없습니다.

매일마다 100명씩 서로이웃을 추가하게되면 그중 특정 몇%는 승인을 해주게됩니다.

그 퍼센트는 매일마다 다르며 매일 100명씩 추가했다고 가정했을때 대략 10~20%정도 승인이 되고있습니다.

이 비율을 통하여 한달에 3천명(100명*30일)에게 서로이웃을 신청하게된다면.. 대략 450명정도의 서로이웃이 늘어나게됩니다.

블로그의 주제와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 성향에 따라 많이 차이가 나기도하지만…

글이 하나도 없을 경우 1개월에 300명정도 늘어나는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대략 10%정도는 이유없이 승인이 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매일 100명씩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이웃관리대행 1년 한시적 이벤트 상품을 이용하시면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꼬박꼬박 추가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품절되기전에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세요.

블로그 활동을 잘 하고 있는 리스트를 바탕으로 매일 서로이웃 100개씩 추가하면 한달에 300~600명정도가 늘어날수 있습니다.

 

2. 블로그 글 작성 아랫부분에 [ 이웃추가 ] 라는 멘트와 함께 이웃추가 링크 넣기

블로그에 이웃커넥트 위젯추가와 글 작성할때 하단 부분에 이웃추가 배너를 넣는것은 이웃을 늘리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77 word2

그냥 보자마자 클릭하고싶고 또 클릭하면 바로 이웃추가를 할 수 있기때문에 많은 이웃님들이 글 읽고 공감되거나 이웃추가 명분이 있다고 판단하면

바로 클릭하여 이웃으로 등록하게됩니다.

이웃추가 버튼을 만드는 방법은 제가 프로그래머이기때문에 쉽게 URL 하나로 등록되도록 개발해보겠습니다.

지금은 아래의 주소 중 빨강색 된 부분만 자신의 블로그아이디로 바꾸셔서 수정하고 링크로 연결하면됩니다.

 

https://m.blog.naver.com/BuddyAddForm.nhn?blogId=ationkr&returnUrl=https:%2F%2Fm.blog.naver.com%2Fationkr

 

이 외에도 댓글 소통을 통해서 ‘우리 서로이웃해요~’ 등 이웃하고 갑니다 라고 이야기를 하게되면 상대방도 예의상 이웃을 추가해주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노력이 많이 들어가기때문에 시간도 무시못하게되죠.

지금은 블로그 글도 작성해야하고, 로얄키워드로 검색되는 키워드도 찾아야하고 또 블로그 지수도 올리기 위해 노력해야하는데…

여기에 또 여러가지 시간을 요구하게된다면… 사업과 홍보는 커녕 글쓰다가 볼일 다봅니다.

그래서 시스템적으로 해야할 부분들은 습관적으로 할수있도록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만드시고!!

자동화Ai 툴을 이용해야할 부분들이 있다면 함께 공유해서 사용해야합니다.

 

블로그 지수 올리기 위해서 우리는 로얄키워드로 검색유입을 늘리기도하지만 지금처럼 블로그 이웃을 많이 늘려서 블로그에 이웃들의 방문이

조금이지만 더 많이 늘어나서 체류시간 등등 더 늘릴수 있게됩니다.  블로그 이웃 비공개 공개 추가 삭제 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글을 매우 잘 적어야겠죠?

부가적인 요소들을 자동화Ai 툴로 맡길수만 있다면 여러가지가 좋아집니다.

글 작성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보는이들로 하여금 유익해질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글을 작성할 시간이 생기게되죠.

또 그로인한 결과가 글 작성하는 블로그에 수익이든 블로그 지수 상승이든 이어지게되니 자동화Ai 툴은 잘 활용하셔서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