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2 word2

가게 홍보를 문열고 문닫는시간 랜딩페이지 제작으로 해보세요

네이버 파워링크 가격 70원으로 운영하고 계신 가게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랜딩페이지 하나를 제작하여 이를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홍보 할 수 있습니다.

 

가게홍보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망설이고 있다면 단순하게 랜딩페이지 하나 만들어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미용실을 운영하신다면 미용실 문여는시간과 미용실 문닫는시간 그리고 미용실 찾아오는 위치랑 예약을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저에게 알려주세요!!

580 word2

미용실 고객들이 검색하고 미용실을 찾아갈수 있도록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서 예약 손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용실 뿐만 아니라 부동산, 설비, 이삿짐, 개인사업자라면 모두 이용할수 있는 키워드 검색광고 입니다.

 

892 word2

특히 문여는 시간과 문닫는 시간이 있다면 더더욱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가게를 찾아오는 손님들이 가게가 몇시에 문열고 문닫는지 많이 물어보시지 않던가요?

저도 병원에 가서 꼭 이렇게 묻곤합니다.

 

“보통 몇시까지 운영하나요?”

“토요일에도 운영하나요?”

“점심시간은 언제부터인가요?

 

122 word2

 

이러한 문장들이 곧 키워드이고 지역만 잘 맞추게된다면 여러분들의 손님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명이나 온라인에서 미용실 문닫는지, 마트가 몇시에 문닫는지 검색합니다.

문여는 시간과 문닫는 시간을 묻는 업종이라면 지금 바로 파워링크 랜딩페이지를 간단하게 제작하셔서 광고 세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랜딩페이지 제작하고 네이버 검색광고로 여러분들의 광고가 나오도록 세팅해드리는 비용이 33만원입니다. 

세팅이후에 따로 들어가는 비용은 키워드 클릭당 비용인데 1번 클릭하면 70원(부가세포함 77원)으로 진행되므로 그렇게 많은 돈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대전에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신 원장님께서 하루에 2천원~3천원정도 클릭당 비용으로 지출하고 계시며 1개월에 5만원~10만원정도 광고 비용이 나가고 있습니다.

 

미용실을 운영하시는 원장님들은 적은 비용으로 한달 홍보를 하면서도 온라인으로 펌예약를 한건이상만 예약을 받아도 홍보비가 아깝지 않게 되실겁니다.

매일마다 클릭에 비례해서 문의가 들어오는데 2천원이 지출될경우 30건의 클릭중 대략 10건의 문의가 온다고 보면됩니다.

지역키워드로 이루어질 경우 타겟만 정확하면 그정도 비율로 문의가 이루어지고 그 문의중 특정 %가 예약손님으로 이어지게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광고하실분들은 아래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구입하시면 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을 구입하시고 꼭 톡톡으로 저에게 톡톡남겨주세요~

246 word2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