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07 07 오후 11 09 03 word1

애드센스 수익 높은 사이트 10가지 유형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 높은 사이트 10가지 유형 4

여러분들은 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위해서 어떠한 사이트를 운영할 계획인가요?

저는 아래 10가지 유형중에 재미있는 몇가지를 찾아냈습니다.

한번 확인하셔서 자신과 겹치는 웹사이트가 있는지 혹은 플랫폼 만들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신청하기

.

높은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신청하셔서 함께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좋은 온라인 쇼핑 및 제품 리뷰 사이트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평가를 받아 사용자의 호기심을 유발하며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합니다.

저도 온라인 쇼핑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그렇게 많이 늘어나지 않지만 그래도 상품 갯수가 많다보니 다양한 리뷰를 통해서 매출 증진시키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책 리뷰를 하시는 분들은 북리뷰라고하여 애드센스 수익 고정으로 나오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뉴스 및 미디어 웹 사이트

CNN, BBC, Huffington Post 등과 같은 대형 뉴스, 미디어 웹 홈페이지는 방문자 규모와 광고 수익을 통해 애드센스를 크게 올릴 수 있어요. 우리나라경우에는 MBC,KBS,SBS,EBS 등에서 많은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때 주의할 점은 각 업체별 로고랑 즉 상표권에 해당하는 부분을 잘 염두하여 객관적인 사실 위주로 보도 하듯 글을 작성하면 좋습니다.

의료 및 의료 포털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정보와 매혹적인 건강 관련 콘텐츠를 웹 사이트에 공유하여 광범위한 사용자를 유치하며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이쪽에는 전문지식이 있어야 하는 분야라서 의사, 간호사 등의 의료인들이 활동하면 좋습니다.

특히 의료법같은 법률적인 요소가 포함될 경우 전문지식이 요하는 분야이며 의료기구라던지 건강 식품은 기본적인 단가가 높아서 애드센스를 통해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고수익을 누릴수 있는 마치 천국같은 공간이죠.

대신 의료법 위반을 조심해야합니다.

애드센스 수익 높은 기술 및 IT 플랫폼

최신 업계 동향, 제품 리뷰, 그리고 매혹적인 기술 콘텐츠를 다루는 기술에 정통한 웹 사이트를 운영하여 애드센스 수익성의 세계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요.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등 최신형 IT기기와 아이티 장비로 하여금 글 소재가 많고 또 높은 단가를 자랑하는 아이템들이 많아 이쪽에서도 고수익의 애드센스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IT플랫폼을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만들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자도으로 돌아가는 패시브 수익을 거대한 온라인세상에 설립하게 된것입니다.

유용한 튜토리얼 및 교육 플랫폼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진정으로 변화를 가져오는 귀중한 콘텐츠 및 교육 리소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1+1=2라는 사실을 우리는 다들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지만 1+1=2라고 홈페이지에 올려서 그것을 초등학생들이 많이 보도록 플랫폼화까지 생각하기는 어렵죠.

이러한 교육 플랫폼은 접근이 어렵지만 한번 만들어놓으면 오랫동안 고 부가가치 역할을 톡톡히 하는 플랫폼이 됩니다.

전문 포털 및 커뮤니티 웹 사이트

참여, 협업,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전문 포털을 통해 지식 공유를 촉진하고 활기찬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컴뮤니티 웹사이트로 수익을 많이 낸 기업을 다들 아시리라봅니다. 우파 좌파 하면서 아시죠? 일x 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죠.

그러한 곳은 월 2천만원 이상의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여 그 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포럼, 커뮤니티 사이트를 많이 만들고있습니다. 지금도 없는 포럼이 많기에 운영만 잘 할 수 있다면 높은 고 수익 발생 영역입니다.

매혹적인 비디오 컨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매혹적인 비디오 컨텐츠를 제작하고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에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여 애드센스 수익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어요.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게임 분야와 비디오 컨텐츠 분야는 인기 항목중 하나 입니다.

블로그 중에 최근에는 많이 사라졌지만 게임 블로그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어서 개인 노마드 활동하는 사람들이 있었죠.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이 분야는 그러한 사람들보다 오히려 광고로 직접 업계가 고객과의 다이렉트 연결구조로 많이 되다보니 지금은 고분야는 맞지만 접근이 쉬우면서도어려운 분야입니다.

여행 및 가이드 웹 사이트로 애드센스 수익 늘리기

원하는 여행 정보와 가이드로 여행자를 유인하는 동시에 매력적인 여행 웹 사이트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놀면서 돈버는 디자털노마드 여행자들 보셨나요? 물론 그들은 일을 하면서 수익을 만들기는 하지만 게중에는 애드센스 수익이 직장보다 몇배 훨씬 넘어서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사람들이많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에게는 이 분야가 정말 최고의 애드센스 수익 분야이죠.

개인 블로그 및 웹 사이트

독자를 사로잡는 개인 블로그나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목소리와 아이디어를 표현하며 애드센스 수입을 창출하고 있어요. 이쪽 분야는 거의 브랜딩 즉 퍼스널 사업 영역이라서 양쪽(고객과 판매자) 모두 애드센스 수요자입니다.

다만 이쪽은 접근성이 낮다보니 일회성 블로그로 이어지거나 너무 다양한 주제로 이것저것 글을 작성하므로 인해서 저품질 블로그가 되는경우가 흔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잡블로그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어쩌면 지금 티온스테이션이 바로 그 사이트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신청하기

.

이는 몇 가지 예시에 불과하며, 실제로는 다양한 웹사이트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고 있어요. 수익은 방문자 규모, 광고 효율, 콘텐츠 퀄리티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개별적인 사이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제가 가장 해보고 싶은 영역은 건강 및 헬스케어 웹사이트 입니다.

지금부터 이러한 글을 매일 생성해서 올리면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나겠죠?

지금은 사실 얼마 못 벌고 있어요.

%EC%9D%B4%EB%AF%B8%EC%A7%80 2023 07 07 %EC%98%A4%ED%9B%84 11 12 18 word1

하지만 월 200달러 버는 방법은 이제 확실히 알고 있어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한번 시작해서 월 100달라라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