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0 word3

온라인 돈버는 시스템 만들기

온라인으로 돈버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이든 컴퓨터 서버든 반복적으로 자동으로 동작하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아파트 1억주고 사서 월 70만원만 수익이 나오더라도 ‘수익률이 좋다’ 라고 할겁니다.

오늘은 그보다 수익률을 조금 더 높게 만들수 있는 몇가지 시스템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리는 글입니다.

 

2000만원을 이용하여 한달에 50만원정도 수익을 만들수 있다면 ‘그런게 있어요?’ 라고 말할겁니다.

5000만원으로 서버를 구입하여 한달에 1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 수 있다면 ‘수익 괘찮은데요~’ 라고 말할겁니다.

 

블로그 시스템구축 방법으로 수익을 내는 것은 5000만원으로 한달에 000만원을 만들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한달에 수익이0원이 될수도있고요, 한달에 수익이 250만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을 만들고 그것을 어떻게 운영하냐에 따라 수익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서버 10대를 이용하여 블로그 관리 100개를 관리할 경우 많은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만의 시스템구축을 통하여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셨나요?

 

508 word3436 word3

블로그 시스템을 구축하면 다수의 블로그 계정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블로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검색광고와 워드프렛 홈페이지 운영 등 다양한 플랫폼을 체계적으로 관리 하기 위해서는 시스템구축이 필요합니다.

 

아래 블로그 시스템구축에는 블로그 자동화Ai 관리, 외부에서 원격접속 관리, 블로그 가상화 관리, 업체별 사진관리를 기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알바하시는분들, 글을 직접 쓰시는 분들 모두 포함) 가상화 시스템에 각각 원격으로 할당받아 관리를 합니다.

897 word3

 

위의 시스템을 만드신 근본적인 이유는 블로그 마케팅을 시스템화 시켜 체계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구축하셨습니다.

100개의 블로그를 운영 관리 할 수있다면…. 어떤 것들을 할 수 있게될까요?

 

블로그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구축하여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1. 업체의 블로그가 상위에 노출이 될수 있도록 운영과 관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2. 글쓰시는 분들에게 수익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3. 영업에 힘쓰시는 분들에게 영업 활동 비용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4. 이 모든 시스템의 주인이 되셔서 수익금의 일정 수수료를 수익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5. CPA 활동으로 링크만 연결하더라도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970 word3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모이기는 어렵지만 개별적으로 카페에 앉아서 돈을 벌 수 있는 시대입니다.

나만의 시스템을 만들어놓고 온라인상에서 회사를 운영하는 시대입니다.

요즘에는 눈에 보이는 매장이더라도 2단계격상되고 3,4단계 올라갈수록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신다면 회사가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다양한 파이프라인으로 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저도 온라인상에서 돈을 보내주는곳과 또 반대로 돈을 받는 곳이 다양합니다.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은 시대를 빠르게 파악하고 자신이 어느 위치에 서야하는지를 명확하게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자신만의 시스템에서 자신만의 수익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시스템만 잘 만들어지면 수익은 하기 나름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제일 먼저 시작하셔서 애드포스트 수익부터 1만원 목표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