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2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 로얄키워드 2.10.17

로얄키워드 VVIP 2.10.17 버전은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만 사용가능한 VVIP툴 중 하나 입니다.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 로얄키워드

401 word2

블로그 키워드 추출 할때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사용하여 제목을 잡으면 블로그 지수를 더욱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광고 키워드 추출 할때에도 로얄키워드 VVIP 툴을 사용하여 키워드 100개 단위로 쉽고 빠르게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빠른속도로 로얄키워드를 찾아서 블로그 지수 올리고, 검색광고 키워드를 대량으로 등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기능은 파워링크 100개 키워드를 버튼 한번 클릭으로 자동으로 100개 단위로 키워드를 묶어주는 기능입니다.

word2

해제 오른쪽 부분에 적힌 100은 키워드를 100개 단위로 묶는 숫자입니다.

만약 이 숫자를 10으로 바꾸게 되면 10개 단위로 키워드를 자동으로 묶어줍니다.

[ 키워드 자동 xx 선택 ] 버튼을 누를때마다 키워드 10개씩 저장됩니다.

152 word2

만약, 콤마라던지 # 샵을 넣은 해시태그로 바꿀 경우에는 아래쪽의 버튼을 눌러서 해시키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등록란에 100개 단위로 쉽게 붙여넣기 (Ctrl + V)만 누르면됩니다.

517 word2

 

로얄키워드 2.10.17 업데이트 내용

1. 검색광고 파워링크 100개 키워드 기능

2. 로얄키워드 알고리즘 개선

297 word2

그 이외에도 시범적으로 구글 검색을 할 수 있도록 항목을 넣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가 위주라보니 네이버 모바일 버전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 하고 있지만 구글 자동완성 등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이외에도 블로그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다면 로얄키워드 VVIP툴 하나를 이용하면 해결됩니다.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께서는 로얄키워드 VVIP툴을 이용하여 블로그 지수 올리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추가된 파워링크 100개 키워드 기능을 이용하셔서 파워링크 키워드 대량 등록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표님들!! 혹시 아직 이부분에 대해서 업데이트를 못하셨나요?

지금 바로 톡톡 남겨주시면 바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제가 원격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블로그시크릿 툴즈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https://blogsecret.co.kr/tools.html

793 word2

시크릿코드 암호를 잊으셨나요? 저에게 톡톡 보내주세요. 제가 접속하여 VVIP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611 word2

 

 

감사합니다.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