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 word3

시바브바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좋은것들

[a]99999[/a]

웨일 브라우저는 매우 좋다고 봅니다.

기능이라던지 편리성 등등 항상 그래왔듯 우리생활에 편리한 부분을 만드는 네이버!!

이부분은 저도 공감하지만 백그라운드 우리가 모르는 영역에서 url 수집한다던지 PC의 agent 정보를 이용해서 다른 문언가를 해온 대기업들을 너무 많이 봐와서

이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좋아합니다. 제가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 하지 않는 이유는 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때문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지않고 있었다면 아마도 저도 이 좋은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널리 홍보하지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은 매우 저의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객관시하지마시고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실과 다를수도 있으며 틀린 정보가 있을시 정정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673 word3

이번에 시바브바 시리즈로 유튜브 영상을 만드는듯합니다.

 시바브바 -> 대가 뀌면 라우저도 뀐다!

942 word3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좋은 점들이 몇가지 있는데 공식 블로그를 인용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617 word3

 

 

1 . 우선 빠르다 입니다.

다른 브라우저들은 느리거나 무겁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할수있지만 웨일 브라우저는 가볍고 빠르다 라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이부분은 너무 당연한것이 아닐까싶네요. 이제 만들어졌으니 기능이 점점 많아지면 느려지겠지만 아직까지는 최적화 상태를 유지하는듯합니다.

물론 기술적인 부분도 한몫 하고 있을꺼라 예상합니다. (전에 살짝 본 부분이지만 크로미 엔진을 사용하는듯한데 …그냥 뭐 제생각입니다)

176 word3

2 . 네이버 서비스를 보기 쉽게 해놓았습니다

예를든다면 부동산 서비스를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창을 2개이상 띄워야하는 번거러움이 있는데 네이버 자체 서비스라보니 이러한 부분들은

하나의 웨일 브라우저에서 탭을 나누어서 볼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져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자체 서비스되는 부분들은 모두 이렇게 사용자 편리하게 만들듯합니다.

899 word3

3 . 자체 캡쳐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져들은 이러한 기능들을 제공하지않아 여러 툴을 사용합니다.

물론 저는 티온캡을 사용하여 블로그 글 작성을 하고 있지만 캡쳐툴이 없는분들에게는 마치 설치를 하지 않아도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다는 느낌을 받게될겁니다.

알고보면 이미 설치를 한것이죠. 웨일 브라우저에 포함된 기능일뿐입니다.

204 word3

4 . 그 이외에도 시바브바 영상에서 앞으로 계속 나오겠지만 밤새도록 브라우저를 쳐다보기때문에 눈이 피로하거나 화면 인터페이스가 불편하여 보기 어려운것들 등등

많이 개선하여 눈이 편한 다크모드와 또 청각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여러가지 Ai 서비스를 연동시켜 멋진 브라우저를 만들듯합니다.

 

그럼 왜 갑자기 네이버가 브라우저에 이렇게 온간 정성을 쏟아가면서 홍보하고 발전시키는것일까요?

크로미엔진에러 경고창이 뜨는것을 보면서 기본베이스가 크롬브라우저일것이라 추측은 하고 있지만 왜 이렇게 브라우저에 열을 내어서 홍보를 해야할까인데…

이제 네이버도 글로벌시대에 맞춰서 크롬을 이길때가 되었다는거겠죠?

 

아직까지 웨일 브라우저 설치 안되신분들이 계신다면 이번기회에 웨일 브라우저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지막 부분은 취소입니다. 저도 설치 안하면서 남들에게 설치를 권하는건 예의가아닌듯합니다.

249 word3

일단 내 컴퓨터에 설치형 어플리케이션이 등록되는순간 그때부터 내 PC는 내것이 아니라는것을 스스로 인지하시고요

자신의 보안은 자신이 스스로 지키셔야합니다.

블로그시크릿 회원님들은 시스템구축SVM에 웨일 한번 사용해보는건 괜찮아보일듯합니다.

메인 호스트PC에는 절대 금지입니다!!

 

url 입력하거나 검색할때 ajax 기법으로 json 파일을 주고받는것은 결코 우연의 일이 아닙니다.

누군가가 그렇게 만들었다는것이니 이부분은 알고 계셔야하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블로그 운영하시는분들은 더더욱 주의하셔야합니다.

이제 저품질 블로그 만드는일은 Button 하나 클릭으로도 가능해지기떄문입니다.

[a]99999[/a]

Background Image

저녁 뭐먹지??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