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5 word1

블로그 판매 가격 500만원 임대 속아서 고생하지마세요

네이버 블로그 판매 가격 300만원 500만원 이렇게 제안하면서 쪽지, 댓글, 메일 많이 받아보셨을겁니다.

아래 블로그에 비공개 댓글로 남긴 내용은 블로그 임대에 대한 내용입니다.

770 word1

일단 거짓말이고 사기에 가까운 불합리한 방법으로 임대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블로그 임대 업체들은 여러분들의 블로그가 저품질이 될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부분들은 그 업체랑 아무 상관이 없기때문에 일방적으로 여러분들에게 좋은 말만 합니다.

 

지금 블로그 지수가 낮아졌으니 우리가 그 부분도 도와주겠다.

블로그에 글을 한건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해서 올리기만 하면 건당 만원씩 혹은 3만원씩 하루에 3~4회 제공하겠다.

등등 온갖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을듯한 달콤한 말로 계약을 하게됩니다.

실제로 계약하고 처음 몇번은 글도 받고 신기하게 블로그 방문자 수도 늘어납니다.

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운이 좋으면 몇달이 지나고… 분명히 이런날이 여러분들에게 찾아옵니다.

 

블로그가 저품질에 빠져서 혹은 블로그 지수가 더 낮아져서

블로그 임대 업체로부터 글을 제공받지 못하게됩니다.

여러가지 핑계로 글을 주지 않는데.. 처음에는 글이 부족하고 수급이 안되어서 다음에 준다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자신의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부분에 대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그때부터 잠적하고 답변이 오지 않습니다….

 

이를 왜 당하시나요?

한달에 글 올리기만 하면 50만원 ~ 250만원 줄듯한 달콤함때문인가요?

여러분들의 블로그로 인해서 어떠한 불이익을 수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임대하여 대여해주는 그 순간부터 우리는 범죄에 휘말리게 됩니다.

“에이 그 글이 도박이거나 사행성 유발 등 사회적으로 문제만 안되면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가볍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내 블로그에 제공되는 글로 인해서 특정 업체가 수혜를 입게되고 그 업체의 마인드가 다수 여러사람들에게

영향을 받게 되므로 그 업체가 원하는 방향대로 수 많은 사람들이 끌려가게됩니다.

이를 도와주는데도 그것이 범죄가 아니고 뭔가요?

 

예를 들면 이런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사람마다 생각이 달라서 저랑 또 다르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소송 전문 변호사 중에서 피해자는 변호해주는 변호사가 있는 반면 가해자의 형량을 줄이는 변호사도 존재합니다.

마치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듯한 그런 변호사라고 오해하실수 있지만 실제로 가해자를 돕는 변호사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가해자들이 희얀하게 돈이 많고 피해자들은 또 대부분 돈이 없거나 적은 수임료로 변호사를 구하려합니다.

교통사고 실수로 사람이 죽게되었다면 참 안타까운 일이지만… 이 가해자를 도와주는 변호사는 제 입장에서는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반대로 피해자가 가난하여 가족의 사망소식에도 불구하고 가해자로부터 불합리한 조건으로 재판이 진행된다면.. 그또한 못 볼입니다.

 

바로 이러한 소송 변호사를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통해서 순위에 검색되어 범죄에 악용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저는 아무리 가족이더라도 살인 사망에 관련해서는 확고합니다.

죽인사람은 벌받아야하고 죽은 사람은 안타깝지만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가해자를 돕는 변호사 광고 글이 올라가고 또 그글이 1등 할 수 있도록 어뷰징 방문자를 넣어 순위까지 확보한다면….

저는 진짜 이 현실에 대해서 돈있는 사람들의 잔치라고 해석하고 싶습니다.

517 word1

저 또한 임대와 블로그 매매에 대해서 생각안해봤을까요?

블로그 판매하면 요즘에 500만원 (2022년 6월 30일 기준) 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물론 조건이 있었으며 특정 키워드가 1위하는 조건이었습니다.

뭐 딱히 경쟁이 심한 키워드도 아니고 올릴려고 맘먹으면 1등 충분히 하겠다 싶을 그러한 키워드였죠.

저에게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가 총 6개가 있는데 이를 다 활용해서 1등 번갈아 가면서 만들고 개당 500만원에 팔면 3000만원이라는 목돈이 순식간에 들어옵니다.

이런 유혹이 여러분들뿐만 아니라 저 또한 매번 다가옵니다.

 

하지만 항상 생각하는 부분들이 내 블로그가 다른사람에게 넘어가게되면 단순 블로그가 가는게 아니라

나의 개인 정보까지 함께 줘야합니다. 왜냐하면 비밀번호도 바꿀수 있어야 하며 내 블로그에 연결된 네이버 모든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제공해주어야 하기때문이죠.

 

금액을 떠나서 내 블로그가 어디서 어떻게 활용될지에 대한 생각을 해본다면 소름이 끼칠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로그 임대와 블로그 매매에 대해 비관적인 자세로 쳐다보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정말 돈이 간절히 필요하고 나는 블로그가 필요없고 내 블로그가 범죄에 사용되던 말던 난 모르겠다 한다면 모르겠지만…

가급적이면 네이버 약관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않는것이 원리 원칙을 지키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955 word1

네이버 블로그 매매 500만원을 주든 1000만원을 주든 저는 판매할 계획은 없습니다.

블로그 임대는 네이버 약관 위배로 인한 명백한 불법이므로 여러분들도 피하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범죄에 휘말리셔서 블로그가 저품질되고 검색도 안되는 시점에 저에게 찾아와서 저품질 살려달라고 하지마시고…

이 글을 보는 이 시점부터 블로그 임대와 블로그 매매는 생각조차 안하는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블로그 임대 블로그 매매 관련 쪽지나 댓글 보신다면 조용히 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318 word1

스팸홍보 / 도배글로 신고하면됩니다.